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1월 20일 로동신문

 

온 사회의 3대혁명화를 힘있게 추동하는 강령적지침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제5차 3대혁명선구자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서한에 접한 일군들의 반향


키잡이를 잘하여 온 도가 끓어번지게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력사적인 서한에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시, 군, 련합기업소를 포괄하는 보다 넓은 범위로 확대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시였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시, 군, 련합기업소들에로 확대할데 대한 당의 사상과 의도를 관철하는데서 도당위원회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나라의 모든 시, 군들에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된바람을 일으키자면 도당위원회들이 키잡이를 잘하여야 합니다.》

도당위원회는 도안의 시, 군, 련합기업소들에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이 활기있게 벌어지도록 작전을 짜고들고 장악지도사업을 심화시켜나가겠다.

지난 시기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서 이룩한 성과와 경험, 결함과 교훈에 기초하여 이 운동을 확대강화해나가는데서 나서는 문제점들을 정확히 찾아쥐고 치밀한 작전을 세우며 구체적인 지도를 따라세우겠다.

시, 군을 단위로 벌리는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은 시, 군당위원회를 비롯한 각급 당조직들과 일군들의 책임적인 태도와 전체 인민의 참가를 전제로 하는것만큼 일군들속에 이 운동에 대한 옳은 관점을 심어주는데 선차적인 주목을 돌리며 대중이 3대혁명을 자기자신을 위한 사업으로 받아들이도록 정치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려나가겠다.시, 군당위원회들이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시, 군강화의 위력한 무기로 틀어쥐고 모든 사업을 여기에 지향시키도록 하며 시, 군당위원회들의 사업에 대한 총화평가도 이 운동정형을 기본으로 함으로써 온 도에 3대혁명의 불길이 더욱 세차게 타번지게 하겠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각 도들에 3대혁명전시관을 꾸릴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시였다.

앞으로 도에 꾸려지게 될 3대혁명전시관은 도안의 시, 군, 련합기업소들에서 3대혁명을 수행하는 과정에 이룩한 가치있는 성과와 경험을 널리 일반화하며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분발심과 경쟁열을 불러일으키는데서 실효가 매우 클것이다.

도당위원회는 당의 의도에 맞게 3대혁명전시관을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촉진시키고 3대혁명수행에 활력을 불어넣는 중요한 학습장소, 기술교류장소, 정보교류장소로 꾸리는데 힘을 넣겠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확대강화해나가는데서 도당위원회가 맡고있는 무거운 임무를 깊이 자각하고 키잡이를 잘해나감으로써 공산주의리상촌의 대문을 남먼저 열어제끼는 시, 군들이 다발적으로 나오게 하겠다.

평안남도당위원회 부장 박동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