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월 6일 로동신문

 

찬란한 향도의 태양이시며 승리와 영광의 상징이신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 삼가 드립니다

 

민족의 걸출한 령수를 모신 무상의 영광과 자긍심이 만리창공으로 치솟고 태양민족사에 더욱 찬연한 금자탑을 쌓아올리게 될 대망의 새해 2022년의 첫아침이 밝았습니다.

이 나라 조종의 산 백두의 장쾌한 일출이 남녘의 다도해까지 휘황한 빛을 뿌리는 새해의 이 아침 반제민족민주전선은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열화와 같은 경모의 마음을 담아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국방위원장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드리며 찬란한 향도의 태양이시며 민족적행운과 영광의 상징이신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 삼가 새해의 큰절을 올립니다.

지난해 2021년은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의 비범무쌍한 령도따라 공화국이 상상을 초월하는 력사의 풍파를 맞받아 뚫고 세기적기적과 변혁을 창출한 위대한 승리의 해였습니다.

지난해 정초의 첫아침에 온 나라 모든 가정의 소중한 행복과 안녕을 축원하시고 일편단심 민중을 위해 헌신하실 맹약을 담으시여 보내주신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의 친필서한은 북녘민중모두의 충성열, 애국열을 최대로 분출시켜 국가의 자존과 부흥발전을 위한 총진군에로 노도치게 한 원동력이였습니다.

뜻깊은 1월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을 당의 최고령도직책에 또다시 높이 모신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영광스러운 김일성-김정일주의당의 위대함과 영원불패성, 어머니당의 진면모와 강용한 혁명적기상에 대한 장엄한 과시였으며 민중중심의 참다운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향한 주체조선의 도도한 흐름을 힘있게 추동한 특기할 정치적사변이였습니다.

전세계를 형용할수 없는 감동과 충격으로 끓어번지게 한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기념 심야열병식과 공화국창건 73돐경축 민간 및 안전무력열병식, 선진성과 현대성, 영용성이 응축된 국방발전전람회 《자위-2021》 등은 자위적국방력강화에 기울여오신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의 불멸할 대공적의 결정체로서 주체강국의 존엄과 지위, 권위와 힘이 위대한 김정은시대에 얼마나 높은 경지에 이르렀는가를 내외에 각인시킨 일대 쾌거였습니다.

창조와 건설의 영재이신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께서 지난해 북녘민중이 들고나갈 부강조국건설의 구체화된 실천방략, 혁신과 비약의 보검을 안겨주시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심으로써 공화국은 전대미문의 극심한 정치경제적파동이 세계를 휩쓸고 적대세력들의 끈질긴 압살공세가 겹쳐드는 모진 격난속에서도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기치높이 강국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실질적전진, 실제적변화의 동음을 세차게 울려 세인을 경이케 하였습니다.

이민위천, 위민헌신을 드팀없는 정치리념, 확고한 좌우명으로 내세우시고 그를 국정에 투철히 구현해나가시는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을 자애로운 어버이로 모시여 세계유일의 최강무기인 일심단결의 위력은 더욱 강고해지고 국민들모두가 서로 돕고 이끌며 덕과 정을 나누고 어렵고 힘든 곳으로 탄원해가는 미거미풍이 국풍으로 정착되여 공화국은 명실상부한 민중제일주의사회, 백화만발한 민중화원으로 더더욱 아름답게 변모되여가고있습니다.

위대한 김정일국방위원장님께서 탄생하신 유서깊은 삼지연시가 산간문화도시의 표준, 리상적인 본보기지방도시로 그 모습을 일신하고 평양의 1만세대 살림집과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를 비롯하여 온 나라 방방곡곡에 만복의 보금자리들이 우후죽순으로 솟아올랐으며 날로 기승을 부리는 악성전염병사태로 지구촌 곳곳에서 공포와 불안, 눈물과 곡성이 그칠새없는 속에서도 북녘에서만은 국민의 생명안전이 굳건히 지켜지고 행복넘친 민중의 노래소리, 기쁨의 웃음소리가 높이 울려퍼져 우리 남녘민중과 세인들의 한없는 동경과 부러움을 자아내고있습니다.

신념과 의지의 최강자이시며 자주정치의 거장이신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께서는 천리혜안의 예지와 과학적통찰력, 특출한 정치실력으로 남북관계의 경색국면을 타개하기 위한 원칙적립장과 현실적방도들을 천명하시고 이 땅의 평화와 안정추세를 주도하시였으며 대국적관점과 자세에서 대외관계의 획기적발전을 추동하시여 주체조선의 국위를 선양시키시고 국제정치흐름을 자주와 정의의 정방향으로 힘있게 견인하시였습니다.

특히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는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의 령도따라 전례없는 도전과 시련을 박차고 전진하여온 2021년의 자랑찬 승리를 선언하고 새해 2022년에도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다음단계의 투쟁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할 확고한 결심과 강용한 기상을 만방에 과시한 력사적장거로 됩니다.

참으로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을 높이 모시여 주체조선의 해와 달은 세계를 놀래우는 기적과 승리로 이어지고 공화국의 존엄과 강대성은 최상의 경지에서 떨쳐지고있습니다.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을 높이 받들고 따르는 길에 통일조국의 광명한 앞날이 있다는것을 올해의 성스러운 위인실록을 통해 다시금 확신한 우리 남녘의 변혁운동가들과 애국민중은 일구월심 국무위원장님의 향도따라 일로매진할 일념에 충만되여있습니다.

우리들은 주체의 영원한 태양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탄생 110돐과 위대한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탄생 80돐을 맞이하는 올해를 세기를 이어 태양복, 위인복을 누려가는 민족적대행운의 해로 더욱 빛나게 장식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해가겠습니다.

우리들은 온 남녘땅에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만을 굳게 믿고 따르는 충성의 향일화들이 숲을 이루게 하며 반제민전을 필승불패의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따라 이 땅의 변혁운동을 선도해나가는 주체형의 전위조직으로 튼튼히 다져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께서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와 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5차회의에서 천명하신 자주적이고 공명정대한 조국통일원칙과 립장을 확고히 견지하고 그 실현을 위해 적극 투쟁해나가겠습니다.

특히 민족자주, 반미반전, 평화수호를 위한 투쟁에 보다 박차를 가하며 사대와 외세의존, 동족대결과 북침전쟁소동을 일삼으며 민의에 역행해나서는 온갖 반민족적, 반통일적, 반민중적행태들을 짓부시기 위한 범국민적투쟁을 강력히 전개해나가겠습니다.

백두의 찬란한 해돋이가 남북삼천리에 려명을 안아오듯이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의 탁월한 령도가 있어 온 민족이 하나되여 무궁복락할 통일조국의 새 아침은 반드시 밝아오게 될것이라고 우리는 굳게 확신합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은 위대한 김일성, 김정일조선의 무궁번영을 위하여, 온 겨레가 함께 모여 복락을 누려갈 통일강국의 날을 앞당기기 위하여 민족의 찬란한 태양이시며 희세의 천출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서 부디 건강하시옵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2022년 1월 1일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