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25일 《우리 민족끼리》

 

남조선내부에서 우리 공화국의 군사적
위력에 대한 공포와 불안감 증대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남조선정치권과 군부내에서 우리 공화국의 무진막강한 군사적위력에 대한 극도의 공포와 불안감이 증대되고있다고 한다.

지난 21일 《뉴시스》, 《련합뉴스》 등의 언론들은 국방부고위관계자가 군부안에 북의 미싸일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있으며 북의 탄도미싸일로 불안에 시달리고있다고 발언한데 대해 전하였다. 이에 앞서 11일 《헤랄드경제》에 의하면 《국민의힘》출신인 무소속의원이 《비대칭무기의 렬세로 균형이 깨여지고 남북군사력이 완전히 북쪽으로 기울어지는 치명적인 국면에 이를수 있다.》고 아우성쳤다고 한다.

언론들은 또한 북의 강위력한 신형전술무기들때문에 남조선이 보유한 첨단군사장비들이 모두 무용지물이 되고 대처할 방책이 없는것이 더 큰 문제라고 한 전문가들의 발언을 보도하였다.

지난 16일 《조선일보》, 《노컷뉴스》 등은 북이 신형전술미싸일을 초대형방사포탄 수십발과 섞어 쏠 경우 《<한>미미싸일방어망으로는 요격이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전문가들이 우려한데 대하여 여러가지 분석자료들과 함께 전하였다.

9일과 10일 《서울경제》도 여당소속의 한 의원이 북이 핵잠수함을 도입하면 《내륙방어는 무방비상태가 될수 있다.》, 《현재의 탐지, 추적, 요격체계로는 그에 대한 방어를 확신하기 어렵다.》고 개탄한 발언을 덧붙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