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0월 14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성을 신념으로
간직한 우리 인민의 힘은 불가항력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성대하게 진행된 련포온실농장 준공식은 휘황한 미래를 향하여 끊임없이 전진비약하는 우리 국가와 인민의 억센 기상과 무궁무진한 힘, 견인불발의 의지의 힘있는 과시로 된다.불과 몇달동안에 세계최대규모의 온실남새생산기지가 일떠선 련포전역의 기적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성을 신념으로 간직하고 총비서동지와 사상과 뜻, 숨결과 보폭을 같이해나가는 우리 인민군장병들의 영웅적투쟁과 우리 국가특유의 국풍인 군민대단결의 힘이 떠올린 자랑찬 결실이다.

지금 우리 인민은 우리 국가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며 모든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진두에 모시고 혁명하는 긍지와 자부심높이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부흥, 전면적발전을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고있다.

절대적인 권위와 특출한 정치실력을 지니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부흥강국건설과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의 승리는 확정적이라는것이 우리 인민의 절대불변의 신념이고 확고부동한 의지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가 있어 우리 혁명, 우리의 사회주의는 끄떡없으며 우리 조국의 미래는 끝없이 밝고 창창합니다.》

력사의 생눈길을 헤쳐나가는 우리 혁명의 길은 신념이 없이는 끝까지 갈수 없는 간고하고 준엄한 길이다.제국주의의 극악한 압살책동속에서 자주적인민의 존엄을 지키고 사회주의승리의 필연성을 립증하며 인류의 희망인 공산주의사회를 일떠세우자면 굳은 신념이 있어야 한다.

우리가 지녀야 할 혁명신념에서 기본핵은 자기 수령에 대한 신념, 수령의 위대성에 대한 신념이다. 수령에 의하여 혁명이 개척되고 전진하며 승리한다.탁월한 수령을 모셔야 조국과 민족의 밝은 미래도 있고 인민의 아름다운 꿈과 리상도 실현되게 된다.

수령을 높이 모시고 끝까지 따르려는 비상한 자각과 각오, 어떤 역경속에서도 수령의 사상과 령도를 드팀없이 받들어나가려는 강의한 의지를 지니는것은 혁명가의 기본사명이며 본성적요구이다. 수령의 위대성에 대한 확신, 수령의 령도따라 나갈 때 반드시 백전백승한다는 투철한 믿음에서 절대적인 충실성도 나오고 높은 혁명성과 용감성, 무한한 헌신성과 희생성도 발현되는것이다.

수령의 위대성이자 당의 위대성이고 나라와 인민의 강대성이며 혁명위업의 불패성이다.지난 10년간 최악의 국난속에서도 우리 혁명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비범한 사상리론과 령도력에 의하여, 총비서동지의 위대성을 신념으로 간직한 우리 인민의 불굴의 투쟁에 의하여 순간의 침체나 답보도 없이 주체의 한길을 따라 승승장구하여왔다.오늘 우리 당이 지닌 높은 존엄과 령도적권위, 우리 국가의 무진막강한 국력, 우리 인민의 투철한 자주정신과 강용한 기상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천재적인 사상리론적예지와 거창한 혁명실천이 떠올린 빛나는 결정체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우리 인민의 다함없는 흠모심과 당중앙과 끝까지 운명을 함께 하려는 혁명신념, 혁명의지는 비할바없이 강렬하고 절대적인것으로 되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성에 대한 우리 인민의 억척불변의 신념은 총비서동지의 사상리론활동의 비범성과 과학성에 원천을 두고있다.

수령의 혁명사상은 인민이 나아갈 앞길을 휘황히 밝혀주는 등대이며 혁명투쟁의 승리를 확고히 담보하는 위력한 무기이다.탁월한 수령의 혁명사상이 가리키는 한길로 곧바로 나아가는 인민은 언제나 강하고 백승하는 법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는 시대와 혁명, 인민의 요구를 가장 정확히 반영하여 혁명과 건설에서 나서는 모든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주시고 우리식 사회주의승리의 앞길을 뚜렷이 밝혀주시는 희세의 사상리론가이시다.자주, 사회주의의 로선과 원칙에 관한 백년대계의 전략, 일심단결과 불패의 군력에 새 세기 산업혁명을 더하면 그것이 곧 사회주의강국이라는 사상, 끊임없이 심화발전되는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당건설리론을 비롯하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상리론들은 우리 혁명이 그 어떤 환경과 조건에서도 사소한 편향이나 우여곡절도 없이 줄기차게 전진해나갈수 있게 하는 백승의 방략이고 위대한 실천강령이다.

