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0월 28일 로동신문

 

수령은 인민을 믿고 인민은 수령을 믿고!

이 힘으로 우리는 언제나 승리만을 떨쳐간다

 

혁명의 새 승리를 향한 장엄한 올해의 투쟁행로에 또 한페지 긍지높은 승리의 서사시를 아로새긴 내 조국의 10월이 흘러간다.

적대세력을 전률케 한 강국인민의 존엄과 자부심으로 심장이 높뛰고 우리의 리상은 이렇게 눈부신 실체로 펼쳐지고있다는 신심으로 가슴이 벅차올랐으며 새시대 당건설의 백년대계를 담보하는 위대한 사상의 등불을 받아안은 격정으로 뜨겁게 설레인 우리의 10월,

위대한 당의 령도아래 이 땅우에 밝아올 휘황한 승리의 래일을 향해 질풍노도쳐가는 우리 인민의 가슴속에 날을 따라 더욱 승화되는것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세상에서 오직 우리만이 지니고있는 위대한 힘, 절대의 불가항력에 대한 크나큰 긍지와 자부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전체 군대와 인민이 당의 두리에 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친 일심단결은 우리식 사회주의의 상징이며 일심단결에 우리식 사회주의의 불가항력적위력이 있습니다.》

수령은 인민을 믿고 인민은 수령을 믿고!

이것은 우리 혁명의 전 력사에 관통되여있는 일심단결의 참모습이고 백승의 진리이다.

정녕 얼마나 위대한 력사가 이 땅우에 흘러갔던가.

시련과 난관이 중중첩첩 가로놓였던 조선혁명의 첫 기슭에서부터 위대한 수령님께서 제일먼저 찾아가신 스승은 다름아닌 인민이였고 혁명령도의 전 기간 그이께서 믿으신것은 인민의 무궁무진한 힘이였다.

지금도 잊을수 없다.전후 그처럼 어려운 시기 강선의 로동계급을 찾으시여 나는 동무들을 믿고 동무들은 나를 믿고 이 난국을 타개해나가자고 절절히 호소하신 우리 수령님,

그 대해같은 믿음속에서 천리마대고조의 봉화가 타오르고 세인을 경탄시킨 영웅조선의 신화가 창조되여 우리 후대들이 두고두고 복락을 누릴 사회주의의 든든한 터전이 마련되지 않았던가.

피눈물속에서 솟구쳐일어나 강행군의 험난한 길을 헤쳐야 했던 그때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행렬차를 타시고 멀고먼 현지지도의 길을 쉬임없이 이어가시였다.

허리띠를 조이고 힘겹게 기대를 돌리면서도 쌀이 아니라 일감을 달라고 하는 미더운 로동계급, 가는 길 험난해도 웃으며 가자고 심장으로 웨치며 거름짐을 지고 달리는 자강도사람들…

우리 인민들은 정말 좋은 인민이라고, 저런 인민과 함께 숨쉬며 일하고있다고 생각하니 혁명을 더 잘해야 하겠다는 결심이 굳어진다고 하시며 성강의 봉화, 함남의 불길을 거듭 지펴주시여 이 땅우에 승리의 새 아침을 불러오신 어버이장군님의 만고불멸의 그 업적을 우리 어찌 천만년세월이 흐른들 잊을수 있으랴.

수령과 인민사이에 오가는 성스러운 믿음의 력사는 오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모시여 이 땅우에 줄기차게 이어지고있다.

오늘 우리 조국이 이룩한 모든 승리와 영광에 대하여 생각할 때 우리의 가슴속에 제일먼저 뜨겁게 새겨지는것은 우리 인민에 대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하늘같은 믿음의 세계이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맡기고 가신 사랑하는 인민을 이끌어 기어이 사회주의강국에로 가야 할 성스러운 사명감을 안으신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있어서 인민은 과연 무엇이였던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마음까지 합쳐 인민에게 안겨주신 산간문화도시의 표준인 삼지연시,

한폭의 그림과도 같은 리상도시의 전경을 볼수록 이곳을 돌아보시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하신 뜻깊은 말씀이 가슴을 뜨겁게 울린다.

