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9월 28일 로동신문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에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 꽃바구니 진정

 

만수대언덕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에 27일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5차회의에 참가할 대의원들이 꽃바구니를 진정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인 김덕훈동지가 여기에 참가하였다.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은 탁월한 사상과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사회주의조선의 륭성번영을 위한 만년초석을 마련해주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담아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에 꽃바구니와 꽃송이들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을 우러르며 대의원들은 우리 인민정권이 근로인민의 자주적권리의 대표자, 창조적능력과 활동의 조직자, 인민생활을 책임진 호주, 인민의 리익의 보호자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도록 끊임없는 심혈과 로고를 바쳐오신 절세위인들의 성스러운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경건히 돌이켜보았다.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국가건설사상을 확고한 지도적지침으로 틀어쥐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따라 자존과 번영의 새시대, 우리 국가제일주의시대의 무궁한 전진발전과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쳐 투쟁해나갈 불같은 맹세를 다지였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