위대한 혁명사상의 견인력은 시대와 력사의 발전과 함께 새로운 원리와 리론들에 의하여 발전풍부화될 때 더욱 높이 발양되게 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새롭게 제시하신 인민의 심부름군당건설사상과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에 관한 사상, 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할데 대한 리론, 새시대 사회주의농촌건설강령 등은 우리 혁명을 위대한 새 승리에로 인도하고있다.

자기 위업의 정당성과 승리의 필연성을 확신하며 양양한 전도를 내다볼 때 인민의 신심은 충천하고 용기는 백배해진다.민족의 운명에 대한 굳건한 믿음, 휘황한 앞날에 대한 확신은 인민을 젊어지게 하고 약동하게 하는 무한한 힘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한 혁명사상을 확고한 신조로, 사고와 활동의 절대적기준으로 삼고 나아가는 우리 인민의 혁명신념, 혁명의지는 그 무엇으로써도 꺾을수 없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성에 대한 우리 인민의 억척불변의 신념은 총비서동지의 령도의 현명성에 바탕을 두고있다.

혁명하는 인민에게 있어서 수령은 마음의 기둥이며 수령의 현명한 령도는 그 어떤 시련과 난관도 과감히 뚫고나가게 하는 강력한 힘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는 세련된 령도력으로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세기적인 변혁과 기적을 창조하며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을 확신성있게 이끌어나가시는 걸출한 위인이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우리 혁명을 령도하신 지난 10년간은 조선혁명이 장구한 행로에서 겪어온 무수한 고난과 애로가 다시 재현되고 예상하지 못하였던 형언할수 없는 도전들이 엄청나게 겹쳐든 준엄한 시련의 시기였다.생존 그자체가 기적인 엄혹한 격난속에서 우리 당의 령도적역할이 백방으로 강화되고 나라의 국위가 최고의 높이에 올라섰으며 우리 인민의 애국정신과 창조적열의가 비상히 승화되였다.전체 인민이 당중앙의 두리에 일심일체를 이루고 한결같이 움직이며 온 나라에 자력갱생의 혁명정신, 집단주의에 기초한 덕과 정이 차넘치게 된것은 당과 혁명, 조국과 인민에 대한 숭고한 책임감, 투철한 원칙적립장과 굴함없는 공격정신을 지니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세련된 령도는 모든것을 인민대중에게 의거하고 그 힘을 발동시켜 풀어나가는 인민적령도이고 부닥치는 모든 장애를 맞받아뚫고 새로운 혁신, 대담한 창조, 부단한 전진에로 이끌어나가는 공격적인 령도이다.《모든것을 인민을 위하여, 모든것을 인민대중에게 의거하여!》, 이것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일관한 령도원칙이며 온갖 도전을 정면돌파하고 끊임없이 새것을 창조하며 혁신해나가는것이 총비서동지의 혁명방식이다.새로운 발전의 시대, 우리 국가제일주의시대의 탄생, 국가핵무력건설의 력사적대업실현, 사회주의건설전역에서 창조되는 새 기준, 새 기록, 새 기적은 어떤 신비한 힘이 가져다준것이 아니라 인민대중의 무궁무진한 정신력을 최대로 발동하여 최단기간내에 최상의 성과들을 다련발적으로 이룩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인민적령도, 공격적인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우리 인민은 당중앙의 현명한 령도의 손길아래 어떻게 화가 복으로, 역경이 순경으로 전환되며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어떤 눈부신 성과들이 이룩되는가를 직접 목격하고 체험하고있다.탁월한 령도력을 지닌 위대한 수령을 높이 모시고있기에 이 세상에 무서울것도, 못해낼 일도 없다는것이 우리 인민의 확고한 립장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성에 대한 우리 인민의 억척불변의 신념은 총비서동지의 인민적풍모에 대한 끝없는 매혹에 뿌리를 두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는 령도자로서뿐 아니라 혁명가로서, 인간으로서 지녀야 할 풍모를 가장 숭고한 높이에서 체현하고계시는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다.