지난번에도 말했지만 우리는 정말 좋은 인민과 위대한 시대를 앞당겨가고있다는 남다른 자부심에 가슴이 뜨거워온다.…

우리 인민을 세상에 없는 위대한 인민이라고 하시며 조선말어휘표현이 다양하지만 우리 인민을 위대하다고밖에 달리 표현하지 못하는것이 안타깝다고 절절히 말씀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얼마나 인민에 대한 사랑과 믿음이 강렬하시였으면 어느한 공연무대우에 모셔진 어버이장군님의 영상을 우러르며 열광적으로 박수를 치는 인민들의 모습을 보시고 자신께는 장군님께서 맡기고 가신 우리 인민이 장군님의 영상으로 안겨온다고, 자신께서는 장군님을 모시듯이 우리 인민을 받들고 인민을 위하여 일을 잘해나가겠다는 생각뿐이라고 그토록 뜨겁게 말씀하시였으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오로지 인민, 그 신성한 부름을 심장깊이 간직하시고 하늘도 감복할 위민헌신의 불멸할 려정을 끝없이 이어가고계신다.민족사에 특기할 경이적인 사변들이 이룩될 때마다 조국의 운명을 수호하고 인민의 행복을 꽃피우기 위한 투쟁의 길에 바치신 자신의 모든 사색과 로고, 눈물겨운 애국헌신은 다 묻어두시고 그이께서는 모든 성과는 우리 인민의 투쟁에 의하여 마련된것이라시며 인민들에게 항상 먼저 인사를 보내주신다.

우리 어찌 잊을수 있으랴.우리 당이 걸어온 영광넘친 75년사를 경축하는 환희로운 그밤 가장 간고하고도 시련에 찬 혁명의 길을 헤쳐온 우리 당이 이 피어린 려정을 승리와 영광으로 수놓아올수 있은 근본비결은 다름아닌 우리 인민이 당을 진심으로 믿어주고 따르며 우리 당의 위업을 지켜주었기때문이라고, 당에서 대고조를 호소하면 천리마를 타고 호응했고 대건설을 작전하면 속도전으로 화답했으며 당의 결심을 물불을 가림없이 무조건 실천해내고야마는 위대한 인민이 항상 곁에 있었기에 우리 당은 언제나 든든하였고 어떤 곡경속에서도 이 땅에 기적의 년륜을 새겨올수 있었다고 하시며 온 나라 전체 인민에게 고마움의 인사를 드리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자애로운 영상을.

그렇다.

우리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그이는 위대한 믿음으로 인민을 한품에 안으시고 승리의 진격로를 여시며 조국의 창창한 앞날을 펼쳐가시는 사랑과 믿음의 최고화신이시다.

가슴뜨겁게 돌이켜본다.

전대미문의 도전과 장애, 돌발적인 재난과 위기들이 끊임없이 덮쳐들던 지난 10년간의 생눈길, 그 험난한 로정에서 우리 얼마나 많은 고난과 시련의 고비들을 헤쳐야 했던가.

허나 우리는 단 한순간의 주저나 동요도 모르고 더욱 용기백배, 신심드높이 전진하였다. 위대한 사상과 령도로 백승의 활로를 줄기차게 열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모시였기에 우리는 언제나 이겨도 크게 이겼고 달려도 세월을 주름잡으며 힘차게 비약하였다.

력사의 새시대를 펼쳐가시던 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하시던 말씀이 오늘도 우리 귀전에 메아리쳐온다.

나에게는 영웅칭호도 훈장도 필요없다, 나는 그저 인민의 믿음이면 된다, 나는 나에 대한 우리 인민의 믿음만은 꼭 지킬것이다, 나는 이를 악물고 혀를 깨물면서라도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한평생 로고를 바쳐 키우신 우리 인민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하려고 한다고 하시던 위대한 어버이의 절절한 그 말씀,

한없이 숭엄한 위인세계가 여기에 있다.

인민의 행복을 위해 옷자락을 땀으로 화락 적시며 공장을 찾으시고 농장길을 걸으시는분, 비물에 진창이 된 건설장도 찾으시고 건설중에 있는 건물의 안전란간도 없는 계단을 서슴없이 오르시는분, 물고기대풍에 그리도 만족해하시며 평범한 수산사업소종업원들에게 허리굽혀 인사하시고 비린내나는 물고기랭동블로크도 쓸어보시며 남다른 희열을 느끼시는분…

인민의 행복과 밝은 미래를 위해 바치신 심혈의 낮과 밤들, 걷고걸으신 길, 그 날과 달들에 어린 만단사연을 우리 어찌 격정없이 더듬을수 있으랴.

태풍피해를 입은 인민들이 걱정되시여 언제 산사태가 날지 모르고 물먹은 철길로반들이 어느 시각에 주저앉을지 모르는 그처럼 위험천만한 길을 한달음에 달려가신 그 자욱, 대재앙의 흔적을 하루빨리 가셔주시려 나무방틀로 림시교각을 세운 아슬아슬한 협곡철길로 주저없이 향하시던 어버이의 그 모습을 인민은 오늘도 뜨겁게 전하고있다.

과연 력사의 그 어느 위인전에 이런 감동깊은 사실이 있어보았던가.

