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29일 로동신문

 

당의 의도를 높이 받들고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완벽한 방역형세를 철저히 유지하자

조항별로 따져가며 빈틈없게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17차 정치국 확대회의 사상과 정신을 높이 받들고 각지 협동농장들에서 조항별로 따져가며 비상방역사업을 면밀하게, 빈틈없이 짜고들고있다.

수안군 좌위협동농장에서 비상방역사업을 더욱 강화해나가고있다.

농장에서는 선전선동수단들을 총동원하여 일군들과 농장원들에게 강도높은 방역조치실시에 관한 당중앙의 사상을 깊이 체득시키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농장의 일군들은 농장원들을 대상으로 정치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여 누구나 높은 정치적각성과 공민적자각을 안고 비상방역사업에 적극 떨쳐나서게 하고있다.

농장에서는 리인민병원 의료일군들이 주민들에 대한 검병검진사업에서 높은 책임성을 발휘하도록 하고있으며 작업반들에서 해당 성원들의 역할을 높여 농장원들에 대한 체온재기, 손소독과 공공장소들에 대한 소독 등을 책임적으로 해나가게 하고있다.

장마철에 소독회수를 늘이도록 한데 맞게 이에 필요한 조건을 완벽하게 보장해주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있다.

농장원들속에서 영농작업과정이나 쉴참 그리고 작업장에 오갈 때 마스크착용과 손소독 등 비상방역규정을 어기는 현상이 절대로 나타나지 않게 장악과 통제를 강화하고있으며 비정상적인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해당 기관에 통보하는 체계를 엄격히 유지하는데 큰 힘을 넣고있다.

한편 일군들이 담당단위들을 돌아보면서 비상방역사업정형을 구체적으로 알아보며 적극적인 대책을 세워 이 사업에서 자그마한 빈틈이나 허점도 절대로 나타나지 않도록 하고있다.

평안북도농촌경리위원회 남산축산전문협동농장에서도 완벽한 방역형세를 철저히 유지할데 대한 당의 의도를 높이 받들고 비상방역사업에 총력을 집중하고있다.

일군들은 농장원들속에서 서로 통제하고 서로 방조하는 대중적인 방역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실속있게 짜고들고있다.

모든 작업반들에서 국가적으로 시달되는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지시, 포치내용에 대한 집행을 강하게 내밀도록 요구성을 높여나가고있다.

이동식음향증폭기재를 비롯한 선전선동수단들을 여러곳에 전개하고 정치사업과 위생선전활동을 드세게 벌려 모두가 긴장되고 동원된 태세를 견지하면서 악성비루스전염병을 막기 위한 사업에 자각적으로, 적극적으로 참가하게 하고있다.

작업반, 분조들에서 소독사업을 철저히 비상방역규정의 요구에 맞게 하도록 하는데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특히 종합축산분장에서 집짐승우리에 대한 소독을 책임적으로 진행하도록 해당 성원들을 각성분발시키고있다.

농장에서는 사람들이 자주 다니는 곳들에 전개한 방역초소들에서 체온재기와 손소독을 실속있게 하며 비상방역규정과 어긋나는 사소한 현상도 나타나지 않도록 요구성을 계속 높이고있다.

리진료소 의료일군들이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자각하고 담당한 세대, 작업반들에 나가 검병검진, 위생선전을 적극적으로 벌려나가도록 하고있으며 비상방역정보체계의 리용률을 높여 비상방역사업에서 사소한 빈틈도 나타나지 않게 하고있다.

비상방역전의 성과여부가 자신들의 역할에 달려있다는것을 명심한 농장일군들은 조항별로 따져가며 매일 총화사업을 심도있게 하면서 방역태세를 계속 보완유지하기 위한 적극적인 대책을 강구해나가고있다.

본사기자 안성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