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7월 2일 《우리 민족끼리》

 

남조선대학생들 일제전범기태우기를 비롯한
일본정부규탄투쟁을 계속 전개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대학생진보련합소속 대학생들이 일제전범기태우기를 비롯하여 일본정부를 단죄규탄하는 투쟁을 련일 전개하고있다.

대학생들은 일본이 도꾜올림픽경기대회 홈페지에 독도를 《일본땅》으로 표기하고 전범기사용을 허용하는 등 파렴치한 력사외곡과 령토강탈야망을 드러내고있는데 대해 단죄하면서 지난 6월 15일부터 매일 일제전범기태우기투쟁을 이어가고있다.

6월 26일에도 이들은 일제전범기업인 미쯔비시회사앞과 독립문, 인사동 일대에서 자신들이 왜 전범기를 불태우고있으며 왜 일본을 규탄하고있는가를 설명하면서 전범기불태우기를 진행하였다. 이에 대해 지나가던 시민들이 박수를 쳐주고 응원을 하였다.

이날 오후 일본대사관앞에서 전범기를 불태우고 기자회견을 진행한 대학생들은 일본이 아직도 이 땅을 자기들의 식민지로 생각하고있는것 같다고 하면서 아무런 론의와 동의도 없이 방사능오염수를 방류하려고 하는 일본정부를 강력히 규탄하였다. 이어 일본이 독도강탈야욕을 드러내고있다, 독도를 《일본땅》이라고 표기하는것은 우리를 얼마나 무시하는지를 보여주고있다, 도꾜올림픽불참으로 일본에 우리의 단호한 립장과 단죄의 목소리를 보여주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또한 전범기가 전쟁을 상징하는 기발이라는것을 전세계 누구나 알고있지만 일본이 전혀 반성하지 않고있는것은 물론 전범기를 형상한 운동복까지 만들고있다고 격분을 표시하였다. 이들은 각지에서 벌어지고있는 다양한 투쟁들은 일본에 대한 국민들의 분노가 얼마나 높은가를 똑똑히 보여준다고 하면서 일본의 죄행을 단죄하며 전범기를 불태우는 이러한 투쟁을 중단없이 계속 이어갈것이라고 밝혔다.

대학생들은 끝으로 전범기를 찢어버리는 상징의식을 진행하였다.

6월 28일에도 대학생들은 일본대사관앞에서 전범기태우기를 진행하면서 일본이 독도를 자기네땅이라고 우기는것은 명백한 령토침략이고 전쟁선포나 다름없다, 일본은 자신들의 범죄력사부터 사죄해야 한다고 단죄하였다. 그러면서 일본의 사죄를 받아낼 때까지 끝까지 싸울것을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