바로 그래서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우리 원수님》이라고 친근하게 부르며 시련속에서도 그이의 품속에 더욱 뜨겁게 안겨드는것이고 그이의 뜻이라면 산도 옮기고 바다도 메우면서 기적과 위훈을 창조해나가는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절대불변의 믿음, 이것은 우리 인민이 숨쉬며 전진하게 하는 생명선이며 고난속에서도 세상을 굽어보며 미래를 락관하게 하는 정신적재부이다.그것은 우리 인민이 영원히 위대한 인민, 수령의 인민으로 존엄떨치게 하는 불굴의 힘의 원천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을 지니고 만난을 격파해나가는 우리 인민의 투쟁기질은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오늘의 총진군에서 뚜렷이 과시되고있다.

불과 몇달전까지만 해도 모래먼지만 날리던 동해의 바다기슭에 훌륭히 일떠선 련포온실농장!

중평온실농장에 비해 공사량이 두배에 달하는 대규모남새생산기지가 불과 230여일동안에 일떠선것은 결코 하늘이 준 우연이 아니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명령을 받아안고 련포지구에 달려온 하늘의 불사조, 바다의 결사대원들의 가슴속에는 인민에게 바치시는 위대한 어버이의 뜨거운 사랑에 대한 눈물겨운 체험이 간직되여있다.

인민을 위한 온실농장을 세계적인 과학기술발전추세와 우리 실정에 맞게 최상급으로 건설하기 위한 방향과 방도를 환히 밝혀주시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바치신 로고와 심혈은 그 얼마였던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구상과 결심은 반드시 눈부신 실체로 이어진다!

이런 억척의 신념 안고 련포온실농장건설에 동원된 군인건설자들은 세찬 모래강풍에 눈조차 바로 뜰수 없고 쏟아지는 폭우에 온몸이 젖어들 때에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착공의 첫삽을 뜨셨던 장소의 흙을 담은 붉은 주머니와 피끓는 심장으로 쓴 맹세문을 안고 낮과 밤이 따로 없는 치렬한 백열전을 벌려 총비서동지의 구상과 결심을 자랑찬 현실로 펼쳐놓았다.

어찌 련포의 기적뿐이랴.

수도 평양에 인민사랑의 기념비로 솟아오른 송화거리와 평양의 새 경관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 멸적의 비행운을 새기며 우주만리로 솟구쳐오른 우리의 첨단무기들…

이 모든 기적과 위훈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구상과 결심은 과학이고 실천이라는 우리 인민의 절대적인 믿음이 안아온 승리이다.

그렇다.

일심일체가 되여 수령의 령도를 받드는 인민의 힘만큼 위대한 힘은 없다.이 세상에 제일 강한 힘이 있다면 수령을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는 길만이 온 세계가 보란듯이 잘살게 될 그날을 향한 가장 빠르고도 정확한 진로임을 심장으로 확신하고 사는 인민의 일편단심, 수령과 인민이 하나로 굳게 뭉친 일심단결의 위력이다.

일심단결의 위력을 더 높이 발휘해나갈 때 이 세상에 못해낼 일이란 있을수 없다는것, 그 어떤 시련과 난관도 수령을 일심전력으로 받들고 옹위해나가는 우리의 앞길을 막지 못한다는것을 우리 인민은 지난 10년간의 려정에서 다시금 가슴깊이 새겨안았다.

수령은 인민을 믿고 인민은 수령을 믿고!

이 혼연일체의 위력으로 우리는 어제도 승리했고 오늘도 승리할것이며 래일도 영원히 승리만을 떨쳐갈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로선과 정책을 세우시고 창조와 건설의 웅대한 작전을 펼치실 때에도, 력사에 일찌기 있어본적이 없는 난관과 시련을 헤쳐나가실 때에도 언제나 우리 인민만을 굳게 믿으신다.

우리모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믿음에 충성으로 보답하자.

눈보라만리, 혈전만리로 이어진 항일혁명투쟁의 그 간고한 나날 죽어도 사령관동지의 믿음을 저버릴수 없다는 억척의 신념을 안고 끝까지 혁명의 한길을 이어간 항일혁명선렬들의 열렬한 충성심, 전후 종파분자들이 어찌고어찌고 해도 우리는 수령님을 지지한다고 한 우리 인민의 절대적신뢰,

바로 그런 순결한 충성심으로 오늘의 시련과 난관을 뚫고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자는것이 천만의 심장속에 높뛰는 신념과 의지이다.

력사의 폭풍은 모질고 세대는 바뀌여도 일편단심 수령을 우러러 대를 이어 충성다해가는 인민의 힘, 사회주의조선의 이 용용한 전진을 막을자 세상에 없다.

모두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사회주의의 새 승리를 하루빨리 앞당기자.

본사기자 정영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