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6월 5일 로동신문

 

당의 령도력과 정책에 대한
우리 인민의 믿음은 억척불변이다

 

조선로동당은 우리 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이고 향도자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백전백승의 기치로 높이 추켜든 조선로동당이 혁명과 건설을 정확하게 령도하고있고 당과 인민대중의 일심단결의 불가항력적힘이 있기에 우리 혁명은 그 어떤 난관도 이겨내고 줄기차게 전진하게 될것입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8차전원회의 소집에 관한 소식은 온 나라 전체 인민에게 새로운 승리에 대한 신심과 휘황한 래일에 대한 확신을 더해주고 완강한 투지와 분발력을 배가해주고있다.

2023년도 상반년기간 당 및 국가행정기관들의 사업정형과 인민경제계획수행실태를 총화대책하고 우리 혁명발전에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는 정책적문제들을 토의하게 될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8차전원회의는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을 확신성있게 이끌어나가는 우리 당의 원숙한 령도력의 힘있는 과시로 된다.

당의 령도력과 정책에 대한 억척불변의 믿음을 지닌 인민이 있기에 국가의 부흥발전과 인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우리 당의 새로운 실천강령들은 위대한 변혁적실체로 빛나게 전환될것이다.

 

당의 령도는 모든 승리의 결정적담보이다

 

혁명하는 인민에게 있어서 위대한 당의 령도를 받는것보다 더 큰 행운은 없다.

조선로동당은 우리 인민에게 수천년민족사를 다하여서도 누릴수 없었던 최상의 존엄과 영광을 안겨주는 불패의 혁명적당이다.위대한 승리와 세기적변혁을 수놓아가는 우리 국가의 불패의 위상과 무궁무진한 저력은 조선로동당의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와 하나로 잇닿아있다.장구하고 간고한 투쟁의 전 로정에서 우리 혁명이 언제나 백승만을 떨칠수 있은것은 줄기차고 억센 향도의 힘으로 인민을 이끌어온 당의 현명한 령도가 있었기때문이다.

조선로동당의 탁월한 령도가 있기에 그 어떤 고난도 두려울것이 없고 광명한 래일도 얼마든지 자력으로 앞당겨올수 있다는것이 장구한 혁명의 려정에서 우리 인민이 뼈에 새긴 철리이다.

혁명이 나아갈 진로를 명확히 밝혀주는 우리 당의 과학적인 령도는 인민들에게 필승의 신심을 안겨주는 원천이다.

혁명의 승리적전진은 옳바른 전략전술이 안받침되여야 한다.혁명발전의 매 시기, 매 단계에 따르는 구체적이면서도 정확한 지침이 있어야 혁명과 건설이 사소한 편향도 없이 곧바로 전진할수 있으며 그것은 당의 과학적인 령도를 떠나 생각할수 없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에 우리 당은 중요당회의들을 정기적으로 가동시키는 제도를 복원하고 그 운영을 개선함으로써 혁명발전의 요구와 변화되는 환경에 대처한 전당적인 투쟁방향과 로선, 정책을 제때에 집체적으로 의결하고 그 집행정형을 주기적으로 총화대책하면서 당과 국가사업전반에서 통일성과 계기성, 력동성과 철저성을 확고히 보장하였다.명확한 진군방향과 투쟁방도를 뚜렷이 밝혀준 당의 현명한 령도가 있었기에 우리 공화국의 자주권과 생존권, 발전권을 말살하려는 적대세력들의 책동이 극도에 달하였지만 우리 인민은 엄혹한 환경과 조건속에서도 끄떡없이 승리의 한길로 곧바로 전진해올수 있었다.

우리 당이 제시하는 사상과 로선들은 하나하나가 다 혁명과 건설에서 거대한 견인력과 생활력을 발휘하는 불멸의 기치이며 형세를 역전시키고 승세를 확고히 틀어쥐고나갈수 있게 하는 위력한 무기이다.우리 혁명의 백년대계의 전략과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에 관한 사상, 과학으로 비약하고 교육으로 미래를 담보할데 대한 사상, 덕과 정으로 우리식 사회주의를 완성해나갈데 대한 사상을 비롯한 고귀한 지침들에는 우리 당의 비범한 예지가 빛발치고있다.

