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경축 열병식보도를
최상의 수준에서 보장한 조선중앙방송위원회 일군들과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4월 27일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경축 열병식보도를 최상의 수준에서 보장한 조선중앙방송위원회 방송원, 기자, 촬영가, 편집원들을 비롯한 일군들과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국청사에 특기할
위대한
혁명적무장력의 력사적인 열병식을 세계만방에 전하는 성스러운 중임을 맡겨주시고 천재적인 예지와 정력적인 지도로 걸음걸음 이끌어주시고도 그 모든 영예를 전사들에게 돌려주시는 자애로운 어버이에 대한 열화같은 경모심으로 하여 참가자들은 솟구치는 격정을 금치 못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감격의 눈물속에 환호하는 방송일군들의 손을 따뜻이 잡아주시면서 열병식보도를 당중앙의 의도대로 최상의 수준에서 훌륭히 보장한 조선중앙방송위원회에 감사를 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새시대 사상혁명의 선봉에서 참신한 변화와 발전을 활기차게 견인해나가야 할 TV방송의 책임적인 력사적임무에 대하여 강조하시면서 조선중앙방송위원회의 최근사업성과들을 당중앙은 높이 평가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중앙방송위원회의 일군들이 당과 인민의 믿음을 언제나 잊지 말고 우리 방송의 더 빠른 발전을 위하여,
위대한
당과 국가의 권위와 존엄, 시대의 숨결을 만방에 전해가는 중대한 역할을 수행하는데서 계속 훌륭한 성과를 이룩해나가리라는 기대를 표명하시면서 그들과 함께 사랑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대해같은 은정을 받아안은 전체 참가자들은
위대한
우리의 사상과 우리의 제도, 우리의 위업을 견결히 옹호고수해나가는 사상적근위병, 혁명의 나팔수로서의 본분을 다해나갈 드높은 열의에 충만되여있었다.
본사정치보도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