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1월 8일 로동신문

 

주체의 당건설사상과 리론에 관한
토론회 로씨야에서 진행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에서 밝혀주신 당건설사상과 리론에 관한 토론회가 10월 29일 로씨야련방공산당 울라지보스또크시위원회에서 진행되였다.

해당 단위 인사들과 당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울라지보스또크시위원회 제1비서는 토론에서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에서 하신 연설에서 당을 혁명의 전위부대답게 정치사상적으로 더욱 강화하고 당사업전반에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철저히 구현할데 대한 원칙적문제들과 실천방도들을 제시하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조선로동당의 영광찬란한 행로는 주체사상을 당건설과 활동의 유일한 지침으로 삼고 혁명과 건설을 승리적으로 이끌어온 력사이다.

조선이 제국주의자들의 고립압살책동속에서도 세계의 유일무이한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보루로 위용떨치고있는것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멸의 당건설업적과 떼여놓고 생각할수 없다.

조선로동당과 공화국정부의 모든 정책과 시책들은 인민의 리익을 최우선시하고 인민의 꿈과 리상을 현실로 꽃피우는 자주적이며 인민적인것이다.

령도자는 끊임없는 현지지도의 길을 이어가고 아이들은 야영소에서 즐거운 나날을 보내는것이 바로 조선의 현실이다.

토론회는 우리 공산당원들에게 조선로동당의 당건설경험을 더 알게 하는 계기로 될것이다.

앞으로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당건설사상과 리론을 깊이 학습하여 당활동에 구현해나가겠다.

울라지보스또크시위원회 제2비서는 토론회를 통하여 백전백승하는 조선로동당의 힘의 원천에 대해 다시금 깊이 절감하였다고 하면서 사회주의승리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간직하고 조선인민의 정의의 위업을 적극 지지성원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한편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에서 하신 연설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5차회의에서 하신 력사적인 시정연설에 대한 통보모임이 10월 28일 아랍사회부흥당 중앙지도부 조직부에서 진행되였다.

아랍사회부흥당 중앙지도부 성원인 조직부장은 김정은각하를 모시여 조선로동당의 령도력과 전투력은 비상히 강화되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언급하였다.

조선로동당은 조선혁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나가는 전투적참모부, 인민의 진정한 심부름군당으로 더욱 강화발전되여 인류자주위업을 승리적으로 선도하고있다.

조선로동당이 이룩한 모든 성과와 경험들은 아랍사회부흥당이 적극 따라배워야 할 귀중한 본보기이다.

조선로동당과의 친선관계를 변함없이 발전시키는것은 우리 당의 확고한 립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