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7월 21일 로동신문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받는
조선인민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여러 나라 인사들 강조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특출한 령도실력으로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을 빛나게 계승완성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대한 세계인민들의 찬탄과 존경은 여러 나라 인사들이 보내여온 축전과 축하편지들에도 반영되여있다.

도이췰란드 조선문화연구소조 책임자는 이렇게 칭송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주의화하는 력사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놓으시였으며 사회주의조선의 무한대한 정치사상적위력을 백방으로 강화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제국주의자들의 제재와 봉쇄 그리고 가증되는 위협속에서도 나라의 자주권을 수호하시고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마련하시였다.

자체의 발전잠재력을 우선시할데 대한 로선을 제시하신 김정은동지께서는 나라의 과학기술위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투쟁을 정력적으로 이끄시여 경제토대를 굳건히 다지시였다.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받는 조선인민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체스꼬공산당-21 중앙위원회 총비서는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전세계 근로인민들이 념원하는 강력한 사회주의사회건설과 주체혁명위업실현에 특출한 공헌을 하시였다.

그이의 령도밑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릴수 없는 강국으로 되였다.

김정은동지는 조선인민의 영웅적투쟁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혁명투쟁과 건설의 자랑찬 승리를 떨쳐가시는 절세의 위인이시다.

에짚트민족진보통일련합당 위원장은 조선인민은 김정은령도자각하를 수반으로 하는 조선로동당의 현명한 령도밑에 자주로선과 반제사회주의의 기치높이 나라의 자주권과 민족의 존엄을 사수하고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위대한 승리와 성과들을 이룩하고있다고 격찬하였다.

남아프리카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사회주의건설의 진군속도를 비상히 높여나가기 위한 가장 정확한 로선과 방략을 제시하시였다.

제국주의자들의 전횡으로 수많은 나라와 민족들의 운명이 무참히 짓밟히고있는 속에서도 조선인민이 사회주의제도를 굳건히 수호하면서 경제강국건설을 힘차게 다그치고있는것은 세계가 공인하는 김정은동지의 탁월한 령도를 받고있기때문이다.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 세계자주화위업실현에 쌓으신 불멸의 업적은 길이 빛날것이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