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8월 3일 로동신문

 

자력갱생, 견인불발의 정신으로 온갖 도전을 부시며 힘차게 앞으로!

당앞에 다진 맹세를 목숨바쳐 실천하는
불굴의 투사가 되자

 

류례없이 준엄한 난국이 앞을 가로막아도 한순간의 답보나 주저도 없이 오직 당중앙이 가리킨 진군의 한길로 용진 또 용진하는 우리 인민의 심장속에 끓어넘치는 무한한 혁명열, 투쟁열, 애국열의 원천은 무엇인가.

우리 조국의 강용한 기상이 과시되고있는 수도의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에서 만났던 군인건설자들의 목소리가 귀전에 들려오는것만 같다.

아무리 조건이 불리하고 어려움이 많아도 당앞에 다진 맹세를 실천하기 전에는 물러설 자리도, 죽을 권리도 없다고, 한몸이 그대로 철근이 되고 세멘트가 되여서라도 기어이 당에서 정해준 기일내에 인민의 리상거리를 일떠세우고야말겠다는 그 힘찬 대답에서 우리는 수천만 인민의 심장속에 간직된 불굴의 신념과 의지를 보았다.

당앞에 다진 맹세를 빛나게 실천하는 참된 충신, 진짜배기혁명가가 되리라.바로 이것이 시련이 겹쳐들수록 더욱 힘차게 일떠서며 광명한 미래를 향해 달려나가는 우리 인민의 영웅적진군기상이고 격동의 이 시대를 진감하는 거세찬 숨결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당과 수령의 사상과 권위를 절대화하고 결사옹위하며 어떤 역경속에서도 당과 수령, 조국과 혁명앞에 다진 맹세를 변함없이 지켜나가도록 하여야 합니다.》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이 당앞에 다진 맹세를 목숨바쳐 실천하는것은 조선혁명특유의 자랑스러운 전통이다.

우리 혁명이 력사의 온갖 도전과 난관을 과감히 격파하며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전진하여올수 있은것은 수령의 사상과 위업에 무한히 충직하며 그 어떤 곤난앞에서도 지어 죽음앞에서도 수령께 다진 맹세를 끝까지 지켜싸운 참된 혁명가들의 영웅적투쟁이 있었기때문이다.

혁명의 개척기에 위대한 수령님께 충성다한 항일혁명투사들의 모습이 눈앞에 어려온다.

혁명가의 량심과 지조를 지켜 적들의 총구앞에서도 굴함을 몰랐던 신념의 강자들, 맨손으로 작탄을 만들어 원쑤를 치고 재봉기바늘이 부러지면 돗바늘을 갈아서라도 사령관동지께서 주신 과업을 기어이 수행한 자력갱생선구자들의 모습을 그려보느라면 그 어떤 역경속에서도 한번 다진 맹세 변함을 몰랐던 숭고한 정신과 풍모가 후대들의 마음을 뜨겁게 해준다.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에 전시되여있는 피묻은 당원증들을 우리 다시금 가슴에 안아본다.

바라보느라면 불타는 전호가에서 위대한 수령님께 올리는 맹세문을 한자한자 써나가던 1211고지방위자들의 모습이 어려오고 수령께 맹세한 붉은 맘으로 나가자 동무여 섬멸의 길로라는 화선용사들의 심장의 메아리가 들려오는것만 같다.

위대한 수령님께 다진 조국수호의 맹세를 한목숨바쳐 지킨 영웅전사들의 피와 넋이 어려있는 그 당원증들이야말로 세계를 놀래운 전승의 기적이 어떻게 이루어진것인가를 가르쳐주는 뚜렷한 증견이 아니겠는가.

맹세와 실천이라는 이 부름속에 우리 혁명이 떨쳐온 기적과 승리의 력사가 비껴있다.

위대한 수령님께 강재 1만t증산을 맹약한 강선로동계급의 과감한 실천력이 천리마시대를 불러왔고 허리띠를 조이고 기대앞에 쓰러지면서도 오직 위대한 장군님만을 따라 이 세상 끝까지 가리라는 신념의 맹세를 지킨 자강도로동계급의 영웅적투쟁이 고난의 행군을 승리에로 고무추동하였다.

