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26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혁명사적자료들을 새로 보충전시

량강도혁명사적관에서

 

량강도혁명사적관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도에 깃든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천세만세 길이 전해갈 불타는 일념 안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을 력사적으로, 종합적으로 보여줄수 있게 참관호실들을 새로 꾸리고 수많은 자료들을 진렬전시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혁명사적관을 잘 꾸려 당원들과 근로자들에 대한 사상교양의 거점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지난 시기 량강도혁명사적관에서는 삼지연지구를 혁명의 성지답게 꾸리기 위한 사업을 현명하게 령도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혁명활동을 보여주는 귀중한 자료들을 여러개의 호실에 년대별로 진렬전시하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적극 벌려왔다.

올해에 들어와 이곳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19호 참관호실을 새로 꾸리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혁명사적을 보여주는 20여상의 영상사진문헌과 10여건의 명제를 비롯한 사적자료들을 새로 보충전시하였다.

새로 꾸려진 참관호실에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주체108(2019)년 4월부터 12월까지의 기간에 삼지연시에 불멸의 자욱을 새기신 혁명활동을 감동깊게 보여주는 사적자료들이 보충전시되여있다.

참관호실에는 무비의 용맹과 위훈을 떨쳐가고있는 건설자들의 영웅적투쟁에 의하여 몰라보게 변모된 삼지연군(당시)안의 건설장들을 찾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오랜 시간에 걸쳐 읍지구의 여러 거리와 구획들을 돌아보시면서 건설정형과 상업봉사망들의 운영준비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하시는 사적내용과 인민의 리상향으로 천지개벽된 삼지연군 읍지구 준공식에 몸소 참가하시여 준공테프를 끊어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영상사진문헌들이 정중히 전시되였다.

또한 백두의 첫눈을 맞으시며 몸소 백마를 타시고 전설적기상이 빛발치는 군마행군을 단행하신 화폭과 백두전구에 슴배여있는 위대한 수령님의 성스러운 발자취와 항일혁명선렬들의 고귀한 넋을 새기시며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들을 돌아보시면서 혁명전통교양의 력사적중요성과 그를 더 높은 수준에서 강화하기 위한 방도들에 대하여 밝혀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혁명활동자료들도 전시되였다.

량강도혁명사적관에 보충전시된 혁명사적자료들은 우리 혁명의 만년재보로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따라 필승의 신심드높이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한길로 힘차게 전진해나가도록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적극 고무추동하고있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