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8월 29일 《우리 민족끼리》

 

민족자주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인도하는 불멸의 기치

 

오늘 우리 민족은 절세의 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민족자주위업, 조국통일위업의 실현을 위한 투쟁을 힘차게 벌려나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은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조국통일유훈을 관철하는것을 필생의 사명으로 지니시고 우리 민족의 자주적운명개척의 길을 환히 밝혀주시는 절세의 애국자이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뜻과 유훈을 관철하여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기어이 이룩하려는것은 우리 당의 확고한 결심이며 의지입니다.》

조국통일을 실현하는것은 나라와 민족의 운명을 책임진 우리 당앞에 나선 가장 중대하고 절박한 과업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지난 10년세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주체적인 조국통일사상과 로선을 계승하시여 내외반통일세력의 악랄한 방해책동을 짓부시고 우리 민족의 조국통일운동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오시였다.

새겨볼수록 조국통일문제를 더없는 중대사로 내세우시고 크나큰 심혈과 로고를 바쳐오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정력적인 령도의 나날들이 어려와 가슴이 젖어든다.

새해를 맞으며 하신 력사적인 신년사들을 비롯한 불후의 고전적로작들과 당대회보고들에서 조선로동당의 조국통일로선은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제시하신 주체적통일로선이라고 가르쳐주시면서 정세발전의 매 시기마다 북남관계와 조국통일을 위한 과업과 방도들을 명확하게 제시하시여 조국통일운동이 철두철미 민족자주, 민족단합의 궤도를 따라 전진해나갈수 있게 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

참으로 온 겨레를 거족적인 통일애국투쟁에로 불러일으켜 이 땅우에 부강번영하는 통일강국을 하루빨리 일떠세우려는 우리 당의 철석의 의지와 억척의 신념, 절세위인의   숭고한 민족애가 뜨겁게 어려있는 주체적통일로선과 방침은 민족의 밝은 미래를 밝혀주는 휘황한 등대로, 조국통일위업실현의 리정표로 날이 갈수록 더욱 빛을 뿌리고있다.

하기에 남조선인민들과 해외동포들은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통일애국의 뜻을 그대로 이어나가시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서 계시여 통일의 그날은 반드시 올것이다.》,김정은국무위원장님의 두리에 온 민족이 일치단결하여 평화번영의 새시대를 열어나가자.》, 《민족단결의 구심점은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이라고 심중의 격정을 터치고있는것 아니랴.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고수하고 드팀없이 계승하여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나가시는 절세의 애국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있는것은 우리 민족의 가장 큰 행운이다.

조국통일의 앞길에는 의연히 많은 난관과 도전이 가로놓여있지만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희세의 천출위인을 민족의 탁월한 령수로 높이 모시고있기에 민족자주위업, 조국통일위업의 승리를 확신하고있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