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4월 15일 로동신문

 

민족의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 삼가 드립니다

 

우리 민족의 성도 평양의 만경대에 넘쳐나는 화창한 4월의 봄빛이 제주도 한끝까지 따스히 비쳐오는 경사로운 태양절의 이 아침 반제민족민주전선은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열화같은 경모심을 모아 민족의 영원한 어버이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드리며 주체조선을 무궁번영할 태양의 나라로 빛내여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 삼가 최대의 영광과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삼천리강산에 망국의 비운이 무겁게 드리우고 겨레의 운명이 칠성판에 올랐던 시기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주체조선의 태양으로 높이 솟아오르신것은 우리 겨레가 민족의 탁월한 령수, 만고절세의 위인을 맞이한 력사의 대통운이였으며 인류자주시대의 려명이 밝아온 세계사적사변이였습니다.

위대한 주석님을 구세제민의 태양으로 모심으로써 칠흑같이 캄캄하던 조국강산에 마침내 해방의 광망이 찬연히 비쳐들었으며 북녘땅에서는 부강한 자주독립국가건설의 장엄한 행진곡이 높이 울려퍼질수 있었습니다.

주체조선이 지난 세기 50년대 세계《최강》이라 자처하는 미제국주의를 타승하고 장장 수십년간에 걸치는 치렬한 반제반미대결전에서 련전련승해올수 있은것도, 세기적락후와 빈궁을 짧은 기간에 털어버리고 자주, 자립, 자위의 강대한 사회주의보루, 근로민중이 주인된 세상으로 전변된것도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였습니다.

반만년의 유구한 세월 하나의 강토에서 살아온 우리 민족이 외세에 의하여 강요당하는 분단의 불행과 고통을 누구보다 가슴아파하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온 겨레에게 통일된 조국을 안겨주시기 위해 한평생 로심초사하시며 탁월한 자주통일의 경륜과 애국애족의 숭고한 뜻으로 조국통일의 굳건한 리정표를 세워주시고 우리 민족을 통일의 길로 줄기차게 이끌어주시였습니다.

하기에 우리 남녘민중은 해방후 서울역광장에 솔대문을 세워놓고 민족의 영웅을 맞이할 감격으로 설레던 그날의 영광과 환희를 안고 세월의 모진 풍파속에서도 언제나 평양을 우러르며 위대한 주석님을 따라 조국통일성업을 위해 억세게 투쟁해올수 있었습니다.

우리 민족의 존엄과 영광의 상징이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주체사상의 홰불을 높이 드시고 근로민중이 세계의 주인이 되여 력사를 개척하고 추동하는 인류자주시대의 새 지평을 열어주시고 탁월한 령도력과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세계정치를 주도하시여 오늘도 국제사회로부터 20세기를 김일성세기로 빛내이신 위인중의 위인으로 칭송받고계십니다.

참으로 파란만장한 지난 세기의 중심에 서시여 시대와 력사를 자주의 궤도따라 힘있게 전진시키는 불멸의 대업적을 이룩하신 위대한 주석님을 주체의 영원한 태양으로 높이 받들어모신것은 우리 민족과 진보적인류의 대행운, 대영광입니다.

오늘 우리 남녘민중은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개척하시고 위대한 김정일국방위원장님에 의하여 승승장구해온 주체혁명위업이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의 령도밑에 더 높은 승리의 령마루에로 도도히 전진해나가고있는 장엄한 현실을 목격하면서 무한한 격정과 환희에 넘쳐있습니다.

선대수령들에 대한 가장 숭고하고 순결무구한 충성심과 도덕의리심을 지니신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께서는 금수산태양궁전을 영원한 태양의 성지로 훌륭히 꾸리시여 위대한 주석님과 위대한 국방위원장님을 해와 달이 다하도록 높이 받들어모시려는 우리 민족의 간절한 념원을 풀어주시고 불면불휴의 사상리론활동으로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민중의 자주적운명개척을 위한 영원한 승리의 표대로 세워주시였습니다.

백두의 천출위인이신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께서 조국과 민족의 운명에 대한 숭고한 책임감과 걸출무비한 령도로 자위적전쟁억제력을 최강으로 다지시여 북의 종합적국력과 전략적지위를 누구도 넘볼수 없고 범접할수 없는 경지에 올려세워놓으신 대공적은 천추에 길이 빛날것입니다.

