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1월 15일 《메아리》

 

민심은 속일수 없다

 

남조선에서 윤석열역적패당의 반공화국대결광기가 날로 더욱 우심해지고있다.

《을지 프리덤 실드》훈련에 이어 해상련합훈련, 대규모의 《2022 호국훈련》이 끝나자마자 최대규모의 련합공중훈련 《비질런트 스톰》, 또 그 뒤를 이어 벌려놓은 《2022 태극연습》...

이밖에도 남조선의 하늘과 땅, 바다의 여기저기에서 벌려놓은 화약내짙은 군사연습들을 일일이 꼽자면 이루 헤아릴수 없을 정도이다.

이뿐인가. 최근 윤석열역도는 긴급 《안전보장회의》전체회의라는것을 벌려놓고 《분명한 대가》니, 《만반의 련합방위태세유지》니 하며 대결광기를 고취하면서 극악한 대결광신자무리로서의 정체를 다시한번 드러내놓았다.

력대 괴뢰통치배들치고 우리를 반대하는 대결책동에 매달리지 않은자가 없었지만 윤석열역적패당처럼 임기초반부터 이처럼 미친듯이 반공화국대결광기를 부려댄자들은 일찌기 없었다.

하다면 현 괴뢰보수집권세력이 왜 이렇듯 전례없는 대결광기를 부리고있는가 하는것이다.

물론 역적패당의 대결적체질도 문제이다. 또한 날과 달이 다르게 비약상승하는 우리 공화국의 군력에 질겁한 나머지 일으키는 히스테리적발작일수도 있다.

그러나 더우기 간과할수 없는것은 윤석열역도가 매우 심각한 통치위기에 직면해있다는것이다. 역도의 선임자들중에도 임기초반부터 곤경에 처한 자들이 한둘이 아니였지만 현재 윤석열역도가 겪고있는 집권위기와는 대비할바가 못된다고 할수 있다.

정치초년생으로 집권하여 《친재벌정책》, 《서민죽이기정책》만 일삼다나니 남조선경제는 위기의 늪에 더욱 깊숙이 빠져들고 《고물가, 고환률, 고금리》의 《3중고》로 《민생》은 도탄속에 헤매고있으며 련이은 《외교참사》와 《인사실패》, 《검찰공화국》수립과 경찰장악책동, 《비선실세론난》과 《사적채용론난》 등은 각계층의 환멸과 비난을 치솟게 하고 《정권》퇴진운동까지 벌어지게 하였다.

집권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 《가장 빠른 기간에 가장 낮은 지지률을 기록한 <대통령>》이라는 오명을 뒤집어썼지만 별의별 오그랑수로도 심각한 통치위기에서 벗어날수 없는것이 역도의 곤궁한 처지이다.  

이로부터 역도가 찾아낸 위기탈출의 방도가 바로 반공화국대결광기의 극단한 고취인것이다. 의도적인 《안보위기》를 조장하고 전쟁열을 고취함으로써 분노한 민심의 눈초리와 여론의 화살을 반공화국대결에로 유도하려는것이 역적패당의 속심이다.

허나 그런 추악하고 상투적인 수법은 이제 더는 통하지 않는다. 허위모략과 기만술수로는 민심을 속일수 없다.

《무능한 <대통령>은 국민들을 전쟁으로 내몰기 마련이다.》, 《지지률이 떨어지니 <안보>팔이에 나선 윤석열이다.》, 《이러다간 권력유지를 위해 전쟁까지 할 작정이냐.》, 《탄핵만이 살길이다.》...

남조선인민들의 이러한 분노의 목소리가 조만간 거대한 항거의 파도로 변하리라는것은 의심할바 없다.

박성수

출처 : 메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