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4월 8일 로동신문

 

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로 들끓는 전투장들에서 들어온 소식

자체의 물질기술적토대강화에 계속 큰 힘을

기계공업부문에서

 

당 제8차대회 결정을 높이 받들고 기계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자체의 물질기술적토대를 튼튼히 다지기 위한 사업에 계속 큰 힘을 넣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기계공업을 빨리 발전시켜야 합니다.》

기계공업성의 일군들은 각 생산단위의 실태를 전면적으로 분석한데 기초하여 올해에 수행해야 할 생산능력확장과 정비보강, 개건현대화목표를 현실성있게 세우고 완강하게 실천하고있다.

들끓는 생산현장들에 내려가 현실에서 걸린 문제,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들을 정확히 따져보고 해당한 대책들을 세우고있다.

여러 단위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자체의 물질기술적토대강화를 위한 사업을 박력있게 내밀고있다.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에서 현존생산공정의 정비보강을 다그치고있다.

련합기업소의 일군들이 단계별계획을 명백히 세우고 일관하게 실천하고있다.

현재 련합기업소에서는 열풍건조기를 비롯한 각종 설비제작을 위한 사업이 활발히 진행되고있다.

라남탄광기계련합기업소에서 당면한 생산계획수행과 함께 생산공정의 기술개건에 힘을 넣고있다.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어렵고 부족한것이 한두가지가 아니지만 자체의 힘으로 진동다짐기를 비롯한 각종 설비를 설계, 제작하고 연소모형주조공정을 확립하는 등 여러가지 사업을 계획적으로 추진시키고있다.

문천발브공장에서 현존생산능력을 높이기 위한 사업이 활발히 벌어지고있다.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열정을 합쳐가며 연소모형주조공정확립에 필요한 성형기와 증기보이라 등 각종 설비제작을 힘있게 다그치고있다.

금성뜨락또르공장에서도 연소모형주조공정확립에서 나서는 기술적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있다.

순천기관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이 슬라크재용해로에서 생산되는 합금강의 질을 높이는 등 여러가지 기술개조사업들을 실속있게 내밀고있다.

동림광산기계공장에서도 소재공정과 열처리공정을 정비보강하기 위한 사업을 빈틈없이 짜고들고있다.

구성공작기계공장, 평양326전선종합공장을 비롯한 여러 단위에서도 자체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사업에 력량을 집중하고있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