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3월 1일 로동신문

 

위대성교양을 실속있게 진행하여

성, 중앙기관 당조직들에서

 

당의 경제정책의 운명을 걸머지고 새로운 5개년계획의 첫해부터 실제적인 변화, 실질적인 전진을 가져와야 할 일군들과 정무원들을 대상으로 하여 성, 중앙기관 당조직들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성교양을 진공적으로 벌리고있다.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에서 우리 혁명을 새로운 단계에로 이행시킬수 있는 위대한 강령을 제시하시고 올해 과업수행의 구체화된 실천의 무기, 혁신의 무기를 안겨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성을 깊이 새겨주는 사업에 큰 힘을 넣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혁명진지, 계급진지를 강화하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에서 주되는 과업은 위대성교양을 비롯한 필수5대교양을 실속있게 하는것입니다.》

내각 정치국에서는 당조직들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혁명력사에 대한 학습, 독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총비서동지의 위대성교양을 꾸준히 진행하도록 하는 한편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와 관련한 자료들도 교양사업에 널리 활용하도록 하였다.

금속공업성 당조직에서는 일군들과 정무원들에게 금속공업부문을 더없이 중시하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의도를 깊이 해설해주면서 대담한 설계가, 능숙한 작전가, 완강한 실천가가 되여 그 믿음에 충성으로 보답하도록 하기 위한 교양사업을 실속있게 전개하였다.

혁명사적지건설국 당조직에서는 방송선전에 힘을 넣으면서 일군들과 정무원들에게 당 제8차대회에서 당과 혁명발전의 획기적인 전환의 리정표를 마련해주시고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를 통하여 올해 과업수행의 보폭부터 큼직하게 내딛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의 현명성을 뜨겁게 새겨주었다.

당조직에서는 기동예술선동대 공연종목들에 그 내용을 기동적으로 반영한데 기초하여 들끓는 전투장들에 내려가 예술선동을 맹렬히 벌리도록 함으로써 일터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열화와 같은 흠모의 정, 충성의 열정이 꽉 차넘치게 하였다.

기계공업성 당조직에서는 일군들과 정무원들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보고의 사상과 진수를 깊이 새기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성을 절감하는 과정을 통하여 올해에 발전지향성과 력동성, 견인성, 과학성이 보장된 목표들을 세워나가도록 하였다.

전력공업성 당조직에서는 올해 계획작성과정에 나타난 소극적이며 보신주의적현상들을 철저히 극복하도록 이끌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뜻을 심장속에 깊이 쪼아박고 일군들과 정무원들이 분발하여 떨쳐나서도록 강도높은 교양사업을 들이대였다.자나깨나 수령의 사상으로 심장이 고동칠 때 구태의연하고 진부한 사상관점과 태도, 일본새와 결별하고 올해 전력생산을 위한 작전과 지휘를 바로할수 있다는것을 자각한 일군들과 정무원들은 새로운 결심과 각오를 가지고 사업을 설계하고 일판을 벌려나갔다.

경공업성 당조직에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력사적인 보고에 대한 학습조직을 치밀하게 짜고들면서 일군들과 정무원들이 총비서동지의 투철한 인민관, 인민철학을 다시금 뼈에 새기도록 하였다.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에 대하여 늘 외우면서도 인민생활과 직결된 올해 목표를 소극적으로 세웠던 사실에서 심각한 교훈을 찾은 성의 일군들과 정무원들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민헌신의 숭고한 세계를 눈시울뜨겁게 새기면서 인민들이 바라고 기대하는대로 실제적인 변화와 실질적인 전진을 가져올수 있는 담대한 목표를 내걸게 되였다.

농업성과 화학공업성 당조직들을 비롯한 그밖의 성, 중앙기관 당조직들에서도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첫해인 올해에 일군들과 정무원들이 혁명의 지휘성원으로서의 무거운 책임과 본분을 다하도록 손잡아 이끌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성교양을 실효성있게 진행하였다.

올해 목표들을 현실적이면서도 동원적으로 세우도록 한 성, 중앙기관 당조직들에서는 일군들과 정무원들속에서 위대성교양을 계속 실속있게 진행하며 그들을 전투목표수행에로 적극 추동하고있다.

본사기자 리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