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8월 18일 로동신문

 

백절불굴과 강의한 혁명적신념

 

사회주의건설의 진로를 개척하며 그 승리의 필연성을 확증해나가는 우리의 투쟁은 신념이 없이는 단 한걸음도 전진할수 없는 결사전이다.겹쌓이는 도전과 난관을 뚫고 활기찬 국가발전의 새 국면을 열어나가야 하는 지금이야말로 모든 사람들이 필승의 신념을 백배하며 우리모두의 삶과 미래를 지키고 행복한 래일을 앞당겨오기 위한 전인민적진군을 더욱 과감히 전개해야 할 때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억척불변의 혁명신념과 필승의 기상을 안고 백두의 눈보라마냥 폭풍쳐 내달리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앞길을 가로막을 힘은 이 세상에 없으며 최후의 승리는 반드시 우리의것입니다.》

우리 인민에 대한 부름은 참으로 많다.단결되고 화목한 인민, 자존심과 창조력이 높은 인민, 국가가 겪는 어려운 상황을 깊이 리해하고 자기 집일처럼 떠맡는 인민…

이 자랑스러운 부름들의 밑바탕에는 그 어느 나라 인민에게서도 찾아볼수 없는 강의한 신념이 놓여있다.혁명적신념, 바로 이것이 만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히 뚫고나가는 백절불굴의 투지를 낳았으며 우리 국가의 존엄과 강대성을 떠올렸다.

혁명위업의 승리와 미래를 굳게 믿는 신념의 강자들만이 중첩되는 난관을 굴함없이 헤칠수 있고 가로놓인 험산도 주저없이 넘을수 있다.엄혹한 난국을 주체적힘, 내적동력강화의 호기로 반전시키며 혁명을 줄기찬 발전과 끊임없는 앙양에로 떠미는 무한대한 원동력은 절해고도에서도 사소한 비관이나 절망을 모르고 죽음앞에서도 절대로 꺾이지 않는 억센 신념이다.

오늘 우리 인민이 간직한 억척의 신념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절대적인 충실성을 지니고 당중앙의 사상과 령도를 일심전력으로 받들려는 강렬한 의지이다.

필승의 신념은 곧 수령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심이다. 수령의 사상과 령도가 있기에 그 어떤 곡경도 이겨낼수 있고 그 어떤 대업도 성취할수 있다는 확고한 믿음이 바로 신념이며 이 드팀없는 신념이 절대충성을 낳고 미증유의 기적을 창조하는 법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는 우리 인민모두가 온넋으로 따르고 심장으로 받드는 위대한 수령이시다.천리혜안의 예지와 비범한 통찰력으로 우리 시대 혁명과 건설에 관한 위대한 실천강령들과 백승의 전략전술적지침들을 전면적으로 밝혀주시고 우리 당과 인민을 이끄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짧은 력사적기간에 나라의 국력과 지위가 최상의 경지에 올라서고 우리 국가제일주의시대가 펼쳐지게 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따르는 길에 우리의 삶과 미래, 영원한 행복이 있다는것이 우리 인민이 실천투쟁속에서 뼈에 새긴 철의 진리이다.

비상방역전의 나날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전체 인민의 신뢰심이 더욱 공고히 다져진 격동적인 계기였다.악성비루스가 발생한 초시기 선제적이며 공세적인 방역조치로 세계보건사가 알지 못하는 기적을 창조하시고 돌발적인 사태가 조성되였을 때에는 몸소 혁명적인 대책들을 련이어 취해주시며 방역대전을 진두지휘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면불휴의 헌신과 로고에 의하여 조국의 안전과 인민의 안녕이 굳건히 지켜지게 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우리는 언제나 승리한다는것이 우리 인민의 절대불변의 신념이다.

지금 우리 인민은 드높은 혁명열, 투쟁열, 애국열로 심장의 피를 끓이며 올해를 조국청사에 특기할 자랑찬 승리와 기적으로 빛내이기 위함에 힘과 열정, 지혜를 아낌없이 바쳐가고있다.우리의 전진도상에는 지금보다 더 어려운 조건과 환경이 조성될수도 있다.그러나 당중앙의 두리에 일심일체로 뭉쳐 막아서는 격난들을 정면돌파하며 국가의 존엄과 위상을 만방에 떨쳐갈 철석의 의지로 충만된 인민이 있기에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은 더욱 가속화될것이다.

오늘 우리 인민이 간직한 강의한 신념은 자기의 힘에 대한 확신이다.

자력갱생의 강자만이 승리를 락관할수 있고 견인불발의 투쟁으로 앞길을 개척해나갈수 있다.

폭제와 전횡이 란무하는 현 세계는 결코 승평세계가 아니다.자기 힘을 자각하지 못하면 남의 눈치를 보게 되고 나중에는 자주권과 생존권, 발전권을 강탈당하게 된다.제국주의자들의 가증되는 위협과 봉쇄, 겹쌓이는 애로와 어려움을 과감히 이겨내며 세대와 년대를 이어 다지고다져온 우리의 힘을 떠나서 강대한 우리 국가의 위상과 양양한 전도에 대하여 생각할수 없다.

제힘을 확신한 인민은 더욱 강해지기마련이다.투철한 자주정신을 지니고 자력으로 만난을 강행돌파하여오는 나날에 우리 인민은 그 누구도, 그 무엇도 두려워하지 않는 강용한 인민으로 성장하였다.가혹한 환경속에서 자체의 힘으로 살아가는 법, 적과 난관을 이기는 법, 자기의 존엄과 권리를 지키는 법을 배운 우리 인민에게는 애로와 난관은 있을수 있어도 주저와 동요, 침체와 답보란 절대로 있을수 없다.약동하는 우리 조국의 눈부신 전변상과 발전상, 나날이 늘어나는 자력갱생, 자급자족의 값진 재부들, 최대비상방역전에서 이룩한 빛나는 승리는 우리의 힘, 우리의 지혜, 우리의 분투로 밝은 미래를 당겨오려는 우리 인민의 철석의 의지를 뚜렷이 보여주고있다.

오늘 우리 인민은 누가 뭐라고 하든, 남들이 어느 길로 가든 오직 자기 힘으로, 우리 식대로 국가발전의 새시대를 보란듯이 열어나가고있다.시련과 난관이 가증될수록 더욱 억세게 뻗치고 일떠서는 자력자강의 투사들이 있어 우리 조국의 국력은 나날이 더욱 증대되고있는것이다.

혁명적신념은 어제도 오늘도 래일도 영원히 백절불굴하는 우리 인민의 무한대한 힘의 원천이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혁명적신념을 더욱 굳게 간직하고 초소와 일터마다에서 끊임없는 기적과 혁신을 창조해나가야 할것이다.

서은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