이민위천을 한생의 좌우명으로 삼으신 위대한 주석님과 위대한 국방위원장님 그대로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숭고한 정치리념으로, 최고의 국책으로 정하시고 세상이 일찌기 알지 못하는 민중사랑의 새 전설을 수놓아가시는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의 애민정치는 우리 남녘민중의 무한한 동경과 찬탄을 자아내고있습니다.

겹쌓이는 시련속에서도 년년이 민중을 위한 창조대전이 벌어지고 세계적인 대악성전염병으로부터 주민들의 생명안전이 철통같이 수호되는 속에 민중의 복된 삶이 4월의 화원마냥 아름답게 만발하는것이 바로 이북땅에 매일매시각 펼쳐지는 위민헌신의 경이로운 화폭입니다.

특히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천명된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의 웅지와 발전전략을 높이 받들어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기치높이 사회주의의 새로운 승리를 향해 총매진하는 북녘의 거창한 투쟁모습, 새로운 평양속도, 건설신화창조의 불길이 충천하는 평양시 1만세대 주택건설장의 장엄한 광경은 주체조선의 전진을 가로막아보려는 적대세력들에게 커다란 공포와 전률을 안겨주고 온 겨레에게 민족의 광명한 래일을 더욱 확신하게 하여주고있습니다.

하기에 이남의 경향각지에서는 전대미문의 시련과 난관을 격파하며 기적과 변혁의 신화를 창조하고있는 주체조국에 대한 찬탄이 끊임없이 터져나오고 북에서 활용되는 《문명국가》, 《위민헌신》, 《정면돌파전》과 《자력번영》 등의 시대어가 널리 파급되면서 절세의 위인에 대한 흠모심이 강렬하게 분출되고있는것입니다.

정의와 평화의 수호자이신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께서는 전례없이 복잡다단한 정치정세속에서도 추호의 흔들림없는 자주적인 정치신념과 선견지명의 외교지략으로 세계정치흐름을 주도하시고 우리 민족의 존엄과 위상을 더욱 높이 떨치고계십니다.

정녕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이시야말로 전무후무한 위인상과 백전불패의 걸출한 령도로 태양의 위업을 만대에 이어가시는 불세출의 영웅이시고 애국애민의 대성인이시며 자주정치의 최고화신이십니다.

절세의 위인들을 대를 이어 모시여 영광넘친 지난 세기와 더불어 더욱 휘황할 미래를 락관하고있는 우리 반제민전의 전위투사들과 남녘민중은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을 높이 받들어 민족자주위업실현에 일로매진할 불퇴전의 맹약으로 끓어번지고있습니다.

우리들은 민족의 영원한 태양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을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시고 주석님께서 한평생 이룩하신 만고불멸의 업적을 더욱 빛내여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반제민전을 민족적존엄과 긍지, 승리의 상징이신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만을 믿고 따르는 주체의 충신대오로 강철같이 일체화하며 어떤 풍파속에서도 민족자주위업실현을 위한 변혁운동을 오직 영세불후의 김일성-김정일주의가 밝히는 자주의 항로를 따라 힘차게 전개해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천명된 조국통일사상과 원칙을 확고히 지지하며 이 땅에 만연하는 사대의존과 외세굴종행위를 단호히 청산하고 민중의 념원인 자주, 민주, 통일을 위한 투쟁을 보다 적극화해나가겠습니다.

당면하여 민의와 대세에 역행하여 사대매국과 외세의존을 명줄로 삼고 반북대결과 북침전쟁책동에 광분하는 반통일세력의 반역적행태들을 타파하기 위한 범국민적투쟁을 더욱 힘있게 벌려나가겠습니다.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께서 계시여 민족의 앞길에 향도의 빛발 찬연하기에 자주통일의 새 아침은 불피코 밝아올것임을 우리는 굳게 믿고있습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은 주체의 태양만을 따르는 남녘의 변혁운동가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일치한 열원을 모아 위대한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무궁창창한 앞날을 위하여, 겨레의 숙원인 통일강성조국의 미래를 위하여 온 민족의 운명이시고 조국통일의 위대한 승리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2021년 4월 15일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