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3일 로동신문
천만군민의 혁명열, 투쟁열을 백배해주는
《창조와 혁신의 가장 큰 예비, 기적창조의 근본열쇠는 천만군민의 정신력을 발동시키는데 있습니다.》 전당, 전국, 전민을 충성의 80일전투에로 부른 당의 전투적호소를 높뛰는 심장마다에 받아안은 온 나라 전체 인민은 지금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자랑찬 위훈을 떨치고 당 제8차대회를 떳떳이 맞이하기 위한 과감한 공격전을 벌리고있다.
인민대중의 창조적지혜와 힘을 부강조국건설의 가장 위력한 추동력으로 보신
절세위인의 열렬한 호소를 높이 받들고 산악같이 떨쳐일어난 천만군민의 영웅적투쟁에 의하여 방대한 마식령스키장건설은 1년 남짓한 기간에 완공되고 지난 시기의 기준과 기록들이 련이어 돌파되며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세인을 경탄시키는 기적들이 창조되였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에 우리 조국은 황금해의 새 력사를 맞이하게 되였다.주체102(2013)년 12월말 조선인민군 수산부문의 모범적인 일군들과 선장, 어로공들에 대한 당 및 국가표창수여식에 몸소 참석하신
천출명장의 애국의 호소를 피끓는 심장마다에 받아안은 인민군대 수산부문의 일군들과 어로공들은 한몸이 그대로 그물이 되고 추진기가 되여 온 나라에 물고기대풍소식, 사회주의바다향기를 련이어 안아왔다.
주체103(2014)년 11월 국토환경보호성 중앙양묘장을 찾으신
우리 당은 중대한 혁명과업이 제기될 때마다 당중앙위원회의 호소문을 발표하여 천만대중의 앙양된 정신력으로 혁명의 승리적전진을 다그쳐나갔다. 주체105(2016)년 우리 당은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 인민군장병들에게 일심단결의 거대한 위력으로 함북도 북부피해복구전선에서 기적적승리를 쟁취할데 대한 호소문을 발표하였다.
얼마전에도 우리 당은 함경남북도의 피해복구를 강력히 지원하는 문제를 수도의 당원들에게 터놓고 그들이 당의 걱정과 보살핌의 손길로, 수도 평양의 따뜻한 정으로 피해지역 인민들을 극진히 위로하고 한시바삐 재난을 털어버리도록 정성다해 지원하고 투쟁할것을 열렬히 호소하였다. 인민대중제일주의가 세차게 맥박치는 당의 호소를 높이 받들고 수도의 전체 당원들만이 아닌 온 나라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지금 피해지역 인민들의 불편과 고통을 가셔주기 위한 자연재해복구전투에서 날에날마다 새로운 기적과 혁신을 창조하고있다.
애국, 애민의
본사기자 명주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