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2월 25일 《통일의 메아리》

 

기고

광기는 약자의 허세

 

이 시간에는 조국통일연구원 참사 최준영의 글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광기는 약자의 허세》

 

사나운 개 코등 아물 날이 없다고 정초부터 남조선괴뢰호전광들이 히스테리적대결광기를 부려 안팎의 뭇매를 맞고있다.

얼마전 괴뢰군부호전광들은 남조선강점 미제침략군 2사단과 진행한 련합포사격훈련이라는데 《TV조선》을 비롯한 언론관계자들을 초청해놓고 훈련일정과 내용을 공개하는 놀음을 벌렸는가 하면 《방위사업청》것들을 내세워서는 계획에 불과한 《단거리탄도미싸일》개발을 떠들며 객기를 부려댔다.

남이 자기를 어떻게 보는지, 제 주제가 얼마나 꼴불견인지도 모르는 약자들의 허세, 허재비들의 객적은 갈갬질이라고밖에 달리 볼수 없다.

지금 《유일초대국》이라는 미국조차도 우리의 군사적강세에 눈치를 보면서 언행을 조심하고있다.

이런 판에 미국의 대포밥, 총알받이에 불과한 괴뢰따위가 졸망스럽게 놀아대니 이 얼마나 가소로운가.

말그대로 비루먹은 개가 호랑이에게 잡혀먹힐줄 모르고 마구 짖어대는 꼴이 아닐수 없다.

괴뢰호전광들의 허세는 급격히 확대되는 저들내부의 《안보불안》을 눅잦혀보려는 얕은 잔꾀에 지나지 않는다.

지금 남조선내부는 윤석열역적패당의 무분별한 대결광증으로 하여 사람들속에서 전쟁공포증이 날이 갈수록 커가고있으며 주식가격이 급격히 떨어지고 외국자본들이 빠져나가면서 경제와 《민생》이 도탄에 빠져들어 아비규환이다.

아마도 역적패당이 만연하고있는 극도의 전쟁공포증과 《안보불안》감을 해소해보려고 군사적허세를 부리는것같은데 그런다고 사정이 달라지겠는가.

미치광이가 지랄을 부리면 몽둥이세례를 받는것이 상식이다.

지금 바빠맞은 괴뢰호전광들이 조선반도정세긴장고조의 책임을 우리에게 넘겨씌우고 저들의 무분별한 북침전쟁연습책동을 합리화하려고 잔머리를 굴리고있지만 그것은 거부기잔등에서 털나기를 바라는것만큼이나 어리석은짓이다.

남조선 각계각층이 괴뢰호전광들의 무분별한 대결책동을 저지파탄시키지 않으면 큰 변을 당할수 있다고 우려하면서 투쟁에 떨쳐나서고있는것은 지극히 응당하다.

 

지금까지 조국통일연구원 참사 최준영의 글을 보내드렸습니다.

출처 : 《통일의 메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