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4월 26일 로동신문

 

김일성김정일주의청년동맹 제10차대회
참가자들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숭고한 경의 표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는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김일성김정일주의청년동맹 제10차대회 참가자들이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주체의 최고성지를 찾은 대회참가자들은 독창적인 청년중시사상과 현명한 령도로 조선청년운동을 빛나는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이끄시여 주체혁명위업의 대를 굳건히 이어갈 청년대군을 키워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사무치는 그리움과 다함없는 경모의 정에 휩싸여있었다.

대회참가자들은 온 나라 청년들의 한결같은 마음을 담아 주체적청년운동의 개척자, 령도자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립상을 우러러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영생홀들에서 대회참가자들은 청년중시를 국사중의 국사로, 혁명의 전략적로선으로 내세우시고 한없는 믿음과 사랑으로 청년들을 혁명의 전위투사들로, 시대의 주인공들로 키워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전체 대회참가자들은 우리 당의 청년운동사상과 령도업적을 옹호고수하고 빛내이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충성으로 받들어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혁명적대진군에서 선봉대, 돌격대로서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쳐갈 굳은 의지를 가다듬었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