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6월 6일 로동신문

 

우리의 최고존엄을 건드린자들은 천벌을 면치 못할것이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의 담화에 접한 각계의 반향

가장 혹독하고 처절한 대가를

 

남조선당국의 묵인하에 인간쓰레기들이 망동을 부렸다는 소식에 접한 평양시안의 전체 당원들과 시민들의 분노는 하늘에 닿았다.

우리의 최고존엄은 우리의 생명이고 넋이며 삶의 전부이다.우리는 우리의 성스러운 최고존엄을 위해서라면 목숨도 서슴없이 바치는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그런데 우리의 최고존엄과 민족의 신성한 핵까지 모독하였으니 이것은 전체 조선인민을 롱락한 특대범죄행위이다.

이번에 전연에까지 기여나온 인간쓰레기들로 말하면 제 부모처자도 고향도 모르는 패륜패덕한, 먹을것만 던져주면 죽을지살지 모르고 날뛰는 밥버러지, 미물중의 미물들이다.

쓰다버린 넝마짝만도 못한 이따위 인간쓰레기들이 우리의 최고존엄까지 건드리며 《핵문제》를 걸고 무엄하게 놀아댔으니 어떻게 살려둘수 있단 말인가.

우리의 격분을 더욱 치솟게 하는것은 이런 미친개무리들의 망동을 뒤에서 은근히 묵인조장하는 남조선당국의 가증스러운 태도이다.

지금껏 우리는 반공화국삐라살포놀음의 엄중성에 대해 남조선당국에 알아들을만큼 경고도 해주었고 또 대결망동을 제지하기 위한 북남사이의 합의도 이룩하였다.

하지만 남조선당국자들은 문제가 제기될 때마다 《표현의 자유》니, 《개인의 자유》니 하는 개나발을 줴치면서 인간쓰레기들의 망동을 비호조장해왔다.

그러니 하늘이 어디이고 땅이 어디인지 분간도 할줄 모르는 똥개들이 이제는 기가 살대로 살아 우리의 최고존엄까지 감히 건드리며 지랄발광하고있지 않는가.

남조선당국자들은 똑바로 알아야 한다.

남조선당국이 천하의 인간쓰레기들을 우리의 코앞에까지 내몰아 최고존엄훼손이라는 최대최악의 극단적인 도발로 대답해나선 이 사태를 우리는 절대로 앉아서 보고만 있지 않을것이다.

우리의 최고존엄을 모독한자들, 우리의 신성한 핵을 건드린자들을 우리 인민은 절대로 용서치 않을것이다.

죄는 지은데로 가기마련이다.

남조선당국은 저들이 저지른 죄악의 대가를 가장 혹독하게, 가장 처절하게 치르게 될것이다.

평양시당위원장 김영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