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9월 5일 《우리 민족끼리》

 

남조선 각계가 새롭게 제기된 윤석열의
검찰권력람용범죄의혹을 강력히 단죄규탄

 

지난 2일과 3일 남조선언론 《련합뉴스》, 《뉴스1》, 《매일경제》 등은 《국민의힘》의 《대선》예비후보인 윤석열이 검찰총장으로 있을 당시 야당측에 여권인사들에 대한 고발을 사촉하였다는 범죄의혹이 새롭게 제기된것과 관련하여 정치권과 각계층의 비난이 쏟아지고있다고 보도하였다.

2일 인터네트매체 《뉴스버스》는 지난해 4월《총선》을 앞두고 검찰이 제1야당이였던 《미래통합당》(《국민의힘》의 전신)측에 범여권정치인들에 대한 형사고발을 사촉한 사실이 확인되였다고 전하였다.

이에 대해 여권에서는 만일 그것이 사실이라면 검찰의 로골적인 정치개입이고 명백한 검찰쿠데타시도이다, 검찰총장이 검찰권력을 사유화하고 이를 무기로 《정권》을 흔드는것도 모자라 정치개입, 보복수사까지 기획한것이다, 윤석열이 《사람에게 충성하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검찰전체를 본인에게 충성하는 조직으로 전락시켰다, 어설픈 꼬리자르기나 물타기로 어물쩍 넘어갈 사안이 아니라는 비판이 쏟아지고있다. 그러면서 공수처의 수사, 법무부와 대검찰청의 합동감찰, 《국정조사》와 《국정감사》 등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진실을 명백히 밝혀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보수야권에서도 일제히 윤석열에 대한 비난공세를 개시하였다고 한다.

《국민의힘》의 《대선》예비후보들인 홍준표와 최재형은 윤석열의 측근검사가 지난해 《총선》직전 당시 《미래통합당》후보였던 김웅의원에게 범여권정치인 3명과 언론사관계자 7명 등에 대한 고발장을 전달했고 김웅의원은 이를 《미래통합당》에 전달하였다고 하는데 당시 검찰총장이였던 윤석열의 승인이나 지시가 없이는 가능하지 않다, 이는 정치적중립을 심각하게 훼손한것이라면서 본인이 직접 해명해야 한다고 공격해나섰다.

어느 한 보수정객도 만일 윤석열이 제기된 의혹들에 대해 보다 구체적이고 선명한 해명을 내놓지 못한다면 그는 더는 정치를 해서는 안된다, 《총선》이 림박한 상황에서 그것도 선거운동기간에 특정정치인에 대해 야당측을 사촉하여 고발해달라고 한적이 있는지 국민앞에 똑똑히 밝혀야 한다, 윤석열검찰이 그런 식의 개입을 하였다면 명백한 정치공작행위이다, 그럴 경우 윤석열은 공권력람용자이며 검찰권력을 정치공작에 사용한 권력사유화의 전형이라고 강하게 질타하였다.

남조선의 각계층도 《윤석열게이트》, 《국정원의 정치공작에 준하는 명백한 범죄행위》 등으로 단죄규탄하면서 《사실무근》이라고 변명하는 윤석열의 행태에 분노를 금할수 없다, 윤석열은 주제넘은 《대선》행보를 즉각 중단해야 한다고 강력히 비난해나서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