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0월 24일 로동신문
혁명사적관, 혁명사적교양실을 새로 꾸리고 각급 당조직들에서
혁명사적관, 혁명사적교양실들을 정중히 꾸리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강화하는것은
수많은 당조직들에서 혁명사적관, 혁명사적교양실을 새로 꾸리고 그를 통한 위대성교양, 충실성교양을 활발히 벌리고있다.
《당사상사업을 공세적으로 벌려야 하겠습니다.》 혁명사적관, 혁명사적교양실을 비롯한 혁명사적교양거점들을 잘 꾸리는것은 당조직들과 당일군들의 마땅한 본분이다.
각 도당위원회들에서는 도혁명사적관에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와 중요회의들을 지도하시는
량강도당위원회에서는 자기의 첫째가는 임무에 맞게 혁명전적지, 혁명사적지를 품위있게 꾸리는것과 함께 혁명사적물들을 영구보존하기 위한 사업도 잘해나가고있다. 삼지연혁명사적지관리소, 갑산군 사평농장을 비롯한 당의 령도업적이 깃들어있는 단위들에 혁명사적교양실을 새로 꾸리기 위한 사업을 도당위원회적인 사업으로 내밀어 성과적으로 완공하였다. 평안북도당위원회에서는 지난 1월 도안의 시, 군, 공장, 기업소 당책임일군들로 평북돼지공장과 구성닭공장에 대한 참관사업을 조직하고 자기 단위의 혁명사적관과 혁명사적교양실을 정중성과 직관성이 보장되게 잘 꾸리도록 하였다.또한 지난 9월 혁명사적교양실을 다시 꾸리고있는 단위의 당책임일군들과 건설에 동원된 기능공들의 시야를 넓혀주기 위한 보여주기사업을 조직하여 량책베아링공장을 비롯한 수십개의 단위들에 있는 위대성교양거점들의 면모를 일신시키였다.
황해북도당위원회에서는 일군들모두가 자기 당과
도당위원회에서 도혁명사적관 내부를 다시 정중히 꾸리기 위한 사업을 조직하고 일군들이 앞장서도록 함으로써 사적관은 혁명사적교양의 거점답게 훌륭히 완공되게 되였다. 혁명사적을 통한 교양, 당의 령도업적을 통한 교양사업은 우리 당사상사업에서 뿌리이며 사상교양사업의 첫시작이다.
혁명사적에는
당의 령도업적이 깃들어있는 단위들에서 혁명사적교양실을 비롯한 사상교양거점들을 정중히 꾸린데 맞게 그를 통한 사상교양사업을 정상적으로 활발히 진행해나가고있다. 함경북도당위원회에서는 혁명사적, 령도업적을 통한 교양을 중시하고 중평온실농장을 비롯한 도안의 20여개 단위들에서 위대성교양거점들을 일신하도록 하였으며 당조직들에서 그를 통한 교양을 당의 령도밑에 훌륭히 변모되고있는 오늘의 눈부신 현실과 결부하여 실속있게 벌려나가도록 함으로써 교양사업의 실효를 높이고있다. 강원도당위원회에서는 원산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을 비롯한 도안의 30여개 단위의 위대성교양거점들의 면모를 일신하도록 하였으며 당조직들에서 잘 꾸려진 교양거점을 통해 자기 부문, 자기 단위, 자기 지역에 깃들어있는 당의 령도업적을 깊이 새겨주어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을 당중앙뜨락에 운명의 피줄을 잇고 사는 열혈의 인간들로, 애국자들로 튼튼히 준비시켜나가도록 하고있다. 남포시당위원회의 지도밑에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혁명사적관을 정중성과 직관성이 보장되게 훌륭히 꾸리였으며 주별, 월별계획에 따라 해설강의를 조직하여 대중을 우리 당의 불멸의 혁명사상으로 튼튼히 무장시키고있다. 이밖에도 황해남도당위원회에서는 도혁명사적관의 내부를 훌륭히 꾸리였으며 국가과학원, 부령합금철공장, 갈마식료공장을 비롯한 수많은 단위들에서 교양거점들을 잘 꾸리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에 큰 힘을 넣고있다.
혁명사적관과 혁명사적교양실을 비롯한 교양거점들이 정중히 꾸려지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이 활발히 벌어지고있는것은
본사기자 김혁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