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6월 20일 로동신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의 핵심사항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에서는 주요국가정책들의 상반년도 집행정형총화와 대책에 관한 문제, 올해 농사에 힘을 총집중할데 대한 문제, 비상방역상황의 장기성에 철저히 대비할데 대한 문제 등 중요한 문제들이 토의결정되였으며 특히 인민생활을 안정향상시킬데 대한 문제가 강조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원회의에서 현시기 인민들이 제일 관심하고 바라는 절실한 문제들을 시급히 해결하기 위한 결정적인 시행조치를 취하려는것이 이번 전원회의의 핵심사항이라고 언명하시면서 인민생활안정에 조금이라도 이바지하려는 충심으로 친히 서명하신 특별명령서를 발령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생활문제는 우리 당이 가장 중시하는 문제이며 우리 일군들이 선차적으로 힘을 넣어야 할 문제입니다.》

인민은 나라의 근본이며 사회주의의 기초이다.혁명적당과 사회주의국가가 인민의 리익을 옹호하고 인민의 행복을 꽃피우기 위함에 일심전력하여야 그 어떤 풍파에도 끄떡없고 그 어떤 력사적대업도 실현할수 있다.모든것을 인민생활향상을 위하여, 여기에 우리 당과 국가의 투철한 정치신조가 있고 혁명적성격과 본태가 있다.

이번 전원회의의 핵심사항에는 인민생활향상을 최우선, 절대시하는 우리 당의 혁명적립장이 맥박치고있다.

집권당의 권위와 위신은 결코 당원수나 력사의 장구함에 있는것이 아니다.인민은 혁명적당의 생명의 뿌리이며 무궁무진한 힘의 원천이다.조건의 유리함과 불리함에 관계없이 인민생활향상을 최우선중대사로 내세우고 실행해나가는 당만이 불패의 당으로서의 존엄과 위용을 남김없이 떨칠수 있다.

인민의 운명을 책임진 우리 당에 있어서 인민생활을 안정향상시키는것은 반드시 걸머지고 실행하여야 할 최급선무이며 가장 영예로운 혁명사업으로 된다.인민생활향상을 당활동의 최고원칙으로 변함없이 틀어쥐고나가는 우리 당의 확고부동한 립장은 나라의 재부를 통채로 기울여 인민들의 행복을 지켜주고 꽃피워주는 혁명적이며 즉시적인 대책에도 비껴있고 모든것이 부족하고 어려운 속에서도 인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거창한 작전들을 련이어 전개하고 조직지휘하는 정력적인 령도에도 어려있다.지난해 피해복구전투가 성과적으로 결속되고 인민들의 훌륭한 보금자리가 마련됨으로써 인민생활안정향상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아끼지 않는 우리 당의 혁명적본태와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이 힘있게 과시되였다.

우리 당이 인민의 생명과 생활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무조건적인 복무로 받드는것은 결코 자금이 남아돌아가서가 아니다.인민이 건재해야 당도 있고 국가도 있다는 우리 당의 절대불변의 신념이 날에날마다 새로운 인민사랑의 숭고한 화폭을 펼치고있는것이다.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에서는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 우리 당의 혁명적면모가 뚜렷이 부각되였다.인민들이 기다리고 반기는 실제적인 변화를 반드시 가져오려는 우리 당의 결심이 확고부동하기에 올해의 총진군은 빛나는 승리로 결속되고 당과 대중의 혼연일체는 백방으로 강화되게 될것이다.

이번 전원회의의 핵심사항에는 사회주의적시책을 나날이 확대하여 이 땅우에 하루빨리 인민의 꿈과 리상이 실현된 사회주의, 공산주의락원을 일떠세우려는 우리 당의 드팀없는 의지가 어리여있다.

지금 우리 인민은 생활상어려움을 적지 않게 겪고있다.하지만 우리 당을 운명의 등대, 보호자로 굳게 믿고 따르고있으며 광명한 미래를 향하여 신심드높이 나아가고있다.당을 따라 굴함없이 한길을 가려는 우리 인민의 맹세는 결코 교과서의 글줄이나 토론용어가 아니다.이것은 사심없이, 대가없이, 끊임없이 베풀어지는 당과 국가의 뜨거운 인민적시책을 통하여 실생활속에서 깊이 간직되고 준엄한 시련속에서 더욱 승화된 숭고한 사상감정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에서 당이 어려운 때일수록 인민들속에 더 깊이 들어가 든든한 기둥이 되여주고 늘 곁에서 고락을 함께 하며 인민의 복리를 위해 모든것을 다 바쳐 투쟁해야 한다고 강조하시면서 인민의 복리를 위한 중대결정들을 채택하도록 하시였다.사회주의혜택이 인민들의 피부에 가닿도록 하기 위해 천만고생을 마다하지 않는 위대한 어머니당의 품이 있기에 이 땅에서는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끝없이 울려퍼지게 될것이다.

혁명의 새 승리를 위한 오늘의 총진군은 인민생활향상대진군이며 인민들에게 안정된 생활을 보장하고 애로를 제때에 풀어주는것은 우리 당과 국가가 최중대사로 내세우는 활동원칙이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에 맥박치는 우리 당의 인민사랑의 참뜻을 심장깊이 새기고 오늘의 인민생활향상대진군에서 뚜렷한 사업실적으로 자신들의 충실성을 검증받아야 할것이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