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6월 12일 《우리 민족끼리》

 

남조선 초불중고생시민련대
《보안법》페지를 요구하는 투쟁 전개

 

지난 6일 남조선인터네트신문 《민플러스》 등이 전한데 의하면 박근혜퇴진을 요구하는 중학생, 고등학생초불집회에 참가하였던 학생들과 그를 지지하는 시민들의 단체인 초불중고생시민련대가 이날 《국회》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보안법》페지를 강력히 요구하였다.

학생들은 70여년간 어른들이 없애지 못한 《보안법》이 얼마나 낡은 법인가를 고발하고 웨치기 위해 나왔다면서 미래세대인 우리가 초불을 들고 세상을 바꿔내는 정도로 사회가 변화했지만 1948년에 만들어진 낡은 구시대악법 《보안법》은 아직도 남아있다고 비판하였다. 이어 우리 중, 고등학교 학생들은 《보안법》의 무서움을 간접적으로 체험하고있다, 2016년 박근혜퇴진을 요구하는 중, 고등학생초불집회때 《새누리당》(《국민의힘》의 전신)의 김진태의원은 집회를 조직한 중, 고등학생단체가 《보안법》상 리적단체인가를 조사하라고 법무부에 요구하기도 하였다, 이처럼 《보안법》은 성인에 국한된 정치적문제가 아니라고 폭로규탄하였다.

또한 학생들은 《국회》가 국민들과 중, 고등학생들앞에서 구시대적인 악법을 아직까지 정리하지 못했다는 부끄러움을 느끼고 케케묵은 악법인 《보안법》철페에 신속히 나서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한편 초불중고생시민련대는 오는 8월 15일까지 순차적으로 《보안법》페지를 위한 《중고교학생회장단 기자회견》, 《보안법페지 1만 중고등학생 시국선언》발표 등 다양한 투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