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16일 로동신문

 

백두의 천출위인이시며
민족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

삼가 올립니다

 

항일의 전설적영웅께서 백두의 눈보라만리, 혈전만리를 헤치시며 안아오신 조국해방의 감격과 환희로 삼천리강산이 파도쳐 설레이고 절세의 애국자를 우러러 터치는 만세의 환호성이 누리를 진감하던 력사의 그날로부터 75돌기의 년륜이 새겨지고있습니다.

이 뜻깊은 날에 즈음하여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층 애국민중의 다함없는 경모의 마음을 담아 민족재생의 은인이시며 겨레의 영원한 태양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드리며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승승장구의 한길로 현명하게 령도해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 가장 열렬한 축하를 드립니다.

1945년 8월 15일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자주의 기치, 정의의 총검높이 안아오신 력사적인 조국해방은 암흑의 일제강점통치사에 종지부를 찍고 조국과 민족의 운명개척과 약소민족의 식민지해방투쟁사에서 근본적전환을 가져온 특기할 사변이였습니다.

일찌기 조선이 독립하지 않으면 다시 돌아오지 않으리라 굳은 맹세다지시고 광복성전에 나서시여 백두산의 장군별로 높이 솟아오르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민족주체적힘에 의한 자력해방의 구호를 드시고 장장 20성상의 항일대전을 빛나는 승리에로 이끄시였습니다.

광막한 백두의 빙설천지와 압록강, 두만강의 굽이굽이마다에 피어린 자욱자욱을 찍으시며 신출귀몰, 승천입지의 령활무쌍한 전법과 전술로 아시아의 《맹주》로 날뛰던 강도일제를 때려눕히신 위대한 주석님의 전설적승전사로 하여 우리 겨레는 마침내 망국민의 치욕과 설음을 털어버릴수 있었습니다.

하기에 해방년의 그날 온 겨레는 삼천리강토에 광복의 새 아침을 안아오신 위대한 주석님에 대한 다함없는 감사의 정에 넘쳐 김일성장군 만세!》를 목청껏 터쳤으며 서울을 비롯한 곳곳에서 남녘민중은 김일성장군환영준비위원회를 결성하고 주석님뵈올 날을 손꼽아기다렸습니다.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는 해방후 항일의 투쟁속에서 마련된 혁명전통을 새 나라건설의 초석으로 삼으시고 주체형의 당과 국가, 군대를 창건하시였으며 청소한 공화국을 요람기에 압살하려고 침략전쟁의 불을 지른 횡포한 제국주의강적의 수적, 기술적우세를 정치사상적, 전략전술적우세로 제압하시며 서산락일의 운명에 처넣으시여 우리 민족사와 세계혁명사에 전무후무한 영웅신화를 아로새기시고 지구상에서 반제자주와 사회주의, 민족해방혁명의 세찬 폭풍을 일으키시였습니다.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한평생 민중속에 계시면서 걸출무비의 령도력으로 이북을 세상에서 하나뿐인 민중중심의 리상향으로, 만인의 한없는 동경과 찬탄을 자아내는 자주, 자립, 자위의 존엄높은 사회주의강국으로 우뚝 올려세워주시였습니다.

민족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갈라진 민족의 비극을 누구보다 가슴아파하시며 겨레에게 통일된 조국을 안겨주시기 위해 온갖 심혈과 로고를 다 기울여오시였으며 조국통일3대원칙과 고려민주련방공화국창립방안, 전민족대단결10대강령을 비롯한 대강을 밝혀주시여 자주통일의 휘황한 진로와 튼튼한 토대를 마련해주시였습니다.

진정 세기와 더불어, 민족과 더불어 조국의 해방과 나라의 완전한 자주독립, 후손만대의 번영을 위하여 한평생 로심초사하시며 쌓아올리신 위대한 주석님의 불멸의 대공적은 천추만대에 길이 빛날것입니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고귀한 업적과 애국애족의 숭고한 뜻은 백두산이 받들어올린 위대한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을 모시여 드팀없이 승계되고 더욱 찬연한 빛을 뿌리였으며 오늘은 또 한분의 백두산천출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의 향도에 의하여 빛나는 현실로 펼쳐지고있습니다.

숭고한 충정과 도덕의리심을 천품으로 지니신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께서는 위대한 주석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성스런 한생과 불멸의 업적을 민족의 가장 고귀한 재보로 간주하시고 백두룡마의 말발굽소리높이 백두전역을 항일혁명전통교양의 대로천박물관으로 더욱 전변시키시여 이북군민을 죽어도 혁명신념 버리지 않는 불굴의 백두산정신의 소유자들로 키워주고 계십니다.

지난날 자기를 지킬 힘이 없어 외세의 총칼아래 무참히 짓밟혀야 했던 망국의 한을 백두산총대로 가슴후련하게 풀어주신 위대한 주석님과 위대한 장군님 그대로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께서는 백두령장의 담력과 배짱, 걸출무비의 령도력으로 이북을 그 누구도 건드릴수 없는 자위적전쟁 억제력을 갖춘 불패의 강국으로 강화발전시키시며 《일속》이 《창해》를 이긴 지난 세기의 항일승전사를 21세기 반제대결전의 쾌승사로 수놓아가고 계십니다.

령도자는 민중을 믿고 민중은 령도자만을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는 일심단결의 위력과 항일의 병기창에 용솟음치던 자력갱생의 정신으로 제국주의련합세력의 고강도봉쇄와 제재압박소동을 물거품으로 만들어버리며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활력에 넘쳐 민중복지의 리상사회를 더욱 훌륭히 건설해가고있는 주체조국의 기적적현실은 우리 남녘민중의 한없는 경탄과 동경심을 불러일으키고있으며 민족의 휘황찬 래일에 대한 커다란 희망을 북돋아주고있습니다.

력사와 현실을 통하여 백두의 천출명장들을 모시여 누리에 떨치는 민족의 존엄과 승리가 있고 백두산절세위인들을 따를 때 무궁만대의 번영과 참된 삶도 있다는 철리를 새겨안은 우리 애국민중은 지금 그 어떤 천지풍파속에서도 오직 조종의 산, 혁명의 성산만을 우러르며 자주, 민주, 통일을 위한 투쟁에 일로매진할 불퇴전의 의지를 가다듬고있습니다.

우리들은 백두산과 더불어 영생하시는 위대한 주석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민족향도의 태양으로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시고 언제나 백두산정신으로 살며 싸워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과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을 흠모하며 받들어온 반제민전을 앞으로도 오직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만을 민족의 최고향도자로 일편단심 추앙하는 충정의 전일체로 더욱 반석같이 다져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백두의 항일전구에 나래치던 필승의 신념을 그대로 안고 민족의 안전과 평화를 파괴하고 사대매국과 동족대결을 추구하는 력사의 온갖 반역아들을 단호히 청산척결하기 위한 투쟁을 보다 과감하게 벌려 민중이 갈구하는 새 사회, 새 정치, 새 생활을 기어이 이 땅우에 정착시키고야말겠습니다.

삼천리를 밝히는 향도의 해발이 눈부시도록 찬란하기에 우리 민중의 자주, 민주, 통일념원이 눈앞의 현실로 꽃펴날 그날은 반드시 다가오고야말것이라고 우리들은 굳게 확신합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한결같은 열원을 담아 천하절세의 위인이시며 민족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2020년 8월 15일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