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6월 4일 로동신문

 

당중앙전원회의 결정관철에 당사업의 화력 집중

인민경제 기간공업부문 당조직들에서

 

당중앙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으로 온 나라가 끓고있다.

인민경제 기간공업부문 당조직들에서는 집중적인 사상공세로 당결정관철에 떨쳐나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혁명열, 투쟁열, 애국열을 더욱 고조시키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조직들은 자기 부문, 자기 단위앞에 제시된 당정책, 기본혁명과업을 철저히 수행하는데 당사업의 화력을 집중하여야 합니다.》

금속공업부문 당조직들에서 생산자대중의 정신력을 최대로 분출시키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박력있게 전개하여 집단적혁신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도록 하고있다.특히 김책제철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지난 5월 김철의 로동계급에게 돌려준 당의 크나큰 사랑과 믿음에 더 많은 철강재생산으로 보답할 일념으로 가슴을 끓이며 일군들과 당원들과 로동자들이 증산투쟁에 한결같이 떨쳐나서도록 조직정치사업을 잘하였다.생산자대중의 열의가 높아가는데 맞게 당위원회에서는 일군들을 발동하고 당초급일군들, 당초급선전일군들 그리고 기동예술선동대원들의 역할을 부단히 높여 이르는 곳마다에서 대중을 위훈창조에로 불러일으키는 화선식경제선동의 북소리가 힘차게 울려퍼지게 하고있다.

무산광산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도 금속공업부문에 돌려준 당의 크나큰 은덕을 생산자대중의 가슴마다에 깊이 새겨주면서 그들의 투쟁열의를 고조시키기 위한 현장정치사업을 참신하게 진행하고있다.한편 내부예비를 탐구동원하여 설비의 만가동을 보장하고있는 2선광직장과 자력갱생기지를 튼튼히 꾸리고 그 덕을 보고있는 뽈분공장, 정머리분공장의 경험을 일반화하기 위한 사업을 잘 조직하여 생산부문에서는 물론 보장부문에서도 경쟁의 불바람이 세차게 일게 하고있다.

이런 조직정치사업은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 청진강재공장을 비롯한 금속공업부문 당조직들에서도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대중의 투쟁열의를 고조시키는 화학공업부문 당조직들의 조직정치사업도 큰 은을 내고있다.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당원들과 로동자들이 당이 제시한 투쟁목표를 점령하는것이 가지는 중요성과 의의를 깊이 자각하고 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키도록 하기 위한 정치사업을 드세게 들이대고있다.특히 모든 가능성과 잠재력을 총동원하여 비료생산목표점령을 위한 사회주의경쟁을 단위의 실정과 대중의 지향에 맞게 조직진행하도록 하고있다.주요생산현장들에 속보판, 경쟁도표판들을 만들어세우고 긍정적소행들과 혁신의 새 소식들을 신속히 직관게시하게 하는 한편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여 사상공세의 도수를 높이고있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동평양화력발전소, 순천화력발전소를 비롯한 전력생산단위 당일군들이 들끓는 생산현장들에 내려가 당중앙전원회의의 사상과 정신을 당원들과 근로자들에게 깊이 새겨주면서 그들의 애국적열의와 창조적적극성을 불러일으키고있다.

수풍발전소 초급당위원회에서는 혁명사적교양실과 연혁소개실을 훌륭히 꾸리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정상화하는 한편 생산조건, 생활조건보장을 위한 사업에도 큰 힘을 넣어 전력생산자들의 증산투쟁열의를 더욱 높여주고있다.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구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석탄공업부문 당조직들에서도 대중의 집단적경쟁열의를 불러일으키는 조직정치사업을 기동성있게 전개하여 그 실효가 그대로 높은 석탄생산실적으로 이어지게 하고있다.특히 사회주의애국운동을 힘있게 벌릴데 대한 당의 호소를 높이 받들고 사회주의애국탄증산운동의 불길을 지펴올린 개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 자강도공급탄광 로동계급의 모범을 따라배우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방법론있게 잘하여 이르는 곳마다에서 집단적혁신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게 하고있다.

당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로 대중을 발동시키는 조직정치사업은 철도운수부문의 당조직들에서도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기간공업부문 당조직들의 힘있는 정치사상공세는 당이 제시한 인민경제의 중요고지점령을 위한 투쟁을 과감히 벌려나가는 총진군대오에 신심과 용기를 백배해주고있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