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6월 14일 로동신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로
힘있게 추동하는 선전화들 새로 창작

 

조선로동당출판사와 만수대창작사에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로 전체 인민을 불러일으키는 선전화들을 새로 창작하여 내놓았다.

당중앙의 령도따라 현존하는 모든 장애와 난관을 주동적으로 타개하고 올해의 계획들을 빛나게 완수해나갈 우리 인민의 혁명적의지와 불같은 맹세가 선전화 《모두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로!》, 《승리의 신심과 굳센 의지를 간직하고 올해의 투쟁목표를 향하여 힘차게 앞으로!》에 맥박치고있다.

선전화 《전체 인민이 일치단결하여 경제건설과 방역대전에서 승리를 이룩하자!》는 일심단결, 자력갱생의 힘으로 전체 인민이 사회주의건설과 방역대전에 한사람같이 떨쳐나 자랑찬 승리를 이룩할데 대하여 강조하고있다.

국가경제발전 5개년계획수행에서 관건적인 해인 올해에 뚜렷한 진일보를 이룩할데 대한 사상이 선전화 《더 많은 철강재를 생산보장하자!》, 《화학제품생산을 계획대로 추진하며 농촌에 더 많은 비료를 보내주자!》, 《발전능력을 최대한으로 높여 전력생산을 늘여나가자!》, 《모든 예비와 잠재력을 총동원하여 올해 석탄생산계획을 무조건 수행하자!》, 《철도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여 인민경제의 수송수요를 원만히 보장하자!》에 집약적으로 반영되여있다.

생산투쟁, 증산투쟁을 힘있게 벌려 더 많은 알곡과 질좋은 인민소비품을 생산할 농업부문, 경공업부문 근로자들의 열의가 선전화 《모든 농장원들은 쌀로써 조국을 받드는 실농군이 되자!》, 《질좋은 인민소비품을 더 많이 생산보장하자!》에 비껴있다.

선전화 《올해 계획한 중요대상건설과제들을 무조건 완수하여 우리식 사회주의의 본때를 과시하자!》는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과 련포온실농장건설 등 중요대상건설을 훌륭히 완공하여 주체조선의 불가항력적위력을 떨쳐나갈것을 열렬히 호소하고있다.

새로 창작된 선전화들은 당중앙의 혁명사상과 유일적령도를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시련속에서 다지고다져온 불패의 힘으로 부흥강국의 새시대,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기를 열어나가는 우리 인민들의 불굴의 투쟁을 힘있게 추동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