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6월 6일 로동신문

 

우리의 최고존엄을 건드린자들은 천벌을 면치 못할것이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의 담화에 접한 각계의 반향

이 땅의 어머니들의 이름으로

 

지난 5월말 《탈북자》라는것들이 전연일대에 기여나와 수십만장의 반공화국삐라를 우리측 지역으로 날려보내는 망나니짓을 하였다는 소식은 우리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의 가슴을 분노로 끓게 하고있다.

들쥐보다 못한 천하의 바보들, 사람값에도 들지 못하는 쓰레기들이 똥개처럼 싸다니며 세상 못된짓만 골라하고있으니 이 추한 오물들을 어찌 용서할수 있단 말인가.

더 격분스러운것은 사람값에도 들지 못하는 인간추물들이 핵강국의 대업을 위해 바친 우리의 피와 땀을 모독하려든것이다.우리의 목숨, 우리의 존엄을 우롱하려든것이야말로 천벌을 받아 마땅할 죄악, 천추에 용납 못할 죄악중의 죄악이다.

한두번도 아니고 더는 참지 못하겠다.

이 하늘아래, 이 땅우에 나라도 민족도, 낳아키워준 부모도 모르는 불망종들이 날친다는것은 어머니들의 수치이다.

구린내나는 주둥이에서 구렝이 나가는지 뱀이 나가는지도 모르고 마구 짖어대는 똥개들과 그것들을 비호하는 천하의 머저리들을 죽탕치는데는 몽둥이가 제격이다.

앞에서는 《대화》를 구걸하고 뒤에 돌아앉아서는 대결망종들을 부추기는 남조선당국자들이야말로 두고두고 민족의 규탄을 받아야 할 력사의 반동들이다.

우리가 왜 그토록 격노하는가 하는것을 남조선당국자들도 모르지 않을것이다.

우리의 최고존엄을 목숨보다 귀중히 여기는 우리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은 천만자식을 낳아키우는 이 땅의 어머니들의 이름으로, 우리의 아름다운 생활과 미래를 한없이 사랑하는 녀인들의 이름으로 감히 하늘에 대고 짖어대는 똥개들과 그 미물들을 싸고도는 천하의 머저리들에게 무서운 철추를 내리고야말것이다.

조선사회주의녀성동맹 중앙위원회
위원장 장춘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