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2월 29일 《메아리》

 

비렬한자들의 인권모략소동

 

최근 윤석열역적패당이 반공화국인권모략소동에 더욱 광란적으로 매달리고있다.

괴뢰들은 《북인권정책협의회》니 뭐니 하는 꿍꿍이판들을 련이어 벌려놓고 《북인권》모략소동에 광분한것으로도 성차지 않아 추물같은 인간쓰레기들로 그 무슨 《련맹》이라는것을 조작하고는 《북체제붕괴》와 《자유통일실현》을 고아대며 대결분위기를 고취했다. 그런가하면 《민생과 경제, 주민들의 삶의 질향상》을 운운하며 있지도 않는 그 누구의 《인권문제》를 국제사회에 부각시켜보려고 모지름을 써댔다.

역시 갈데없는 대결병자들의 가증스러운 정치적도발망동이라 하겠다.

하다면 괴뢰들이 왜 우리 공화국의 참다운 인권실상을 애써 부정하며 한사코 깎아내리려고 지랄발광하는가 하는것이다.

그것은 어떻게하나 존엄높은 우리 공화국의 영상에 먹칠을 하여 국제적으로 고립시키며 우리의 제도를 허물어보려는데 그 흉심이 있다.

누구나 공인하고있듯이 우리 공화국에서는 사람들의 참다운 인권이 철저히 보장되고있다. 인민대중의 자주적지향과 요구실현을 자기 활동의 최고원칙으로 내세우고있는 우리의 사회주의제도에서 그 어떤 《인권문제》도 존재하지 않는다는것은 세상이 다 아는바이다. 오죽하면 지난 시기 우리 공화국을 방문했던 수많은 외국인들이 우리 인민들의 참다운 인권실상을 직접 목격하고 《예수가 와도 할 일이 없는 나라》라고 높이 격찬했겠는가.

그러나 괴뢰들은 있지도 않는 《북인권》문제를 떠들다 못해 유엔무대에까지 들고다니며 그것을 제2의 《북비핵화》문제로 둔갑시키려고 책동하고있다. 우리의 존엄높은 영상을 훼손시키고 상대를 자극하는 정치적도발로 제놈들의 더러운 야망을 기어이 실현해보려는것이 바로 괴뢰들의 추악한 속심인것이다.

괴뢰들의 광란적인 인권모략소동에는 저들의 심각한 통치위기를 모면해보려는 불순한 목적도 깔려있다.

현재 남조선에서는 괴뢰역적패당의 추악한 반인민적악정으로 인하여 심각한 경제위기가 산생되고 《민생》은 파탄에 직면해있다. 이로 하여 무지무능한 괴뢰역적패당에 대한 남조선민심의 분노는 날을 따라 거세지고있으며 역적무리를 단호히 심판하고 력사의 시궁창에 처박아야 한다는 각계각층의 목소리는 더욱 크게 울려나오고있다. 가뜩이나 극심한 통치위기에 시달리고있는 괴뢰들로서는 이러한 민심의 분노를 눅잦히는것이 저들의 잔명을 유지하는데서 사활적인 문제가 아닐수 없다. 바로 괴뢰들은 그 출로를 반공화국인권모략소동에서 찾은것이다. 황당하기 그지없는 《인권》광대극을 벌려놓고 민심의 이목을 딴데로 돌려 저들의 심각한 통치위기를 모면해보려는것이 괴뢰들의 속심이다.

하지만 역적패당이 인권모략소동이라는 정치적도발행위로 저들의 불순한 목적을 달성해보려고 해도 그것은 절대로 통할수 없다.

괴뢰들이 아무리 《북인권문제》를 떠들어대며 비렬한 기만술책에 매여달렸댔자 저들의 비참한 인권실태만이 더욱 부각될것이고 불순한 흉심만이 적라라하게 드러날뿐이다.

리혁철

출처 : 메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