지금 세계에는 로선상오유나 정책상착오로 하여 정치적불안정과 경제쇠퇴, 피난민사태를 겪고있는 나라들이 적지 않다.그러나 과학적인 령도로 혁명을 이끄는 위대한 당이 있기에 이 땅에서는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들이 끊임없이 창조되고있다.당의 현명한 령도가 있어 우리식 사회주의의 새 승리는 앞당겨지고 광명한 래일은 반드시 펼쳐진다는 인민의 믿음은 날이 갈수록 더욱 굳건해지고있다.

부닥치는 난관을 과감히 박차며 혁명을 승리의 다음단계로 확신성있게 이끌어나가는 우리 당의 공격적인 령도는 인민들을 새로운 혁신과 위훈창조에로 떠미는 원동력이다.

혁명은 공격전이다.전진도상에 부닥치는 난관을 뚫고나가지 못하면 혁명이 중도반단되고 인민의 운명은 순간에 결딴나게 된다.당의 옳바른 령도에 의해서만 혁명과 건설이 사소한 침체나 답보도 없이 승리적으로 전진할수 있다.

돌이켜보면 지난 10여년간 우리앞에는 조선혁명이 장구한 행로에서 겪어온 무수한 고난과 애로가 다시 재현되고 형언할수 없는 난관들이 엄청나게 겹쳐들었다.남들같으면 열백번도 주저앉았을 엄혹한 조건속에서 우리가 미증유의 변혁적과제, 국가중대사들을 훌륭히 수행하며 자존과 번영의 새시대, 우리 국가제일주의시대를 떠올릴수 있은것은 언제나 주도권을 틀어쥐고 화를 복으로, 역경을 순경으로 역전시켜나가는 당의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가 있었기때문이다.

우리 인민은 지난해 최대비상방역전의 나날 나라앞에 닥쳐들었던 최악의 보건위기가 어떻게 해소되고 국가의 안전과 인민의 안녕이 어떻게 지켜졌는가를 똑똑히 새겨안고있다.우리 당은 불의적인 비상사태하에서 강력한 령도력과 주도권, 고도의 침착성을 유지하면서 사업규률과 질서를 강하게 세우고 상황변화에 능동적으로 적응하여 효과적인 행동전술을 수립함으로써 부닥친 위기를 제때에 수습, 억제하였을뿐 아니라 전체 인민을 이끌어 경제사업을 비롯한 전반적인 국가사업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하였다.우리 당의 선제적인 조치와 과감한 결단이 있었기에 우리 나라에서는 사상초유의 보건위기가 짧은 기간에 평정되고 세계보건사에 특기할 놀라운 기적이 창조될수 있었다.

당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는데 모든 승리와 미래가 있다는것이 우리 인민의 심장속에 간직된 억센 신념이다.우리의 앞길을 가로막는 고난과 장애가 의연히 지속되고 투쟁과업이 아무리 방대하여도 위대한 당의 령도밑에 우리 인민은 굴함없는 공격전으로 국가발전의 새로운 고조국면을 힘차게 열어나갈것이다.

 

당의 로선과 정책은 과학이고 진리이다

 

위대한 당을 따라 혁명의 머나먼 길을 헤쳐오면서 우리 인민이 간직한 철의 신조가 있다.그것은 바로 당의 로선과 정책은 과학이고 진리이며 당에서 가르쳐준대로 사고하고 실천할 때 만사가 잘되여나간다는것이다.

당의 로선과 정책은 혁명과 건설의 유일한 지도적지침이며 가장 옳바른 전략전술이다.우리 혁명의 전진방향과 투쟁과업, 방도들이 뚜렷이 밝혀진 당의 로선과 정책이 철저히 관철되여야 사회주의건설이 힘있게 진척되고 인민생활이 향상되며 아름다운 미래가 앞당겨지게 된다.

우리 당의 로선과 정책은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이룩하기 위한 가장 옳바른 투쟁방략이다.

