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18일 로동신문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20차 정치국
확대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비상방역전선을 더욱 철통같이 강화해나간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위생방역사업을 전군중적운동으로 힘있게 벌려야 하겠습니다.》

각지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긴장되고 동원된 태세에서 80일전투의 기본전선인 비상방역전선을 철통같이 다지기 위해 더욱 분발해나서고있다.

판교군에서 비상방역사업을 개선강화하는것을 가장 선차적이며 중차대한 문제로 틀어쥐고 강하게 내밀고있다.

군당위원회에서는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주민들이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20차 정치국 확대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비상방역전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선전공세를 드세게 벌리고있다.특히 피해복구사업에 동원된 일군들과 근로자들에 대한 사상교양사업의 도수를 더욱 높이고있다.피해복구현장들에 방송선전기재를 전개하고 모든 근로자들이 순간도 긴장성을 늦춤이 없이 비상방역규정을 엄격히 준수함으로써 사소한 비정상적인 현상도 나타나지 않게 사상동원사업을 강화하고있다.

군일군들은 피해복구현장들에 정상적으로 나가 작업성원들이 비상방역사업의 중요성을 더욱 깊이 새기고 공민적본분을 다하도록 정치사업을 실효성있게 진행하고있다.해당 성원들의 역할을 높여 대중적인 방역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한 위생선전을 실속있게 벌리는 한편 작업성원들에 대한 검병검진 등을 적극 짜고들고있다.이와 함께 건설에 동원된 성원들이 작업과정에 마스크착용을 의무화하는것을 비롯하여 비상방역규정을 무조건 준수하도록 요구성을 더욱 높이고있다.

한편 군책임일군들은 비상방역사업에서 공간이나 허점이 없는가를 면밀히 따져보며 필요한 대책을 예견성있게 세워나가고있다.

군에서는 주요도로들에 전개된 방역초소들을 더 잘 꾸리는 사업에 품을 넣어 짧은 기간에 결속하였으며 초소성원들의 사업과 생활에 필요한 물자들도 원만히 보장해주었다.

이러한 성과를 공고히 하면서 군에서는 날씨가 추워지는데 맞게 류동인원들에 대한 체온재기와 손소독을 실속있게 할수 있는 조건을 갖추기 위한 사업을 적극 짜고들고있다.

이와 함께 감시초소들을 원만히 꾸린데 기초하여 초소성원들이 책임성과 역할을 최대로 높여나가도록 하고있다.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에서 인민의 안녕과 조국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비상방역사업을 모든 사업의 첫자리에 놓고 더욱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다.

련합기업소당위원회에서는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80일전투에서 비상방역사업이 가지는 의의와 중요성을 더욱 깊이 체득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떨쳐나서도록 정치사업을 확고히 앞세워나가고있다.

매일 방송선전기재와 대형전광판을 리용하여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오늘날 그 어떤 생산성과에 앞서 80일전투의 기본전선인 비상방역전선을 더욱 철통같이 강화하는것이 가장 선차적인 문제, 사활적인 문제라는것을 뼈속깊이 새기고 순간도 마음의 탕개를 늦추지 않도록 교양사업의 도수를 높이는 한편 생산현장들에도 이동식음향증폭기재를 전개하고 대중적인 방역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한 사상동원사업을 강화하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일군들부터가 최대로 각성하여 악성전염병의 류입을 철저히 막기 위한 사업에서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도록 하고있다.해당 일군들이 담당단위들에 정상적으로 나가 대중의 자각적일치성을 더욱 철저히 보장하기 위한 사상동원사업을 실속있게 벌려나가도록 하고있다.

또한 단위마다 방역초소들을 전개하고 들어오는 인원들에 대한 체온재기, 손소독을 철저히 비상방역규정대로 진행하도록 하고있다.

이와 함께 매일 많은 량의 소독수를 생산하여 사무청사, 생산현장 등에 대한 소독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련합기업소정문을 비롯한 여러 장소들에 겨울철조건에서도 류동인원들에 대한 체온재기와 손소독을 원만히 할수 있는 시설을 갖추어놓았다.

뿐만아니라 의료일군들이 담당단위들에 나가 종업원들에 대한 검병검진을 책임적으로 진행해나가도록 하고있다.

련합기업소책임일군들은 무책임성과 완만성을 철저히 경계하고 초긴장상태를 견지하면서 비상방역전을 공세적으로 벌리기 위한 조직사업을 더욱 빈틈없이 짜고들고있다.

전천착암기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도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20차 정치국 확대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비상방역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고있다.

공장에서는 세계적인 보건위기상황에 대처하여 모든 종업원들이 비상방역사업에서 공민적본분을 다해나가도록 정치사업, 해설선전을 실속있게 짜고들고있다.

정문을 비롯한 여러 장소들에 이동식음향증폭기재를 전개하고 사상사업을 드세게 벌려 종업원들이 비상방역전의 승리이자 80일전투의 승리라는 투철한 자각을 가지고 이 사업에 보다 적극적으로 떨쳐나서게 하고있다.

일군들은 악성전염병의 세계적인 전파상황과 그 심각성을 종업원들에게 잘 알려주면서 누구나 순간도 긴장성을 늦추지 않고 각성하고 또 각성하여 비상방역규정을 엄격히 준수해나가도록 하고있다.

또한 정문과 생산현장들에 위생상식자료들을 게시해놓아 종업원들이 비상방역규정들을 잘 알고 사업과 생활을 방역학적요구대로 해나가도록 하고있다.

공장일군들은 단위의 비상방역망을 강화하는데 계속 큰 힘을 넣고있다.

정문에 전개된 방역초소를 겨울철조건에서도 들어오는 인원들에 대한 체온재기와 손소독을 원만히 할수 있게 꾸려놓은데 기초하여 방역초소성원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최대로 높여나가도록 하고있다.

이와 함께 모든 단위들에서 소독일지, 체온기록일지를 실속있게 운영하면서 종업원들이 비상방역사업에 자각적으로 성실하게 참가하도록 하고있다.

고원군 상산협동농장의 일군들과 농장원들이 비상방역진지를 더욱 철통같이 다지기 위한 사업에서 공민적본분을 다해나가고있다.

이곳 일군들은 농장원들과 주민들이 순간도 긴장성을 늦추지 않고 비상방역사업에 적극적으로 떨쳐나서도록 사상사업을 계속 힘있게 진행해나가고있다.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일군들의 임무분담을 구체적으로 하고 해당 성원들이 자기의 책임과 역할을 다해나가도록 조직정치사업을 계속 심화시키고있다.

당초급일군들과 선동원들이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해설선전 및 위생선전사업을 보다 실효성있게 진행하여 농장원들과 주민들이 언제 어디서나 마스크착용을 의무화하는것을 비롯한 비상방역규정을 자각적으로 준수해나가며 그와 어긋나는 사소한 현상도 나타나지 않게 부단히 각성분발시키고있다.

농장에서는 작업반들에 소독수제조기들을 원만히 구비해놓고 농업과학기술선전실, 륜전기재 등에 대한 소독을 철저히 비상방역규정대로 진행해나가도록 하고있다.그리고 모든 단위들에서 해당 성원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높여 농장원들에 대한 체온재기와 손소독을 철저히 하도록 하고있다.

또한 감시초소성원들의 사업조건, 생활조건을 원만히 보장해주어 그들이 아무런 불편도 없이 맡겨진 임무를 책임적으로 수행해나가도록 하고있다.

본사기자 주령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