주체109(2020)년 5월 7일 《우리 민족끼리》

 

론평

전범력사를 가리우려는 기도

 

최근 《유엔군사령부》것들이 조선전쟁도발 70년을 계기로 지난 세기 조선전쟁과 관련한 자료들을 수집하는 놀음을 벌려놓고있다.

지난 2일 《유엔군사령부》것들은 사회교제망에 조선전쟁에 참가하였던 세계각국의 고용병들로부터 전쟁에 얽힌 사연과 《무용담》, 사진, 그림 등을 수집하는 운동에 나서겠다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응모대상은 6. 25전쟁참가자와 그들을 잘 아는 사람들이며 전쟁당시의 《사실자료》들을 《유엔군사령부》가 지정한 전자우편으로 보내달라고 광고하였다. 이에 대해 《유엔군사령부》것들은 《6. 25전쟁 70주기를 추모하고 참전용사들의 희생을 명예롭게 찬양》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떠들고있다.

한편 남조선당국은 지난 3월 《올해가 6. 25전쟁 70년이 된다.》고 하면서 《국회》에서 7월 27일을 《유엔군참전의 날》로, 11월 11일을 《유엔참전용사 국제추모의 날》로 법화한데 이어 6월 25일을 계기로 미국과 함께 반공화국대결행사들을 벌려놓으려 하고있다.

여기에는 저들이 도발한 지난 조선전쟁의 침략적정체를 가리우고 수치스러운 패전을 《유엔군의 승리》로 미화분식해보려는 불순한 목적이 깔려있다.

조선전쟁에 참가한 미국과 추종국가들의 고용병들은 《례우》나 《추모》, 찬양받을 《력사적인물》들이 아니라 국제전범재판장에 내세워 준엄한 징벌을 가해야 할 전범자들이다.

부정의의 침략전쟁을 《기념》하고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추억》하겠다고 하는것은 정의와 진리에 대한 악랄한 모독이며 전체 조선민족과 세계량심에 대한 용납 못할 도전이다.

마땅히 수집되고 폭로되여야 할것은 조선전쟁을 도발하고 이 땅에서 짐승도 낯을 붉힐 야수적만행을 감행한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치떨리는 반인륜적죄행들이다.

더욱 격분을 자아내는것은 남조선당국이 이러한 침략자들의 범죄를 미화분식하기 위해 《유엔군참전의 날》 , 《유엔참전용사 국제추모의 날》까지 제정하며 대미추종에 광분하고있는것이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우리 민족에게 세기를 이어 온갖 불행과 고통, 참화와 재앙만을 강요하는 불법무법의 《유엔군사령부》를 해체하고 역겨운 친미매국무리들을 청산하기 위한 투쟁에 적극 떨쳐나서야 할것이다.

진 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