인민을 내세우는 관점에서 출중하시고 인민을 받드는 자세에서 숭고하시며 인민앞에서 한없이 겸허하고 소탈하신분, 인민들에 대한 뜨거운 인정과 불같은 헌신으로 인민을 위한 거룩한 자욱을 새겨가시는분이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우리 인민을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영상으로 정히 새겨안고 수령님들을 모시듯이 받들며 인민을 위한 고생을 천부로, 지상의 보람으로 여기고 인민의 복리증진을 최우선, 절대시하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민헌신의 세계는 동서고금 그 어느 위인전기에서도 찾아볼수 없는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인민관에 의하여 인민대중제일주의가 당풍, 국풍으로 공고화되고 우리식 사회주의의 불가항력적위력인 일심단결이 백방으로 다져졌다.지금 모든것이 부족한 속에서도 사회주의적시책들이 변함없이 실시되고 더욱 확대되고있으며 우리 인민들을 새시대 문명에로 인도하는 건설투쟁이 과감히 전개되고있는것은 인민을 가장 귀중히 여기는 우리 나라에서만 펼쳐질수 있는 가슴뜨거운 화폭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나날들은 수령은 인민과 고락을 같이하며 인민의 행복을 위해 불면불휴의 로고와 정력을 바치고 인민은 수령께 모든것을 전적으로 의탁하며 진정을 다해 받드는 혈연의 정이 뜨겁게 흐른 날과 달들로 이어져있다. 위대한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심을 간직하고 어떤 천지지변이 닥쳐와도 당과 혁명에 충성다하며 사회주의와 끝까지 운명을 함께 하려는것이 우리 인민의 확고부동한 신념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성에 대한 억척불변의 신념은 우리 인민이 세기적인 기적을 창조하고 끊임없는 비약과 혁신을 일으켜나가게 하는 원동력으로 되고있다.

자기 수령을 절대적으로 믿고 진심으로 따르는 인민대중의 힘과 열정은 무궁무진하다.새로운 주체100년대 우리 혁명에서 이룩된 모든 기적적인 승리들에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상과 령도에 절대충실하고 철저한 행동실천으로 받들어나가는 우리 인민의 고결한 충의심과 헌신적노력이 응축되여있다.

우리 인민의 가슴가슴은 세인이 우러르는 절세위인을 높이 모신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으로 충만되여있고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이 땅우에 기어이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울 일념으로 불타고있다.결사적인 투쟁으로 나라의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운 영웅신화들,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역에서 애국의 더운 피와 땀을 아낌없이 바쳐 창조한 로동당시대의 건설신화들, 세계보건사에 특기할 기적과 련포전역에서의 승전포성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두리에 천만인민이 사상의지적으로, 도덕의리적으로 굳게 뭉친 일심단결의 위력을 뚜렷이 보여주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구상과 결심은 곧 과학이고 승리이며 총비서동지께서 가르쳐주신대로만 하면 만사가 다 잘된다는것이 우리 인민의 심장마다에 간직된 절대불변의 진리이다.

지금 온 나라 곳곳에서는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기를 힘차게 열어나가기 위한 전인민적대진군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그 어디서나 혁신과 변화의 새로운 국면을 열어나가기 위한 투쟁이 고조되고 당결정관철에서 무조건성, 철저성, 정확성의 기풍이 높이 발휘되고있는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와 사상과 뜻, 발걸음을 같이해나가는 천만인민의 드팀없는 신념의 발현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으로 심장을 불태우고 총비서동지께 기쁨드릴 일념으로 가슴끓이는 우리 인민의 정신력과 창조력은 더 큰 기적과 변혁을 일으키며 사회주의건설의 전진속도를 배가해나갈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룩하신 불멸의 혁명업적은 우리 당과 국가의 불패성을 담보하는 가장 귀중한 재보이며 사회주의, 공산주의건설의 만년초석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성과 불멸의 업적을 우리 혁명의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견결히 옹호고수하며 혁명과 건설에 철저히 구현해나가려는 우리 인민의 의지는 확고부동하다.

주체조선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며 천만인민의 삶과 행복의 전부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고 살며 일해나가는 우리 인민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주체혁명의 탁월한 령도자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성을 신념으로 더욱 굳게 간직하고 우리식 사회주의위업의 승리적전진을 위하여 억세게 싸워나가야 할것이다.

김철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