당이 사회주의위업을 사소한 우여곡절과 편향도 없이 이끌어야 할 사명을 다하는데서 중요한것은 정확한 로선과 정책, 전략전술을 책정하고 그 실행을 능숙히 지도하며 정세변동에 기민하게 대처하면서 내세운 투쟁강령을 철저히 실현하는것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에 우리 당은 혹독한 난관이 중첩된 속에서도 사회주의진로를 견지하고 시대발전을 주도해야 할 절박한 과제들을 훌륭히 수행하였다.오늘 우리 당은 5개년계획기간에 인민경제전반을 활성화하고 인민생활을 향상시킬수 있는 튼튼한 토대를 마련할뿐 아니라 5년을 주기로 한번씩 크게 도약함으로써 멀지 않은 앞날에 인민들이 문명하고 유족한 생활을 마음껏 누리는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려는 웅지를 펼치고 모든 부문과 단위, 지역에서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강력히 전개해나가도록 현명하게 령도하고있다.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마다에서 타오르는 기적과 위훈창조의 불길은 당의 로선과 정책을 빛나게 관철해나가는 온 나라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앙양된 혁명적열의와 투쟁기세의 분출이다.지금 인민경제발전 12개 중요고지점령을 위한 투쟁이 과감히 전개되는 속에 인민경제 기간공업부문에서 증산의 동음이 세차게 울려퍼지고 농업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발전을 이룩하기 위한 투쟁에서 소중한 성과들이 이룩되고있다.당의 로선과 정책은 과학이고 진리이라는 신념을 안고 그 관철에 성실한 땀과 노력을 아낌없이 바쳐가는 전체 인민의 힘찬 발걸음에 의하여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는 더욱 앞당겨지고있다.

우리 당의 로선과 정책은 인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실천의 무기이다.

우리 당의 로선과 정책에는 인민생활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기 위하여 시급히 수행해야 할 절박한 과업들, 항구적으로 틀어쥐고나가야 할 과제들이 다 담겨져있다.전체 인민에게 유족하고 문명한 생활을 보장해주기 위해서라면 설사 그것이 저 하늘의 별을 따오고 뼈를 깎는 일이라 할지라도 무조건 수행하여야 한다는것이 우리 당의 숭고한 뜻이다.

수도 평양에 사회주의문명을 시위하며 솟구쳐오른 송화거리와 화성지구 1단계 1만세대 살림집들, 전국각지 농촌들에 일떠서는 희한한 새집들, 지방공업발전의 본보기로 일떠선 김화군 지방공업공장들과 련포온실농장 등 우리 인민 누구나 반기는 창조물들은 다 인민을 위한 당정책의 훌륭한 결실들이다.지금도 우리 당은 인민들에게 보다 큰 생활상혜택을 안겨주기 위해 부족한것이 많고 어려운 속에서도 대건설사업들을 중단없이 진척시켜나가고있다.인민들에게 온갖 사랑을 기울이는 진정한 인민의 당이 되려는 우리 당의 목표, 인민을 위해 그 어떤 천만고생도 마다하지 않는 심부름군당이 되려는 우리 당의 신조는 절대로 달라질수 없다.

오늘 우리 인민들은 당정책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실생활을 통하여 체득하며 그 관철을 자기자신을 위한 사업으로, 사활적인 요구로 받아들이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서고있다.우리 당의 로선과 정책을 절대적인것으로 받아들이고 충직하게 받드는 인민이 있기에 우리 당의 구상과 결심은 이 땅우에 자랑찬 결실로 펼쳐질것이다.


*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우리 당을 혁명의 참모부로서의 령도적사명을 훌륭히 수행해나가는 전위조직으로, 인민이라는 토양에 깊이 뿌리박은 대중적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시는 혁명적당건설의 위대한 령도자이시다.

혁명의 백년천년 앞날을 내다보시며 탁월한 혁명사상과 과학적인 전략전술로 조국과 민족, 혁명의 운명이 실린 당건설위업을 가장 완벽하게 실현하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우리 당이 억센 향도력과 전투력을 지닌 불패의 당으로 강화발전되고 당의 로선과 정책에 대한 전체 인민의 신뢰심은 날이 갈수록 더욱 굳건해지고있다.

백전백승 조선로동당이 있고 당의 두리에 전체 인민이 굳게 뭉친 일심단결이 있기에 주체혁명위업은 끝없이 승승장구할것이다.

서성범