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2월 1일 로동신문

 

유훈관철에로 불러일으키는 박력있는 당조직정치사업

철두철미 위대한 장군님식으로

 

주체혁명의 새로운 도약기가 펼쳐진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를 김일성-김정일주의의 요구대로 전진시켜나가자면 각지 당조직들과 당일군들이 위대한 장군님식대로 당사업을 진행해나가야 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사상과 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혁명과 건설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를 장군님의 사상과 의도대로, 장군님식대로 풀어나가야 합니다.》

위대한 장군님식 사업방법은 인민들속에 들어가 대중의 마음을 움직여 당의 두리에 묶어세우고 혁명과 건설에 자각적으로 동원되도록 하며 격식과 틀을 배격하고 모든 문제를 창조적으로 실속있게 풀어나가는 가장 혁명적이며 인민적인 사업방법이다.여기에는 우리 당일군들이 견지해야 할 투쟁방식과 투쟁기풍, 일본새에 이르기까지 모든 본보기들이 다 담겨져있다.

모든 당일군들이 위대한 장군님식 당사업방법과 작풍을 실천에 철저히 구현해나가는것은 장군님께서 이룩하신 불멸의 당건설사상과 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기 위한 중요한 요구로 된다.

우선 위대한 장군님식 사업방법이 제일이고 장군님식 사업방법대로 하면 못해낼 일이 없다는 투철한 관점과 립장을 가지고 장군님께서 보여주신 군중교양과 대중지도의 숭고한 모범을 거울로, 교과서로 하여 당사업을 진행해나가는것이 중요하다.

날바다를 가로막으며 조국의 대지를 넓혀나가는 보람찬 투쟁과정에 평안북도간석지건설종합기업소 당일군들이 찾은 진리가 바로 그것이다.

그들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그처럼 어려운 시기에 기업소를 찾아오시여 가르쳐주신대로 당조직을 발동하고 당원대중을 불러일으켰다.8년이 걸려야 한다는 홍건도간석지 2단계건설과제를 4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해제끼는 기적을 창조하였다.

수풍발전소를 비롯한 령도업적단위들에서 증산의 불길을 높이 지펴올릴수 있은것도 위대한 장군님께서 보여주신 당사업방법을 당일군들이 자기 사업과 생활의 거울로 삼고 일해온 결과이다.

또한 당사업전반에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철저히 구현하는것이 중요하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한평생 하늘처럼 떠받들어오신 우리 인민을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영상으로 새겨안고 수령님들을 모시듯이 받들어가려는것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드팀없는 결심이고 의지이다.

당조직들과 당일군들은 우리 당의 숭고한 뜻을 심장에 새기고 모든 당사업과 당활동을 인민대중을 중심에 놓고 진행해나가며 인민들의 복리증진에 당사업의 주되는 힘을 넣어야 한다.

《전당이 위대한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자!》는 구호를 높이 들고 인민의 운명을 지켜주고 인민의 리익과 편의를 최우선, 절대시하는데 위대한 장군님식 인민관을 지니고 당사업을 진행해나가기 위한 비결이 있다.

모든 당일군들이 위대한 장군님께서 보여주신 군중공작방법을 철저히 구현하는것은 당과 대중의 일심단결을 반석같이 다지기 위한 근본요구이다.

언제나 대중속에 깊이 들어가 생사고락을 같이하며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인민이 아파하고 바라는것이라면 천사만사를 제쳐놓고 무조건 풀어주는데 위대한 장군님의 군중공작방법을 당사업전반에 구현하기 위한 방도가 있다.

모든 당일군들은 위대한 장군님식 사업방법대로 일하는 여기에 혁명의 지휘성원으로서의 본분을 다하는 길이 있다는것을 순간도 잊지 말고 높은 사업실적으로 당의 믿음에 충성으로 보답해나가야 할것이다.

본사기자 장철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