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6월 7일 《우리 민족끼리》

 

피비린 칼바람이 예고된다

 

얼마전 남조선보수패당의 어느한 위정자는 이런 넉두리를 줴쳐댔다.

《과거와 다른 시대가 열렸다. 검경의 칼을 빌려 통치하던 시대는 지나갔다. …》

참으로 만사람의 귀를 의심케 하는, 넋을 홀리는 《황홀한》 소리이다.

제흥에 겨워 마구 떠벌인 이자의 궤변대로라면 마치도 지금 남조선에 《정의로운 시대》가 펼쳐진듯 싶다. 그가 말하는 《과거》와 《검경의 칼을 빌려 통치하던 시대》가 어느 때인가는 굳이 까밝히지 않더라도 말이다.

정말로 남조선에 사회적정의와 민주주의가 실현되는 진정한 시대가 도래하였는가.

귀맛좋은 언어유희로 민심기만에 열을 올리는 보수패당의 뻔뻔스러운 추태를 두고 남조선인민들은 아연함을 금치 못하고있다.

그들이 보고 체험하는 남조선사회의 현실은 현 집권세력이 떠드는 《정의》와 《공정》과는 너무나도 거리가 멀기때문이다.

검찰과 경찰을 비롯한 권력의 시녀들이 저저마다 윤석열의 입맛에 맞는 수사결과를 내놓으면서 《충성경쟁》에 열을 올리고있는것만 놓고보아도 그렇다.

지금 권력의 하수인들은 윤석열과 그 일가족, 측근들이 련루된 부정부패의혹사건들을 모조리 무마시키며 파수군노릇을 충실히 수행하고있다.

검찰패거리들은 윤석열이 련루된 특수활동비람용의혹, 전 《자유한국당》(《국민의 힘》의 전신)소속 의원들에 대한 수사방해의혹 등 여러건의 부정부패의혹들을 전부 기각시키거나 도중에 수사를 중도반단하는가 하면 그 가족들이 련루된 사건들도 무혐의처분을 내리거나 서면조사로 대치하고있다.

이에 뒤질세라 경찰패거리들 도 《경력위조의혹》을 비롯하여 김건희가 련루된 10여개의 부정부패사건들에 대해 서면조사로 대치하면서 유야무야해버리려 하고있다.

그야말로 충실한 《심기경호원》들이라 해야 할것이다.

권력자의 하수인들로 대대적인 《대렬정비》를 끝낸 검찰패거리들은 전 《정부》와 야당에 대한 복수전을 로골적으로 떠벌이면서 스산한 살풍경을 몰아오려고 하고있다. 그들은 대검찰청 수사정보정책관실을 다시 내와 전 《정권》인물들에 대한 수사를 총괄하겠다고 하고있으며 《형사사건공개금지 등에 관한 규정》도 전면개정하여 수사정형을 그대로 공개하겠다고 하고있다. 뿐만아니라 《대선》에서 저들에게 맞섰던 야당인물들에 대한 정치보복을 로골적으로 예고하고있다.

집권세력의 입김을 받은 경찰패거리들도 힘빠진 야당을 상대로 하여 압수수색놀음을 벌려놓았으며 30여명의 민주로총관계자들을 터무니없이 걸고들면서 《사법처리》에 광분하고있다. 4월 보수단체들이 《검찰수사권페지법안》을 《국회》에서 통과시킨 야당의원들을 이른바 《범죄혐의》로 고발하자 경찰패거리들 은 즉시 고발인조사를 진행한데 이어 검찰과 작당하여 강도높은 수사를 벌리려고 하고있다.

검찰과 경찰을 비롯한 《법집행자》들이 권력의 시녀 가 되고 정치적적수들과 비판세력을 물어뜯는 사나운 맹견이 되여 도륙을 일삼는 공포의 시대, 적페세력들이 활개치는 세상이 또다시 남조선에 펼쳐진것이다.

오죽하면 남조선의 각계층이 검찰과 경찰을 비롯한 권력의 하수인들이 벌리는 편파식수사놀음을 두고 《당선인 심기경호용 의전수사》, 《총검으로 정적을 짓밟던 군사독재처럼 법기술자를 앞세워 비판세력을 탄압하는 모습》, 《권력자측근, 가족들에 대해서는 요지부동, 전 <정부>와 야당에 대해서는 전광석화》, 《줄서기 충성경쟁》이라고 지탄하며 과거 파쑈독재의 암흑기를 떠올리고있겠는가.

그런데도 현 집권세력과 그 《심기경호원》들은 《법에 따라 하는 일》이라고 저들의 망동을 정당화하며 민심을 기만하고 정의를 모독하고있다.

누군가 말하기를 가장 잔인한 폭압은 《합법성》의 그늘밑에서, 《정의의 기발 밑에서 감행하는 폭압이라고 했다.

《검경의 칼을 빌려 통치하던 시대》, 남조선에서 또다시 되풀이되는 파쑈폭압의 광경을 바라보며 남조선민심이 커다란 불안과 우려를 표시하고있는것은 너무나도 응당하다.

정 의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