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24일 로동신문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20차 정치국 확대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비상방역전을 더욱 강도높이 벌려나가자

물샐틈없는 방역장벽을 구축하는데 총력을 집중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인민을 억척으로 지키고 더 높이 떠받들며 부럼없이 잘살게 하는것은 나와 우리 당의 제일사명이고 확고부동한 의지입니다.》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20차 정치국 확대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각지 일군들이 자기 지역, 자기 단위 비상방역사업은 자신들이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비상한 각오를 안고 방역장벽을 보다 완벽하게 구축하기 위한 사업을 강도높이 전개하고있다.

경성군에서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고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정치사업, 해설선전을 공세적으로 벌려 대중적인 방역분위기를 최대로 고조시키고있다.

군에서는 기관, 기업소, 협동농장들은 물론 주요지점들에 선전선동수단들을 전개하고 당중앙위원회 중요회의들의 사상과 정신으로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더욱 튼튼히 무장시키기 위한 사상공세, 선전공세를 집중적으로 벌려나가고있다.특히 피해복구전투장에 방송선전차를 고정배치하고 정치사업을 참신하게 벌려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부단히 각성시킴으로써 작업과정에 방역학적요구와 어긋나는 현상이 절대로 나타나지 않게 하고있다.

사상동원사업을 강도높이 전개하면서 군책임일군들이 특별히 관심을 돌리는것이 있다.주민들속에서 행동과 사고의 일치성을 더욱 고조시키기 위한 해설선전사업이다.

군책임일군들이 실천적모범을 보이고있다.책임일군들은 자신들부터가 국가적인 비상방역조치들과 방역규정에 대하여 환히 꿰들기 위한 학습을 강화하는것과 함께 해설선전자료들을 품을 들여 준비하고있다.그에 기초하여 담당한 지역, 지구들에 내려가 대상의 준비정도와 심리에 맞게 해설선전사업을 방법론있게 짜고들고있다.

얼마전에도 군당책임일군은 담당한 지역의 주민들속에 들어가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발휘된 투쟁정신에 대하여 구체적인 실례를 들어가면서 해설선전을 실감있게 진행하였다.그리하여 주민들이 1950년대 조국수호자들이 발휘한 그 정신을 이어 국가의 안전과 인민의 안녕을 결사수호하기 위한 비상방역전에서 공민적본분을 다해갈 결의를 더욱 굳게 가다듬게 하였다.

이천군일군들도 긴장되고 동원된 태세를 견지하면서 비상방역전을 계속 강도높이 전개하고있다.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20차 정치국 확대회의 사상과 정신을 심장깊이 새긴 군일군들은 더욱 분발하였다.

비상방역사업에서 만족이란 있을수 없다.

군일군들은 이런 관점에서 비상방역사업정형을 다시금 면밀히 따져본데 기초하여 지혜와 열정을 합쳐 80일전투의 기본전선인 비상방역전선을 더욱 철통같이 강화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끊임없이 심화시키고있다.

얼마전 군책임일군은 군안의 방역 및 감시초소들을 돌아보았다.

이 과정에 날씨가 추워오는데 맞게 해당 성원들이 맡은 임무를 책임적으로 수행할수 있도록 초소들을 더 잘 꾸리기 위한 계획을 세웠다.이 사업에 필요한 자재와 물자들을 해결해주고 생활상불편이 없도록 해당한 조치들도 취해주었다.

이뿐이 아니다.군에서는 방역초소성원들을 당정책으로 더욱 튼튼히 무장시키기 위한 사업도 강하게 내밀고있다.

그리하여 매 성원들이 방역전초선을 지켜섰다는 높은 책임감을 가지고 그 어떤 환경과 조건에서도 류동인원들에 대한 체온재기와 손소독, 륜전기재소독을 철저히 비상방역규정의 요구대로 해나가게 하고있다.

군안의 각급 단위 일군들도 초긴장상태를 계속 견지하면서 비상방역사업에서 사소한 허점이나 공간도 나타나지 않도록 예견성있게 대책을 세우고있다.

방역장벽을 보다 완벽하게 구축하기 위한 사업은 고원군에서도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군당위원회의 지도밑에 군에서는 모든 근로자들과 주민들이 최대의 긴장상태를 유지하면서 인민의 안녕, 조국의 안전을 굳건히 사수하기 위한 비상방역사업에서 공민적본분을 다해나가도록 정치사업, 해설선전의 도수를 한층 높이고있다.

군에서는 각급 단위 일군들이 언제나 긴장되고 동원된 태세에서 비상방역진지를 철통같이 다지기 위한 실질적인 대책들을 예견성있게 세워나가도록 더욱 분발시키고있다.

얼마전 군책임일군들은 군안의 전반적인 비상방역사업정형을 현지에서 다시금 심도있게 료해하였다.그에 기초하여 방역 및 감시초소들을 늘이고 력량을 강화하였다.이와 함께 주요지점들에 전개한 방역초소들을 보다 완벽하게 꾸려주고 해당 성원들의 사업에 지장이 없도록 생활조건을 더 잘 갖추어주기 위한 조치도 취하였다.

군에서는 기온이 떨어지는데 맞게 모든 단위들에서 소독사업을 보다 높은 수준에서 진행하도록 하고있다.

생산단위들의 역할을 높여 매일 소독수를 원만히 생산보장할수 있게 필요한 대책들을 세우는 한편 그 정형에 대한 총화사업을 드세게 벌려 소독사업에서 사소한 공간도 나타나지 않게 하고있다.

그리고 소독기재에 대한 보온대책을 잘 세워 소독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고있는 어느 한 단위의 경험을 군안의 모든 단위들에 일반화하는데도 힘을 넣어 대중적인 방역분위기를 고조시켜나가고있다.

본사기자 리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