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3월 19일 로동신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중요대상설비생산에서 련대적혁신의 불길을 일으킨다
《당에서 중시하는 문제, 생산적앙양을 일으키는데서 중심고리로 되는 문제를 정확히 포착하고 력량을 총동원하여 풀어나가야 합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는 룡성의 로동계급앞에 나라의 경제발전에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는 대상설비를 올해중에 제작할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였다.
6종의 대형단조품을 만들어 보내주었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에서
강선의 로동계급이 자력갱생, 견인불발의 투쟁기풍을 발휘하여 중요대상설비생산에 떨쳐나선 룡성로동계급을 힘있게 고무하고있다. 선행공정을 지켜선 강철직장의 용해공들이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키고 생산조건을 주동적으로 마련해나가며 단조품생산에 필요한 대형강괴들을 연방 부어내고있다. 5월18일대형단조분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가열로운영에 필요한 발생로가스생산을 늘이고 6천t프레스와 천정기중기들의 설비점검보수를 앞세우면서 생산을 힘있게 다그치고있다.이들은 천정기중기운전공과 조작공, 신호공들과의 째인 협동을 보장하며 낮과 밤이 따로 없는 긴장한 작업을 벌려 무게가 수십t에 달하는 강괴가 넘어오는족족 대형단조품들을 생산하고있다. 결과 지난 15일까지 중요대상설비생산에 필요한 6종의 대형단조품을 만들어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에 보내주게 되였다. 지금 강선의 로동계급은 나머지단조품생산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 강철직장의 용해공들이 차지당 쇠물생산량을 늘이면서 덩지큰 강괴들을 련이어 부어낼 때 6천t프레스를 지켜선 로동자들은 긴장한 작업을 들이대며 대형단조품생산을 늘이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강력한 생산지휘조와 선전선동력량을 현장에 전개하고 대형단조품생산을 위한 조직사업을 빈틈없이 해나가면서 대중을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고있다.
높은 기계가공실적으로 호응해나섰다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에서
룡성로동계급이 당이 준 과업을 빛나게 관철해나가는데서 대안로동계급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선삭가공한 기계가공품을 시급히 보장해야 룡성로동계급이 완성가공과 조립을 앞세워 나라의 경제발전에서 절박한 해결을 기다리는 중요대상설비를 제기일에 성과적으로 만들어낼수 있다. 이를 명심한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의 로동계급은 지금 불이 번쩍 나게 일손을 다그치고있다.이들은 기계가공품을 기다리는 룡성로동계급을 생각하며 한사람이 두몫, 세몫의 일감을 맡아안고 낮과 밤이 따로 없이 긴장하게 작업을 진행하고있다. 대형기계직장과 발전설비1가공직장에서 생산조직을 치밀하게 하고 교대별경쟁열의를 고조시켜 높은 실적을 기록하고있다.특히 대형기계직장의 일군들은 예비부속품확보와 설비점검보수를 실속있게 조직하여 매일 120%의 실적이 기록되게 하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룡성로동계급에게 보내줄 기계가공품생산을 우선시하고 작업속도를 높일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들을 받아들이는 사업에 큰 힘을 넣고있다. 얼마전에도 련합기업소의 일군들은 대형공작기계들의 성능을 구체적으로 타산한데 기초하여 가공속도와 질을 다같이 보장할수 있게 참모부서의 성원들로 구성된 력량을 현장에 파견하고 그들의 역할을 강화하였다. 룡성로동계급과 한전호에 선 심정으로 시간을 주름잡아 달리는 대안로동계급의 투쟁열의는 날이 갈수록 더욱 고조되고있다.
덩지큰 본체소재 련이어 생산, 가공에 들어갔다 룡성기계련합기업소에서
룡성로동계급이 지닌 혁명성과 대담성이 높이 발휘되는 굴지의 기계제작기지에서는 온 나라 인민을 격동시키는 혁신의 소식이 련이어 전해지고있다. 현지에서 전해진 소식에 의하면 2월말부터 무게가 수십t에 달하는 덩지큰 중요대상설비의 본체소재들이 생산되기 시작하여 짧은 기간에 3종이나 만들어졌다.생산된 중요대상설비의 본체소재들은 기계가공에 들어갔다. 당결정관철에 대한 절대성, 무조건성의 정신을 피끓는 심장마다에 만장약한 룡성로동계급은 구조가 복잡하고 기술적요구가 높은 집채같은 중요대상설비의 본체소재를 손색없이 생산하기 위한 준비를 빈틈없이 다그쳤다.특히 1주강직장의 로동자들은 기술자들과 합심하여 협동주강을 성과적으로 보장하기 위한 모의작업으로 새날을 맞고보냈다. 이러한 만단의 준비밑에 중요대상설비의 본체소재생산은 성과적으로 진행되였다.1주강직장의 로동자, 기술자들은 협동주강을 위한 모든 작업공정들을 치차처럼 맞물리기 위해 한마음한뜻이 되여 긴장한 용해작업을 벌리였다.뜻밖의 정황이 조성되였을 때에는 견인불발의 투쟁정신을 높이 발휘하며 당이 준 과업을 어떤 자세와 립장에서 관철해야 하는가를 실천으로 보여주었다. 지금 1기계직장의 대형공작기계들이 만부하로 돌아가는 가운데 중요대상설비의 본체가공에서는 높은 실적이 기록되고있다.이곳 로동자, 기술자들은 공정간련계를 강화하고 서로 돕고 이끌며 그날계획을 수행하기 전에는 현장을 떠나지 않고있다. 선군주철공장과 2주강직장의 로동자들도 기세를 올리며 중요대상설비생산에 필요한 수십종에 300여개의 크고작은 소재를 생산하여 가공부문에 보내주었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전성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