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7일

 

전인민적총진군의 승리를 위한 불멸의 기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천만군민의 정신력을 높이 발양시키는데서

지침으로 되는 수많은 고전적로작들을 발표하시였다

 

지금 전체 인민은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를 향한 충성의 80일전투를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다.

오늘의 80일전투를 승리로 결속하기 위한 근본열쇠는 대중의 앙양된 열의와 불굴의 정신력을 총폭발시키기 위한 사상전의 불바람을 일으키는데 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정신력을 폭발시키기 위한 사상전, 선전선동의 된바람을 일으켜야 합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인민대중의 무궁무진한 정신력을 사회주의건설의 가장 위력한 무기로 틀어쥐시고 천만군민의 정신력을 더욱 높이 발양시키기 위한 사상혁명수행에서 지침으로 되는 수많은 고전적로작들을 발표하시였다.

온 나라 천만군민이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력사적진군을 힘차게 다그치던 주체103(2014)년 2월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에서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연설은 혁명령도의 전기간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우고 인민대중의 정신력을 발동하여 만사를 해결하여오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업적을 옹호고수하고 빛나게 계승하여 주체혁명위업을 완성할 확고부동한 의지를 천명하신 불멸의 명저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연설에서 《혁명적인 사상공세로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자!》 라는 전투적구호를 제시하시고 사상의 포문을 열고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를 들이댐으로써 당사상전선에서 획기적전환을 가져오기 위한 방향과 방도를 구체적으로 밝혀주시였다.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를 계기로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사상사업의 중요성이 재인식, 재확인되고 대중의 정신력을 분출시키기 위한 사상전의 포성을 더욱 높이 울려나갈수 있게 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또한 《위대한 김일성,김정일동지 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이다》,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한 결론》, 《필승의 신념과 자력자강의 위력으로 혁명의 승리적전진을 다그치자》를 비롯한 로작들에서 인민대중의 정신력과 창조력을 최대한 발양시키기 위한 사상사업을 더욱 공세적으로 벌릴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사상사업에서의 성과는 내용과 함께 그 형식과 방법에 의하여 크게 좌우된다.아무리 좋은 내용이라도 대상과 실정에 맞는 합리적인 형식과 방법이 결합되여야 사상사업에서 실제적인 효과를 볼수 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시대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새롭고도 참신한 정치사업방법들을 끊임없이 창조하고 구현하여 대중의 정신력을 총폭발시켜나가도록 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청년들은 당의 선군혁명위업에 끝없이 충실한 전위투사가 되자》,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의 시대적임무와 직맹조직들의 과업》, 《근로단체사업에 대한 당적지도를 개선강화하여 근로단체조직들의 역할을 더욱 높이자》,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의 기치따라 녀성동맹사업을 더욱 강화하자》를 비롯한 여러 로작에서 천편일률식, 주입식방법에 종지부를 찍고 대상의 특성에 맞게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참신하게, 기동적으로 사상사업을 진행할데 대하여 세심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주체108(2019)년 3월에 발표하신 고전적로작 《참신한 선전선동으로 혁명의 전진동력을 배가해나가자》는 당사상사업을 개선강화하기 위한 강령적지침을 밝힌 불멸의 대강으로 빛을 뿌리고있다.

로작에서 《참신한 선전선동으로 혁명의 전진동력을 배가해나가자!》라는 전투적구호를 제시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현시기 사상사업부문앞에 나서는 중요과업과 형식주의를 극복하기 위한 방도, 초급선전일군들의 위치와 역할을 비롯하여 정치사상사업을 보다 진공적으로 벌려나가는데서 나서는 문제들을 구체적이면서도 명백히 밝혀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세심한 가르치심에 의하여 당사상사업의 형식과 방법이 시대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개선되고 사람들의 사상정신상태에서는 커다란 변화가 일어나게 되였으며 사회주의건설의 전투장마다에서 천만군민을 위훈창조에로 고무추동하는 선전선동의 북소리가 더욱 힘있게 울려퍼지게 되였다.

오늘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를 빛내이기 위한 충성의 80일전투에서 창조되는 눈부신 성과들은 혁명적인 사상공세, 참신한 선전선동의 위력을 그대로 실증해주고있다.

사상을 혁명의 원동력으로 하여 천사만사를 해결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조국땅 방방곡곡에서는 인민대중의 정신력이 위대한 투쟁과 변혁의 강력한 힘으로 전환되고있다.

본사기자 명주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