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7월 15일 《우리 민족끼리》

 

녀성가족부페지주장으로 민심의
뭇매를 맞고있는 《국민의힘》

 

지난 9일 남조선언론 《련합뉴스》가 전한데 의하면 녀성정치네트워크, 싸이버성폭력대응쎈터를 비롯한 여러 단체들이 서울에 있는 《국민의힘》당사앞에서 녀성가족부페지공약규탄 기자회견을 열고 녀성들의 인권을 유린하는 《국민의힘》을 비난하였다.

참가자들은 남조선에서 매해 성범죄가 급증하고있는 속에 이제는 13살아래의 소녀들을 노린 끔찍한 성범죄까지 하루 5건씩 발생하고있다는 대법원의 통계자료를 언급하면서 이것은 녀성들에게 있어서 재난과도 같은 상황이라고 절규하였다. 이어 피해자지원과 성평등교육이 절실한 이때 녀성가족부를 페지하자는 《국민의힘》대표와 《대통령》선거후보로 나선 하태경, 류승민의 주장은 재난시기에 재난지휘사령탑 자체를 없애자는 주장이나 다름없다, 이런 정치집단이야말로 해체되여야 하는것이 아닌가고 준절히 단죄하였다.

또한 성범죄를 비롯한 온갖 사회악이 끊임없이 발생하고있는 때에 녀성가족부에 충분한 예산과 권한을 주어 활동을 원만하게 하도록 하지는 못할망정 《녀성가족부페지, 거듭 약속합니다.》라는 글들을 인터네트에 실으면서 녀성가족부페지를 떠드는것은 녀성들의 삶을 더욱 위태롭게 만드는 또 하나의 범죄행위, 선거를 앞두고 표몰이를 하는데 녀성들을 악용하는 너절한 행위라고 폭로하였다. 이어 녀성천시, 녀성멸시가 뇌리에 꽉 들어찬 이런 사람들에게 과연 《대통령》후보자질이 있는지, 당대표자질이 있는지, 《국회》의원자질이 있는지 묻지 않을수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언론은 이로써 《국민의힘》은 《색정당》, 《성희롱당》, 《성추행당》으로서의 본색을 또다시 드러내게 되였다고 덧붙였다.

지난 10일에도 《이데일리》를 비롯한 언론들은 녀성가족부페지를 주장하는 《국민의힘》의 행위에 대해 정치권에서 차라리 《젠더갈등의 힘》으로 당명을 변경해라, 리준석대표가 청년층《젠더갈등》을 리용하여 재미를 보더니 이제는 중진들까지 편승하고있다, 참 보기 흉하다는 비난이 쏟아지고 《국민의힘》안에서조차 비판과 반대여론이 나오고있는데 대해 상세히 보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