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0월 12일 《려명》

 

[사진과 글]

한시바삐 척결해야 할 겨레의 재앙덩어리

 

최근 괴뢰역적패당의 무분별한 군사적망동이 조선반도와 주변지역정세를 더 험악한 지경으로 몰아가고있다.

지금 괴뢰군부는 미국과 야합하여 경상북도 성주기지에 배치된 남조선강점 미군의 고고도요격미싸일체계 《싸드》의 성능개량을 마지막단계에서 다그치고있다.

공동언론보도문이라는데서 괴뢰군부는 남조선주둔 미군은 고고도요격미싸일체계 《싸드》와 저고도요격미싸일체계 《패트리오트》사이의 호상운영성을 향상하기 위한 《싸드》성능개량장비를 성주기지에 반입하였다고 공개하였다.

내외가 공인하는것처럼 남조선에 대한 《싸드》배치는 전 조선을 타고앉고 나아가서 주변나라들을 군사적으로 제압하여 침략적인 아시아태평양지배전략을 실현해보려는 미국의 흉악한 기도의 산물이다.

지난 괴뢰대통령선거당시 《싸드》의 추가배치를 선거공약으로 내들었던 윤석열역도는 집권후 괴뢰군부를 내세워 《싸드》의 정상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하루가 멀다하게 건설 및 운영장비를 기지에 반입하였으며 지어 《싸드》의 추가배치기도까지 공공연히 떠들며 미국의 아시아태평양지배전략실현의 돌격대역을 스스로 자행해나섰다.

이로써 우리의 무진막강한 군사력에 비한 저들의 군사적렬세를 만회하고 동족과 끝까지 대결해보려는 윤석열역적패당의 더러운 흉심이 백일하에 드러났다.

미국과 괴뢰역적패당에 의해 남조선에 《싸드》배치가 완성됨으로써 남조선은 우리 공화국에 대한 침략과 세계제패전략실현을 위한 미국의 전초기지, 전쟁화약고로 더욱 철저히 전락되고 유사시 선제, 보복타격의 제1과녁으로 되게 되였다.

미국상전의 비위를 맞추고 환심을 사기 위해서라면, 동족대결을 위해서라면 인민들의 생명안전도, 민족의 운명도 안중에 없이 력사에 오명을 남길 치욕스러운 매국행위도 서슴지 않는 윤석열역적패당이야말로 민족의 주적, 한시바삐 척결해야 할 겨레의 재앙덩어리이다.

하기에 지금 남조선의 각계층은 극악한 동족대결광, 전쟁광인 윤석열역적패당을 《싸드》와 함께 이 땅에서 하루속히 박멸해버리기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고있는것이다.

민족화해협의회 최명길

출처 : 《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