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3월 29일 《우리 민족끼리》

 

투고

두개의 목사리를 건 《충견》

 

요즘 윤석열역도가 세상사람들을 웃기는 어처구니없는 수작을 늘어놓고있다.

미국상전의 채찍질에 황급히 달려간 일본행각을 제놈의 《주동적인 결단》에 의한것이라고 자화자찬하는가 하면 있는것, 없는것 다 퍼주고도 저들의 선제적인 조치로 일본과의 관계에서 《주도권을 틀어쥔 대국적외교》라고 광고해대고있다.

그야말로 수레가 말을 끌고 개가 주인을 앞세우고 다녔다고 하는것과 같은 궤변이라 하지 않을수 없다.

주도적이라면 자기 리익에 맞게 상대를 이끌고 간다는것인데 아무리 살펴보아도 간도 쓸개도 다 섬겨바치고 질질 끌려다닌 가련한 몰골뿐이 아닌가.

일제강제징용피해자배상문제만 놓고보자.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사죄하고 배상하는것이 인간생활에서나 국제정치에서 초보적인 순리이다.

하지만 역도는 거꾸로 머리를 조아리며 사죄도 필요없고 배상요구권도 행사하지 않겠다고 자청하는것으로 제편에서 먼저 일제가 감행한 전대미문의 강제징용범죄를 백지화해주었다.

이것은 결국 일제의 과거죄악청산문제와 관련하여 앞으로는 가해자인 일본이 피해자인 남조선의 그 어떤 문제제기에도 당당하게 삿대질을 할수 있도록 해준것이나 다름없다.

일본의 《적기지공격능력》보유에 대해 찬성해나선것도, 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을 정상화한것도 마찬가지이다.

이로써 남조선은 조선반도재침을 노리는 일본의 군국주의부활에 꿀먹은 벙어리가 되여야 하고 지어 일본《자위대》가 안보협력의 미명하에 독도주변에서 싸돌아다녀도 눈을 펀히 뜨고 환영을 해야 하는 비극적처지에 놓이게 되였다고 할수 있다.

제스스로 일본의 노복으로, 충실한 개가 되기를 자청한 이런 굴종행각의 어느 구석에 《주동적인것》이 있고 《주도적인것》이 있는가.

역도의 이번 일본행각이야말로 그 무슨 《주도적지위》는커녕 오히려 제스스로 일본에 명줄을 저당잡힌 희대의 매국행각이 아닐수 없다.

미국의 목사리를 차고있는것도 모자라 일본의 목사리까지 덧차고 그것을 자랑으로 여기는 천하의 매국노가 바로 윤석열역도이다.

두개의 목사리를 건 세상에 보기 드문 《충견》!

이것이 바로 윤석열역도가 자화자찬하는 일본행각의 결산이고 제스스로 그린 추악한 자화상이다.

사실 역도의 일본행각이 전적으로 미일남조선《3각군사동맹》구축을 위해 괴뢰들을 저들과 일본의 2중노복으로 만들려는 미국의 작품이였다는것은 공개된 비밀이다.

미국의 《충견》을 자처하면서도 기회만 있으면 서쪽의 큰 나라로 머리를 기웃거리는 괴뢰들에게 일본의 목사리까지 하나 더 채워 단단히 통제하려는것이 상전의 음흉한 속심인것이다.

벌써부터 미국의 의도대로 일본반동들은 저들의 굴종행각에 최소한의 《성의있는 호응》이라도 보여달라는 괴뢰들의 비루한 요구를 야멸차게 외면하며 철저한 길들이기에 나서고있다.

미국과 일본의 두개의 목사리를 건 《충견》의 처지가 앞으로 얼마나 더 비참해질지 벌써부터 눈앞에 선하다.

일본이 제 손에 목사리가 단단히 쥐여진 괴뢰들을 온갖 더러운것을 다 핥게 하며 가시밭길, 진창길로 사정없이 내몰것은 불보듯 뻔하다.

그 피해는 고스란히 남조선인민들에게 돌아가게 되여있다.

일제에게 국권을 빼앗기고 짐승보다 못한 노예살이를 강요당하였던 식민지력사가 남조선에서 다시 되풀이되지 않으리라는 담보는 그 어디에도 없다.

지금 남조선 각계층이 윤석열역도를 《현대판 리완용》으로 락인하고 활화산같은 저주와 분노를 쏟아내며 《윤석열탄핵》, 《윤석열정권퇴진》투쟁에 대대적으로 떨쳐나서고있는것은 너무나 응당한 일이다.

력사를 부정하고 민심을 등진자는 반드시 비참한 파멸을 면치 못한다.

윤석열역도가 두 상전에게 이리저리 끌려다니다가 목매달린 개신세가 되든, 민심이 지펴올린 심판의 불길에 타죽든 만고역적의 운명은 이미 결정되였다.

김 일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