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6월 26일 《우리 민족끼리》

 

홍준표가 허망한 신기루에 비유하여
윤석열과 《국민의힘》을 비난조소

 

지난 22일 남조선언론 《파이낸셜뉴스》에 의하면 홍준표가 보수야권의 유력한 《대선주자》로 꼽히는 전 검찰총장 윤석열을 신기루에 비유하면서 그에게 기대를 걸고있는 《국민의힘》을 비난조소하였다. 

홍준표는 이날 자기의 페이스북에 자질과 능력, 경험이 없는 인물은 일시 지나가는 바람일뿐이다, 《대선주자》로 나서려면 실력과 도덕성부터 갖추어야 한다고 훈시하면서 《펑 하고 나타난 사람은 허망한 신기루일뿐》이라고 비난하였다. 그러면서 윤석열에게 기대를 걸고있는 《국민의힘》에 대해 《염량세태(권세가 있고 없음에 따라 사람을 차별하는 속된 경향이나 태도)》라지만 레밍(북극지방에서 사는 쥐와 비슷한 작은 동물)처럼 무리지어 쫓아다니는 정치를 해서는 안된다고 비판하였다.

23일에도 홍준표가 페이스북을 통하여 윤석열에 대한 의혹이 제기된데 대해 언급하면서 검증에 나설것을 요구하였다고 《CBS》, 《MBC》, 《아이뉴스24》가 보도하였다.

그에 의하면 홍준표는 지금까지 검찰에 있으면서 늘 사찰을 해온 윤석열이 이제와서 불법사찰을 운운하며 자기자신에 대한 검증을 피하는것은 옳바른 태도가 아니다, 본인과 가족에게 20여가지나 되는 부정부패의혹이 있다는것은 참으로 유감스러운 일이라고 비꼬았다.

24일 복당소감을 밝히는 기자회견에서도 그는 또다시 윤석열의 도덕성과 경륜을 꼬집으면서 정치판에 등판하기도 전에 20여개에 달하는 의혹이 나오고있다는 자체가 문제이다, 검증을 피하려고 해서는 안된다고 주장하였다.

또한 윤석열이 아직 당에 들어오지 않은 《당밖의 후보》이기때문에 《국민의힘》이 도와줄 필요가 없으며 그가 입당을 하더라도 《대선》후보《경선》절차에 들어가면 상호검증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당이 어느 한 후보만 보호하면 안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언론들은 보수야권의 여러 인물들이 저마다 유력한 《대선》후보로 자처하며 다른 인물들에 대한 비난과 견제에 매여달리기 시작하였다, 보수야권내의 반목질시는 불가피한것이라고 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