세월은 흐르고 세대는 바뀌였어도 당앞에 다진 맹세를 결사의 실천력으로 지키는 충실성의 전통은 그대로 계승되여 우리 혁명의 전진동력을 배가해주고있다.

남들은 열백번도 더 주저앉았을 사상최악의 역경속에서 그 누구도 건드릴수 없는 힘과 존엄을 쟁취한 우리 조국의 눈부신 위용, 제힘으로 자기의 앞길을 개척해나가는 자존과 번영의 새시대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다진 맹세를 한치의 드팀도 없이 결사적으로 실천한 우리 인민의 영웅적투쟁이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겹쌓이는 시련과 난관을 돌파하고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고조기, 장엄한 격변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오늘의 투쟁은 우리 혁명을 백승의 한길로 떠밀어주었으며 우리 인민을 신념의 강자, 창조의 거인으로 키워준 위대한 혁명정신을 더욱 높이 발휘할것을 요구하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다진 맹세를 목숨바쳐 실천하는 불굴의 투사가 되자.

바로 이것이 혹독한 격난속에서도 굴함없이 나아가는 우리 인민의 진군기상이며 위대한 김정은시대를 빛내이게 될 모든 기적과 승리의 결정적담보이다.

우리 혁명이 오늘의 시련을 이겨내고 새로운 고조기에로 도약하는가 마는가는 우리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앞에 다진 맹세를 어떻게 관철하는가에 달려있다.

천백마디 말보다 한가지 실천이 천금보다 더 귀중한 오늘날 혁명에 대한 매 인간의 충실성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다진 맹세를 지키기 위한 투쟁속에서 검증된다.

조건이 좋고 환경이 유리할 때라야 지킬수 있는것이라면 그것을 어찌 맹세라고 할수 있으랴.

진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충실한 혁명가라면, 총비서동지의 품에 자기의 운명과 미래를 전적으로 의탁한 전사라면 마땅히 결사의 실천으로 삶의 자욱자욱을 이어나가야 한다.

그 성스러운 투쟁의 앞장에 서야 할 선구자들은 다름아닌 일군들이다.

일군들은 자신의 실천력에 의해 자기가 책임진 단위와 부문의 전투력이 결정된다는 비상한 자각을 안고 뼈가 부서지는 한이 있더라도 당앞에 다진 맹세를 반드시 지켜야 한다.

당결정을 집행하지 못하면 당앞에 다진 맹세도, 인민의 믿음도 지킬수 없게 된다.

전체 일군들은 당결정을 당과 인민앞에 다진 서약으로 무겁게 받아들이고 사생결단의 각오를 안고 그 관철에 헌신분투함으로써 새 승리를 향한 진격의 돌파구를 열어나가야 하며 당과 인민의 믿음에 보답하여야 한다.

전당의 당원들이여, 혁명의 앞길에 시련이 가증될수록 그대들을 지켜보는 당과 인민의 눈빛은 더욱 뜨거워지고있다.

당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서 돌격투사의 영예를 남김없이 떨치자.

결사관철의 정신력으로 당앞에 다진 맹세를 빛나게 실천한 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의 투쟁정신과 기풍을 오늘의 총진군길에서 더욱 높이 발휘해나가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어버이로 믿고 따르며 세월의 한끝까지 충성다해 모시려는것은 온 나라 전체 인민의 가슴속에 간직된 불변의 신조이다.

조국땅 그 어디에 있어도 당중앙뜨락에 운명의 피줄을 잇고 사는 충직한 인간, 누가 보건말건, 알아주건말건 수령께 다진 맹세를 한생의 신념으로 간직하고 충성의 한길을 가는 사람이 바로 참된 혁명가이며 우리 시대의 진정한 애국자이다.

전체 인민들이여,

세월이 갈수록 더욱 뜨거워지고 시련이 클수록 더욱 강렬해지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랑과 은덕을 언제나 가슴깊이 간직하고 초소와 일터마다에서 보답의 맹세, 결사의 실천으로 삶의 순간순간을 빛내이자.

혁명의 길은 간고하여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기에 우리의 배심은 든든하고 승리의 신심 드높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가르치신대로만 하면 우리는 이긴다.

모두가 필승의 신념과 불굴의 의지를 안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다진 맹세를 한목숨바쳐 기어이 관철함으로써 혁명의 새 승리, 사회주의강국의 밝은 래일을 앞당겨나가자.

본사기자 승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