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9일 로동신문

 

조선로동당창건 75돐에 즈음하여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숭고한 경의 표시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창건 75돐을 우리 당과 조국청사에 특기할 혁명적명절로 성대히 경축하고있는 온 나라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 인민군장병들은 우리 당의 창건자, 건설자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 최대의 경의와 영원무궁한 영광을 삼가 드리고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박봉주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인 김덕훈동지를 비롯한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이 당창건 75돐에 즈음하여 9일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았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립상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존함을 모신 꽃바구니가 진정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들이 진정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립상을 우러러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영생홀들을 찾은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우리 당의 강화발전과 조국의 강성번영,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한평생을 다 바치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영생축원의 인사를 삼가 드리였다.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당건설업적을 천추만대에 길이 빛내이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 혁명의 새로운 도약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오늘의 총공격전에서 우리 당의 핵심, 혁명의 지휘성원으로서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갈 억척의 맹세를 다짐하였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