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7월 3일 《우리 민족끼리》

 

남조선대학생단체 전라도민심을 기만하는
《국민의힘》을 강력히 규탄

 

지난 6월 28일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광주전남대학생진보련합소속 회원들이 이날 《국민의힘》 광주시당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전라도민심을 우롱, 기만하는 《국민의힘》을 강력히 단죄규탄하였다.

회원들은 《국민의힘》대표가 취임직후 광주를 찾아와 광주의 아픔을 잊지 않겠다고 발언하였다, 뿐만아니라 지난해부터 《국민의힘》의 현직의원들과 당직자들이 《5.18민주묘지》에 찾아와 《무릎사죄》놀음을 벌리고 5.18진상규명과 책임자처벌에 힘쓰겠다고 하였다, 그러나 돌아앉아서는 5.18민중항쟁에 대해 망발을 일삼은 한기호의원을 당의 사무총장으로 임명하였다고 폭로하였다.

계속하여 한기호에 대한 사무총장임명은 《국민의힘》에 5.18진상규명의지가 없다는것을 드러내는것이자 광주시민과 전라도민심을 기만, 우롱하는 파렴치한 행동이라고 비난하면서 이런 적페정당을 규탄하고 해체하기 위해 기자회견을 열게 되였다고 밝혔다.

또한 과거 《5.18망언》을 줴쳤던 《국민의힘》소속의원들의 죄행을 까밝히면서 지난해부터 《국민의힘》당직자들은 줄줄이 광주에 나타나 《사죄》하면서 5.18진상규명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은 곧잘 하였으나 정작 《5.18력사외곡처벌법》제정 등 실제적인 행동에서는 전원 반대와 기권을 하며 광주와 전라도 주민들을 기만하였다, 한기호 역시 자기가 한 막말에 대해 사죄하지 않고있는 적페이며 그런 사람을 당 사무총장에 임명한 《국민의힘》도 적페중의 적페라고 준절히 성토하였다. 그러면서 적페들의 온상인 《국민의힘》을 그냥 두고볼수 없으며 우리자신의 손으로 해체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기자회견후 회원들은 《국민의힘》 광주시당에 항의서한을 전달하려고 하였으나 문을 걸고 열어주지 않자 출입구에 손구호와 항의서한을 붙여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