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0월 22일 로동신문

 

혁명전통교양의 된바람을

성, 중앙기관 당조직들에서

 

혁명전통교양사업을 혁명의 전략적과업으로 틀어쥐고나갈데 대한 당의 의도를 받들고 성, 중앙기관 당조직들이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서 혁명전통교양의 된바람을 일으키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혁명전통교양을 보다 강도높이 공세적으로 하여야 합니다.》

정보산업성 당조직에서는 혁명전통교양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참신하게 진행하기 위한 문제들을 매월 사업계획에 반영하고 철저히 집행하고있다.혁명전통과 관련한 절세위인들의 로작과 도서들에 대한 독보와 연구발표모임을 정상적으로 조직진행하고있다.올해 10여차에 걸쳐 천수백명의 일군들과 근로자들로 조선혁명박물관, 당창건사적관을 비롯한 혁명전통교양거점들에 대한 참관을 조직하여 주체혁명위업을 개척하시고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오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깊이 체득시키였다.또한 혁명전통주제의 작품들을 가지고 예술소품공연, 혁명가요경연, 시랑송발표모임을 진행하여 종업원들속에 항일대전의 불길속에서 창조된 백두의 혁명정신을 깊이 심어주고있다.

중앙검찰소 당조직에서는 령도업적을 통한 교양이자 혁명전통교양이라는 당의 의도를 받들고 교양거점을 훌륭히 개건하는 사업을 힘있게 내밀어 면모를 일신시킨데 기초하여 그를 통한 교양을 강화하고있다.《항일빨찌산참가자들의 회상기》를 비롯한 혁명전통교양자료들을 자체학습과제로 제시해주어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항일혁명선렬들이 지녔던 수령결사옹위정신과 불굴의 신념을 적극 따라배워 사회주의 새 승리를 앞당겨오기 위한 투쟁에 몸과 마음을 다 바쳐나가도록 하고있다.

로동성 당조직에서는 영화문헌 《영원히 가리라 백두의 행군길을》에 대한 학습과 실효모임을 조직하여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우리 혁명의 전통이 어떻게 창조되고 빛나게 계승발전되여나가고있는가 하는것을 심장으로 체득하게 하였다.TV무대 《신념의 웨침》을 비롯한 TV편집물시청을 주 1차 조직하여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전세대들이 지녔던 수령에 대한 충실성과 강의한 투쟁정신을 적극 따라배워 혁명과업수행에서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도록 하였다.

자원개발성 당조직에서도 일군들과 근로자들속에서 혁명전통교양을 강화하여 우리 당의 혁명전통의 본질과 내용을 깊이 체득시키고있다.지난 4월 국, 처장이상 일군들과 당세포비서, 근로단체초급일군들로 대성산혁명전적지참관을 조직하여 위대한 수령님을 단결의 중심, 령도의 중심으로 높이 모시고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성취한 항일혁명투사들의 숭고한 혁명정신을 적극 따라배워 혁명과업수행에서 혁신을 일으키도록 고무하였다.

혁명전통교양의 된바람을 일으켜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백두의 혁명정신으로 튼튼히 무장시키고 그 위력으로 혁명의 새 승리를 앞당겨오기 위한 성, 중앙기관 당조직들의 조직정치사업은 날로 심화되고있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