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4월 6일 로동신문

 

당이 결심하면 무조건 해내는 주체조선의 강용한 기상 떨치며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을 힘있게 다그치자


인민의 리상거리건설을 힘있게 추동하는
선전화들 새로 창작

 

조선로동당출판사에서 평양시 5만세대 살림집건설을 위한 투쟁에로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을 불러일으키는 선전화들을 창작하여 내놓았다.

위대한 당중앙의 호소를 높이 받들고 인민의 리상거리를 일떠세우기 위한 오늘의 거창한 대건설전투에서 군민대단결의 위력을 떨쳐갈 혁명적기상과 불같은 맹세가 선전화 《군민대단결의 위력으로 새로운 평양속도, 건설신화를 창조하자!》에 담겨져있다.

선전화 《5만세대 살림집건설로 우리 수도를 다시한번 웅장하게 변모시키자!》는 수도 평양을 우리 시대의 사상과 넋, 약동하는 기상이 반영되고 세계와 당당히 겨루는 높은 리상과 문명수준이 비낀 웅장화려한 도시로 훌륭히 변모시킬데 대하여 강조하고있다.

수도시민들에게 보다 안정되고 문명한 생활조건을 안겨주기 위한 우리 당의 숙원사업인 평양시 5만세대 살림집건설에 한사람같이 떨쳐나 충성심과 애국심, 창조적지혜를 남김없이 발양할데 대한 사상이 선전화 《5만세대 살림집건설에 필요한 자재와 설비들을 최우선적으로 생산보장하자!》에 맥박치고있다.

새로 창작된 선전화들은 이민위천, 일심단결, 자력갱생의 숭고한 리념을 더 높이 들고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진군을 힘있게 다그쳐가는 우리 인민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더해주게 될것이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