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8월 28일 로동신문

 

믿음직한 계승자들의 대부대, 수백만 청년대군을 가지고있는것은
우리 당과 인민의 크나큰 자랑이다


조선로동당의 젊은 주력부대

 

혁명의 새 승리를 향하여 과감히 나아가는 우리 조국의 전진기세는 청년들의 열정, 청년들의 기백으로 더욱 고조를 이루고있다.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를 분기점으로 하여 온 나라 청년들이 일시에 궐기해나서고 수많은 남녀청년들이 어렵고 힘든 부문들에 용약 탄원진출하였으며 새 승리를 위한 전구들마다에서 청년들이 돌격전의 선봉이 되고 기수가 되여 돌파구를 열어제끼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자기의 교대자, 후비대를 믿음직하게 키우고 전도양양한 젊은 주력부대를 가지고있는것은 그 무엇에도 비길수 없는 제일가는 밑천이며 가장 큰 자랑으로 됩니다.》

조선로동당의 전도양양한 젊은 주력부대,

이것은 조선청년들이 지닌 가장 큰 영예이며 우리 당이 자기의 자랑스러운 청춘들에게 안겨준 크나큰 믿음이고 기대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우리 청년들이 걸어온 10년의 려정우에 빛나는 긍지높은 칭호들을 삼가 돌이켜본다.

총진군대오의 척후대, 천군만마, 전도양양한 젊은 주력부대…

실로 이 모든 부름들을 다 합치면 태양의 품속에서 성장해온 조선청년들의 력사가 되고 우리 청년들에게 안겨진 하늘보다 높고 바다보다 넓은 믿음의 서사시가 된다.청년들을 혁명의 교량자로 보는 낡은 견해에 종지부를 찍고 조선청년운동의 새 력사를 펼쳐주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품속에서 청년전위의 위용을 남김없이 떨쳐온 우리 청년들이 오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믿음속에서 당의 전도양양한 젊은 주력부대로 청년운동발전의 최전성기를 펼쳐가고있다.

주력부대, 이 부름에는 실로 많은 의미가 담겨져있다.

가장 힘있는 부대여서 주력부대이고 가장 충직한 부대여서 주력부대이다.

이 부름에 대하여 생각할 때마다 우리의 눈앞에는 항일의 눈보라를 앞장에서 헤치며 위대한 수령님을 한몸이 성새, 방패가 되여 결사옹위하고 사령관동지의 명령을 결사관철해온 조선인민혁명군 주력부대의 자랑스러운 모습이 안겨온다.그처럼 긍지높고 성스러운 칭호가 오늘 우리 청년들에게 안겨진 이 격동적인 현실은 우리 당이 청년들에게 얼마나 크나큰 믿음을 기울이고있는가를 웅변적으로 립증해주는 하나의 생동한 실례로 된다.

당의 뜻을 높이 받들어 어렵고 힘든 부문으로 용약 탄원한 청년들의 모습은 얼마나 미더운가.그들을 시대앞에 자랑스럽게 내세워주는 어머니당의 하늘같은 믿음의 세계는 그 얼마나 숭고한것인가.

《우리 당의 믿음과 사랑에 가슴에 끓는 피를 깡그리 다 바쳐서라도 기어이 보답하겠습니다.》

눈굽을 적시며 심장에 차넘치는 격정을 토로하는 청년들의 목소리에서 우리는 무궁무진한 힘을 안은 젊은 주력부대의 힘찬 발구름소리를 듣는다.절세위인의 믿음과 함께 또 한번 크게 성장하였고 믿음속에서 더욱더 강해진 조선로동당의 전도양양한 젊은 주력부대의 강용한 모습을 본다.

우리 당의 젊은 주력부대인 수백만 청년대군이여,

가장 어렵고 힘든 전구들에 바로 주력부대가 서야 하며 돌격의 함성도, 승리의 만세소리도 주력부대가 먼저 터쳐올려야 한다.

당은 혁명의 새 승리를 향한 오늘의 총진군에서 청년들의 역할을 굳게 믿고있다.당원들이 투쟁의 불씨가 된다면 청년들은 불길이 되여야 하며 전진하는 대오의 앞길을 밝히는 홰불이 되여야 한다.혁명의 새 승리는 곧 사회주의애국청년들의 신념과 의지의 승리이다.우리 혁명의 가장 큰 힘도, 새 승리의 가장 든든한 담보도, 우리 당의 크나큰 자랑도 바로 혁명열, 애국열에 끓는 청년들이다.

애국에 불타는 청춘들이여,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의 기발을 자랑스럽게 휘날리며 조선로동당의 젊은 주력부대의 영웅성과 기개를 남김없이 떨치라.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혁명의 새 승리를 향하여, 찬란한 미래를 향하여 청년대군 곧바로 앞으로!

본사기자 리룡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