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8월 31일 조선외무성

 

최근소식

반인륜범죄에는 시효가 없다

 

미국이 세계도처에 수백개의 생물실험실들을 차려놓고 생물무기연구를 진행하고있다는것은 이미 공개된 비밀이다.

그를 증명하듯 최근 로씨야의 어느한 언론이 원숭이천연두비루스가 미국의 후원을 받는 우크라이나와 나이제리아의 생물실험실들에서 발원되였다고 주장하여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하여 로씨야국가회의 부의장은 세계보건기구가 세계도처의 생물실험실들에서 감행되고있는 미국의 생물무기개발행위를 조사할것을 강력히 요구하였다.

이에 앞서 로씨야국방성은 미국이 하리꼬브에 위치한 실험실에서 박쥐를 통해 인간에게 전염되는 병원균을 연구하였으며 그 과정에 만들어진 비루스를 도이췰란드와 영국, 그루지야에 납입하였다고 주장하였다.

자료에 의하면 미국은 우크라이나에서만도 끼예브와 오데싸, 리보브, 하리꼬브를 비롯한 여러 지역에 생물실험실들을 꾸려놓고 수억US$를 탕진하면서 생물무기연구에 몰두하고있다고 한다.

우크라이나에서 감행된 생물무기개발과 관련한 범죄행위들이 계속 드러나는데 당황한 미국은 생물실험실운영목적이 비루스개발이 아니라 사람들을 보호하는데 있다고 억지를 부리고있다.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미국의 생화학범죄행위는 오늘에 와서 시작된것이 아니다.

1940년대 성병에 대한 페니실린의 치료효과를 연구하기 위해 과떼말라주민들에게 접종의 명목으로 성병을 퍼뜨린 장본인도 미국이고 뿌에르또 리꼬주민들을 대상으로 암세포주입실험을 진행한 야만인도 다름아닌 미국이며 윁남전쟁시기 포로들에게 허용수치의 468배에 달하는 고엽제를 주입하면서 생체실험을 진행한 범죄자도 미국이다.

이뿐이 아니다.

미국은 지난 조선전쟁기간 수십종에 달하는 곤충을 비롯한 매개물들에 페스트, 콜레라, 장티브스, 탄저균 등 각종 악성전염병균을 감염시켜 공화국북반부지역에 살포함으로써 무고한 주민들을 살해하였으며 사탕, 과자, 통졸임 등 식료품들에 독해물을 섞어 비행기로 뿌리는 비렬한짓도 서슴지 않았다.

전후 미국은 온 남조선땅을 세균무기의 시험장, 인체실험기지로 전락시켰으며 오늘은 비밀리에 탄저균을 남조선에 반입하면서 미군기지들에 전개된 생물실험실들에서 생화학무기개발에 열을 올리고있다.

력사와 현실은 미국이야말로 저들의 목적달성과 리익실현을 위해서라면 전인류를 멸살시킬수 있는 생물무기의 개발과 사용을 비롯한 그 어떤 반인륜범죄도 거리낌없이 감행하는 악의 제국이라는것을 실증하고있다.

미국의 반인륜범죄에는 시효가 없다.(끝)

출처 : 조선외무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